top of page

분당 한국인 마사지 여기서 고르자!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8일



안녕하세요! 뷰티 및 마사지 정보를 알려드리는 찐망고입니다. 오늘은! 분당 한국인 마사지 샵을 알아보려고하는데요. 대부분 타이 마사지를 받을때는 태국분들을 선호하시지만 그게 아니라 스웨디시나 센슈얼, 로미로미 등의 마사지를 받을때는 한국인 마사지 관리사 선생님들에게 받는걸 더 선호하시더라고요. 그래서 분당 지역에 위치하고 있는 한국인 마사지 샵 중 가성비도 좋고, 시설이나 실력도 좋은 곳으로 몇군데 준비해보았습니다!




분당 한국인 마사지 - 서현
분당 한국인 마사지 - 서현
분당 한국인 마사지 - 서현

첫번째 타자는 바로 분당 1인샵 서현입니다. 여기는 스웨디시와 왁싱, 그리고 감성힐링 테라피를 전문으로 취급하는 곳이며, 피로와 스트레스를 화끈하게 날려버릴 수 있어요. 현재 전코스 할인이벤트 중이며, 섬세하고 정성스러운 손길을 통해 제대로 힐링 누려볼 수 있습니다. 위치는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서현동 255-1이고 주차권 지급을 통한 무료주차가 가능합니다!




분당 1인샵 서현
분당 1인샵 서현

자차가 없으신분들도 어렵지 않게 접근할 수 있는 위치인데요, 서현역 5번출구로 나오면 도보 5분거리안에 위치해있습니다! 영업시간은 낮 12시 ~ 새벽 5시까지고 예약은 오전 10시부터 가능합니다! 주말에도 영업하는 곳이에요~


프로그램은 감성테라피와 왁싱, 테라왁싱 등이 있는데요, 테라피에 사용되는 제품은 잔향이 없는 최고급 수용성 오일로 피부에 부담도 없습니다. 왁싱에 사용되는 제품은 최고급 천연 호주 라이콘 왁스라고하네요! 서현 원장님은 한국인 여성분이시랍니다~ 기대해도 좋은 곳이에요!




분당 한국인 마사지 - 라온
분당 한국인 마사지 - 라온
분당 한국인 마사지 - 라온

다음으로 소개해드릴 곳은 라온테라피라는 곳으로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삼평동 분당내곡로 155 판교 웰츠타워에 위치해 있는 곳입니다! 깔끔하고 정갈한 인테리어가 연출되어 있는 곳인데요, 프라이빗하게 방문하기 좋으며, 판교역 인근이라 접근성도 좋습니다! 지금 분당 마사지 할인 정보를 찾고 있다면 여기를 주목해주세요! 라온테라피에서는 현재 감사할인 이벤트가 진행중이라는 사실! 주간할인과 리오픈 기념 이벤트가 있어요^^




분당 마사지 라온
분당 마사지 라온

라온테라피에서 근무하시는 선생님들은 모두 2,30대 한국인 여쌤들입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11시 ~ 새벽 3시이며, 프로그램은 스웨디시+로미+감성으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부드러운 스웨디시마사지에 림프관리, 스크럽 바디케어 등을 받아볼 수 있습니다! 금액대는 8 ~ 15만원까지 형성되어 있답니다. 아참 그리고 여기는 무료로 주차도 가능한 곳이에요^^




분당 한국인 마사지 - 스타일테라피
분당 한국인 마사지 - 스타일테라피
분당 한국인 마사지 - 스타일테라피

다음은 스타일테라피라는 곳인데요, 분당 24시 마사지 샵이라서 언제든지 찾아가기에도 부담이 없어요.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수내동에 위치해 있으며 주차도 가능하고 수내역 1번 출구에서 도보 5분거리에 있어 지하철로 방문하기도 좋은 위치합니다. 역시나 전원 한국인 여쌤들인데요, 스타일테라피 쌤들은 전부 20대라고 하십니다!




분당 스타일테라피
분당 스타일테라피

스타일테라피는 스웨디시와 림프 테라피 전문 샵으로 체계적인 교육 시스템을 바탕으로 운영되는 곳이라 피로는 물론 스트레스도 충분히 풀 수 있고 심신의 안정을 찾을 수 있습니다. 코로나 방역도 철저히 하고 있는 곳이며 프로그램은 베이직, 스타일, 스타일플러스, 스타일 스페셜로 구성되어 있고 금액대는 8만원 ~ 15만원까지 형성되어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더 많은 마사지 정보 바로가기 ▼

조회수 154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