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수원시청 1인샵 마사지 어디가 좋을까?


안녕하세요! 뷰티 및 마사지 정보를 공유하는 찐망고입니다. 오늘은 수원시청 1인샵 마사지 정보를 제공해드리려고 하는데요, 아무래도 역근처이기 때문에 대중교통 이동을 선호하시는분들에게 적극적으로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1인샵의 프라이빗한 매력을 보신분들이라면 이후에도 계속 일인샵만 찾게되시는것 같은데요, 그런분들을 위해 오늘의 포스팅을 준비했습니다! 실력도 서비스도 만족할 수 있는 곳들로만 골라왔으니 참고해주셔요^^




수원시청 1인샵 마사지 - 수란
수원시청 1인샵 마사지 - 수란
수원시청 1인샵 마사지 - 수란

수원 스웨디시 마사지 샵인 수란은 경기도 수원시 권선구 권광로 145에 위치해 있는데요, 마사지 샵 많기로 유명한 인계동에서도 알아주는 곳이에요~ 시청역에서 도보 5분거리라 접근성이 아주 우수하다는 장점부터 먹고 들어가며, 1인샵다운 아늑하고 편안한 공간으로 꾸며진 인테리어도 장점이랍니다. 특히 이렇게 추운 날씨에 부드러운 마사지 받아주면 그렇게 좋을수가 없어요!




수원시청 1인샵 수란
수원시청 1인샵 수란

영업시간은 오전 11시 ~ 새벽 3시까지이며 무료 주차도 가능한 곳이랍니다. 수란 원장님은 한국인 여성분이고 테라피 경력이 많으셔서 실력 좋기로 수문나 있어요. 취급하는 종목은 스웨디시와 아로마, 로미가 있는데요, 프로그램은 60분 10만원, 90분 14만원, 120분 18만원에 형성되어 있습니다! 인계동은 다 이정도 비슷한거같아요~ 금액이 비슷하면 확실히 서비스나 실력이 더 좋은곳으로 가는게 이득이겠죠?^^ 그런면에 있어서 수란은 정말 추천해드려요!




수원시청 1인샵 마사지 - 은아
수원시청 1인샵 마사지 - 은아
수원시청 1인샵 마사지 - 은아

수원시 팔달구 인계동에 위치해 있는 은아를 두번째로 소개해드립니다! 스웨디시 및 아로마 전문인 곳으로 수원시청역 2번출구에서 도보 5분거리에 있고, 주차장도 완비되어 있어요. 게다가 무료 주차를 할 수 있는 곳이라 주차걱정없이 마사지 받을 수 있어요! 은아 원장님은 한국인 24세 여성분으로 관련학과를 전공하셔서 실력 의심할 일이 없습니다!




수원시청 1인샵 은아
수원시청 1인샵 은아

1인샵 운영이다보니 한분 한분 더 정성스럽게 케어할 수 있는 환경이 갖추어져 있는데요, 영업시간인 오전 11시부터 다음날 새벽 3시까지라 넉넉해 예약만한다면 원하는 시간에 부담없이 방문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프로그램은 후면 및 전신 스웨디시와 아로마 케어로 금액대는 첫번째 소개해드린 곳과 동일하고, 코스 시간도 동일해요^^




수원시청 1인샵 마사지 - 유아
수원시청 1인샵 마사지 - 유아
수원시청 1인샵 마사지 - 유아

이어서 유아까지 소개해드릴게요. 여기는 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인계동 수원시청역 도보 5분거리에 위치해 있는 수원 1인샵 유아인데요, 따뜻한게 꾸며진 공간에서 피로와 스트레스를 확실하게 풀고갈 수 있는 마사지 샵으로 오전 11시부터 새벽 3시까지 영업하는 곳입니다! 유아 원장님은 20세 한국인 여성분으로 마찬가지로 관련학과를 나오셔서 나이는 어리지만 솜씨는 베테랑 급이십니다!




수원시청 1인샵 유아
수원시청 1인샵 유아

프로그램은 후면 스웨디시 바디케어 60분에 10만원이고 전신 스웨디시와 아로마케어 90분은 14만원, 전신 스웨디시 아로마케어 120분은 18만원에 형성되어 있습니다~ 이렇게 가격은 거의 다 동일한데요! 그럴수록 시설과 서비스를 따져가며 방문하셔야 더 만족하실 수 있으십니다!


오늘 소개해드린 곳들은 모두 마사지 커뮤니티인 건마에반하다를 통해 회원가입하고 예약할 시 더 저렴한 금액으로 이용할 수 있으니 참고해주시고요. 마사지 할인 정보 및 다양한 혜택도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더 많은 마사지 정보 바로가기 ▼

조회수 1,035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