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비상금대출 종류 알아보고 활용하세요!


안녕하세요! 대출 및 금융 정보를 알려드리는 찐망고입니다. 오늘은 비상금대출 종류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하는데요, 월급날이 돌아오려면 아직 많이 남았는데 현금이 다 떨어졌을 경우 정말 난감하지만 흔히 겪을 수 있는 상황입니다.


금액이 아예 크면 몰라도 오마넌, 일이만원 등 적을수록 누구한테 빌리기도 민망한데요, 그럴때는 비상금대출을 통해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처음부터 고금리업체를 알아보기보다는 유리한 조건으로 이용할 수 있는 곳부터 찾아보시는게 좋습니다.


비상금대출 종류
비상금대출 종류

비상금대출 종류

급할때 바로 신청해서 사용할 수 있는 비상금대출 종류를 미리 알아두고 있는것도 도움이 되실텐데요, 최근에는 시중은행에서 모바일을 통해 언제 어디서든 소액으로 대출할 수 있는 상품이 많이 있기 때문에 한도나 금리 등 조건을 알아두시기 바랄게요.


올원 비상금대출
올원 비상금대출

올원 비상금대출

올원의 경우 농협은행에서 취급하는 상품인데요, 조건으로는 농협 계좌를 보유하고 있어야하고 ST, SKT, LGU+ 중 하나의 통신사를 본인 명의 핸드폰으로 사용하고 있어야합니다. 직업과 소득은 관계가 없기 때문에 조건만 갖춘다면 누구나 가입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통신등급은 9등급 이내여야하는데요, 통신등급 산출이 어려울 경우 중금리 모형을 적용해서 자동 심사가 가능해집니다.


올원의 최대 한도는 300만원인데요, 소액대출이기 때문에 금액이 크지 않습니다. 금리는 최저 연 2.85%이며, 이용할 수 있는 기간은 3년, 상환은 원리금균등분할 방식으로 이루어집니다. 농협 어플로 신청할 수 있고 공휴일이나 주말에도 신청은 물론 즉각적으로 대출금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하나원큐 비상금대출
하나원큐 비상금대출

하나원큐 비상금대출

하나원큐는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이 하나은행 상품인데요, 빠르게 대출금을 받아볼 수 있는 비상금대출 종류 중 하나입니다. 소득이 없는 상태에서도 대출읗 받을 수 있는데요, 하지만 서울보증보험의 보험증권을 발급받을 수 있는 조건을 갖추어야합니다. 보험증권을 발급받을 수 있으면 한도 안에서 편하게 사용해보실 수 있어요.


어플을 통해서도 신청이 가능한데요, 서비스 제한 시간을 제외하고는 언제든 신청할 수 있습니다. 한도는 최대 300만원까지이고 이용기간은 1년, 마이너스통장 방식으로 상환하는 상품이며, 금리는 최저 연 4.52%입니다.


쏠편한 비상금대출
쏠편한 비상금대출

쏠편한 비상금대출

다음 비상금대출 종류는 신한은행의 쏠편한인데요, 쏠 어플을 통해 가입할 수 있고 모바일 신청이 가능합니다. 소득과 재직에 관계없으며, 서울보증보험 보험증권이 발급 가능해야한다는 조건이 있습니다.


여기에 KCB 6등급 이내, 서울 보증보험 신용등급 5등급 이내일 경우 더욱 수월하게 이용할 수 있는데요, 한도는 최대 200만원, 금리는 최저 연 3.84%이고 우대금리도 받아볼 수 있습니다. 이용기간은 1년, 마이너스통장 방식입니다.


카카오 비상금대출
카카오 비상금대출

카카오 비상금대출

카카오뱅크에서도 비상금대출을 받아볼 수 있는데요, 서울보증보험 발급가능한분들만 신청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직장이 없거나 소득 증빙이 어려운분들도 보험증권만 발급받을 수 있으면 신청이 가능하다는 것인데요, 계좌생성부터 대출까지 모든 과정을 비대며으로 진행할 수 있습니다.


최대 받아볼 수 있는 한도는 300만원이고 이 역시 마이너스통장 방식으로 이용하는 것이며, 금리는 최저 연 3.10%입니다. 이용기간은 1년이지만 연장이 가능합니다.


핀크 비상금대출
핀크 비상금대출

핀크 비상금대출

1금융권에 속해있는 DGB대구은행을 통해 심사받고 대출을 진행할 수 있는 핀크 비상금대출은 서류와 방문이 필요없는 모바일 상품입니다. 통상적으로 신용등급 8등급 이내라면 무리없이 진행가능합니다.


한도는 최대 300만원인데요, 일시 송금받아야하는 조건이 있고, 마이너스통장 방식으로 사용할 경우 한도는 100만원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대출 금리는 최저 연 3.08%입니다.


마치며
마치며

마치며

오늘은 비상금대출 종류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위에서 소개해드린것과 같이 1금융권에서도 쉽게 대출을 받아보실 수 있으니 참고하시구요, 한도가 크지 않은 대출이다보니 방문없이 비대면으로 진행할 수 있다는 장점도 갖추고 있습니다.


끝으로 대출직거래 플랫폼인 대출 브라더스에 대한 설명도 드리려고하는데요. 내가 원하는 대출 업체를 한눈에 비교할 수 있고, 무방문대출, 주부대출 등 상품별로도 조회가능하며 실제 대출진행까지 가능한 플랫폼으로 금융위에서도 조회가 가능한 공식 등록 업체이기 때문에 안전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더 많은 대출정보 바로가기 ▼

조회수 21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