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사당동 마사지 구인구직 휴테라피 코로나에도 끄덕없어요!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찐망고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사당동 마사지 구인구직에 대한 정보를 소개하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마사지사를 구하고 있는 업체의 이름은 휴테라피로 코로나 시국에도 끄덕없이 여전히 성업중입니다. 아마 손님이 없으면 이러한 시국에 관리사를 추가로 모집하지도 않을거에요. 여기는 손님이 넘쳐나는중이라고하니 한 번 자세히 설명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하루에도 감당할 수 없을만큼 많이 몰려드는 손님분들로 인해서 어쩔 수 없이 돌려보내는 상황이라고합니다. 예약 없이는 이용이 안되고 있다고할 정도인데요, 하루에 최소 3~4개 많은 날에는 6~7개까지도 할 수 있다고합니다. 채용하는 인원은 총 4명이기 때문에 관심있는분들은 서둘러서 연락해보시는게 좋으실듯합니다.




사당동 마사지 구인구직 휴테라피
사당동 마사지 구인구직 휴테라피

휴테라피의 로드뷰를 함께 보여드리도록 할게요. 외관이 화려하고 큼지막하지는 않지만 좋은 자리에 잘 들어서 있는데요, 길게 글로 알려드리는거보다는 말로 설명해드리는게 또 직접 오셔서 한번 겪어보시는게 훨씬 빨리, 그리고 잘 와닿으실거에요. 면접을 보는것만으로도 어느정도 감이 잡히실건데요, 샵에서 면접을 진행하면 손님들이 얼마나 오는지 대강이라도 볼 수 있기 때문이에요,


그리고 하루정도 일 나와보시면 확실하게 이해를 해보실 수 있는데요, 아무리 손님이 없는날이라도 3개 이상은 할 수 있으니까 갯수에 대한 걱정이 없는 곳입니다. 내가 조금 더 열정을 갖고 열심히 한다면 5게 이상도 충분히 가져올 수 있기 때문에 목표하고 있느 금액 달성하는데도 오랜시간이 걸리지 않으실거에요.




사당동 마사지 구인구직 휴테라피 지도
사당동 마사지 구인구직 휴테라피 지도

사당동 마사지 구인구직 휴테라피의 위치도 설명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곳은 서울특별시 동작구 사당로30길 142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위 사진을 보면 아시겠지만 사당역과 굉장히 근접한 곳에 있답니다. 그래서 일하는 시간에 따라 출퇴근을 지하철로도 할 수 있는 상황이라면 충분히 편하게 이용해볼 수 있는 거리입니다.


특히 사당역 10번 출구로 나오면 걸어서 1분안에 도착해보실 수 있는데요, 왼쪽방향으로 쭉 직진한 다음 세븐일레븐 편의점을 따라 코너를 돌고 첫번째 왼쪽 골목으로 들어가면 바로 도착입니다. 100미터 정도의 거리이기 때문에 누구나 쉽게 찾아갈 수 있어요. 이러한 지리적 조건은 손님을 유입하는데도 한 몫합니다.



사당동 마사지 구인구직 휴테라피 실내
사당동 마사지 구인구직 휴테라피 실내

휴테라피는 관리실이 이렇게 1인룸으로 되어 있어서 관리사분들도, 손님분들도 편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60분과 90분짜리 코스로만 운영하고 잇는 곳이라서 회전율도 빠르고 이런 부분에서 관리사님들도 만족하실 수 있습니다. 여기서 벌어드리는 수입은 평균적으로 하루를 기준으로 주간 25만 이상, 야간의 경우 50만 이상입니다.


하루 일해보면 들통날 거짓말하지 않는곳입니다. 수입을 밝힌다는것은 그만큼 자신감도 있고, 거짓도 없다는 것인데요, 돈을 많이 벌어가고싶으신 열정있는 쌤들로 모시고 있으니 관심있으면 한 번 연락해보시는걸 추천드릴게요.




사당동 마사지 구인구직 휴테라피 관리실
사당동 마사지 구인구직 휴테라피 관리실

사당동 마사지 구인구직 휴테라피 마사지 샵의 채용 정보에 대해서도 말씀드리자면 주간 1명, 중간 1명, 야간 2명 이렇게해서 총 4명인데요, 단골이 많이 확보되어 있어 손님들이 꾸준히 오십니다. 게다가 신규로 유입되고 있는분들도 무시하지 못할 수준인데요, 방역관리도 잘하고 있으며, 오시는손님에 대해서도 안전하게 체크 다 하면서 운영하고 있는 곳입니다.


모집은 정직원으로 일하실분들도 물론 좋고, 그게 아니더라도 학생분들이라 휴학생, 직장인분들이 알바겸해서 병행으로 근무하시는것도 상관없습니다. 일주일에 한두번만 출근하는것도 괜찮고. 풀근무 모두 채우지 않더라도 3~4시간만 일하셔도 괜찮아요. 최대한 일하시는분 입장에 맞춰 스케쥴 조정을 해드리고 있어 편하게 일해보실 수 있을곳입니다!




사당동 마사지 구인구직 휴테라피 1인실
사당동 마사지 구인구직 휴테라피 1인실

스웨디시 마사지사를 구하고 있으며, 가져가시는 페이는 60분 코스의 경우 78,000원이고 90분 코스의 경우 90,000원입니다. 단가가 낮은편은 아니라고 생각하지만 벌어가는 수입이 적을수있다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이렇게 사실적으로 오픈하는 이유는 면접으로 헛걸음하는일이 발생하는걸 싫어하기 때문이라고 하십니다.


관리사분들의 시간도 소중하기 때문에 가장 궁금해하는부분을 먼저 오픈하고 이 조건이 마음에 들면 그때 오시는게 가장 서로에게 좋은 방법이기 때문이라고 하는데요, 이 시기에는 35 ~ 50은 충분하게 가져가실 수 있다고 합니다. 더 높은 금액도 충분히 가져갈 수 있지만 꾸준하게 벌어가는 정도를 알려드린것입니다!




사당동 마사지 구인구직 휴테라피 복도
사당동 마사지 구인구직 휴테라피 복도

사당동 마사지 구인구직 휴테라피는 갯수가 정말 보장되는 곳이니 걱정말고 연락해보시기 바랍니다. 일하기도 쉽고 적응하는데 어려움도 없습니다. 시설도 보시는바와 같이 깔끔한데요, 방마다 샤워시설도 갖추고 있습니다. 평일이나 주말이나 비슷비슷하게 꾸준하게 돈 벌어가실 수 있어요!


복지에 대해서도 설명드리자면 교통비 지급되며, 만근비도 있습니다. 페이는 당연히 당일 지급이구여, 경력자의 경우 우대로 7:3 적용해드릴 수 있습니다. 숙식 지원하며 휴무도 자율적으로 정하고 근무시간도 자유롭게 정하실 수 있어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사당 위주로 설명드렸는데요, 강남, 사당, 용산, 신림 이렇게 총 4군데 지점이 있기 때문에 원하는 지역으로 선택해보시기 바랍니다!





휴테라피에 대해서 더 많은 정보 및 근처 구인구직 정보까지 알고싶다면 위 이미지를 통해 테라피닷컴으로 방문해보시기 바랍니다.




더 많은 마사지 구인구직 정보 바로가기 ▼
조회수 45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