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안중읍 마사지 구인구직 엔테라피에서 여성 관리사님 모셔요!


안녕하세요~ 찐망고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안중읍 마사지 구인구직 소식을 전해드리려고 하는데요, 바로 엔테라피라는 곳입니다. 스웨디시 마사지를 전문으로 취급하고 있는 곳이니 만큼 스웨디시가 가능한 관리사분들로만 모집하고 있다는 내용인데요, 현재 일자리를 알아보고 있었다면 어떤 조건이 있는지, 나에게 적합한 곳인지 확인해보시기 바랄게요.


일할곳은 많지만 제대로 일할 수 있는 환경이 갖추어진곳은 많지 않습니다. 직장이라는게 하루 이틀 일하는것도 아니고 마음 맞는다면 꽤나 오랜 세월을 함께 마주하며 지내는것인데, 대충 선택하면 안되겠죠? 미리 알아볼 수 있는 정보들은 다 알아보고 면접시 이런 부분에 대해서 확실하게 짚고 넘어가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런 의미로 평택 N테라피의 여러 정보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안중읍 마사지 구인구직 카운터
안중읍 마사지 구인구직 카운터

일단은 엔테라피 샵의 실내 모습부터 확인해보세요. 만약에 일을하게 된다면 고급스러운 분위기는 아니지만 상당히 깔끔하고 정감있는 인테리어가 되어 있다구나라는 생각을 할 수 있는 곳입니다. 시설이 나쁜것도 아니고 어느정도 규모를 갖추고 있는 곳이기에 일하면서 시설에 대한 불편함은 아마 크게 없으실거라고 예상됩니다.


로비도 꽤 넓게 마련되어 있는데요, 남는 시간에는 자유롭게 휴식이 가능하기 때문에 어디서 쉬시든간에 상관이 없답니다. 한쪽 벽면에는 장식장과 냉장고가 있는데 이 냉장고는 음료 전용으로 손님분들에게 제공되지만 관리사분들도 무료로 마음껏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목마르지 않고 당도 충전할수가 있지요^^~!




안중읍 마사지 구인구직 로비
안중읍 마사지 구인구직 로비

카운터 반대편은 이런 공간으로 꾸며져 있습니다. 손님분들이 대기할 수 있는 공간인데요, 샵 편의 시설이 잘되어 있어 찾아주시는 손님들 많고 대부분은 만족한 뒤 돌아시어 재방문을 해주시는데요, 그만큼 꾸준한 유입이 있으니 손님에 대해서 걱정하지 마시고 마음 편하게 일해보실 수 있는 기회입니다.


안중읍 마사지 구인구직 엔테라피의 주소부터 설명해드릴게요. 여기는 경기도 평택시 안중읍 안현로서8길 23에 위치해있는 곳으로, 안중공용버스터미널 바로 근처에 있는 건물이랍니다. 이 근처가 조그맣게 먹자 골목식으로 쭉 이어져 있어서 지나다니는 사람도 많습니다 주변에 편의시설이나 맛집이 많아서 일하는 환경으로도 좋아요.




안중읍 마사지 구인구직 엔테라피 복도
안중읍 마사지 구인구직 엔테라피 복도

게다가 바로 근처는 모조리 아파트 단지인데요, 현대홈타운, 평택안중주공, 서광프리메라, 사랑마을, 안중늘푸른, 평택 송담 힐스체이츠, 지엔하임 등 정말 많은 아파트 단지들이 줄줄이 들어서 있는 곳으로 여기서 유입되는 손님분들도 굉장히 많습니다. 손님이 많아야지만 일을 계속할 수 있고, 일을 많이해야 돈이 된다는거! 다들 아시죠?


여기서는 유입되는 손님들이 많으니 갯수 걱정없이 일하고 하루에 40만원 이상 챙겨가실 수 있습니다. 만약 주 5일을 나온다는 가장을 해본다면 주급으로는 200만원, 그리고 월급으로는 800만원에 수익을 낼 수 있는곳입니다. 여러분들이 어떻게 일하느냐에 따라서 벌어가는 돈은 달라지기 마련이니 적극적으로 임하는 자세도 필요하죠.




안중읍 마사지 구인구직 엔테라피 관리실
안중읍 마사지 구인구직 엔테라피 관리실

안중읍 마사지 구인구직 엔테라피의 관리실입니다. 관리사 선생님들이 제일 긴 시간을 보내는 장소이기도한데요, 너무 좁지도 넓지도 않은 딱 괜찮고 무난한 공간으로 꾸며져 있으며 각 방마다 에어컨이 설치되어 있어 한여름에도 더위가 무섭지 않은곳입니다! 그리고 한쪽 간이 테이블식으로 하나 있는데 휴지나 캔들 등을 놓은 인테리어 소품 중 하나입니다.


무튼 공간감이 좋다보니 일하시는분도 테라피를 받는분도 만족할 수 있는 곳입니다. 근무 조건중에서 나이먼저 알려드리자면 23세 이상부터 40세 이하까지 누구나 한국인 여성이라면 지원해보실 수 있는곳이에요, 현재 근무중이신분들 역시 전부 한국쌤들로만 구성되어 있고 주간조와 야간조로 나누어져 있답니다.




안중읍 마사지 구인구직 엔테라피 관리실
안중읍 마사지 구인구직 엔테라피 관리실

엔테라피는 숙식을 제공해드리고 있기 때문에 배고프며 일할일 없는 곳이에요. 요즘 식사제공을 하지않는 일자리도 많은데 여기는 밥도주고 숙소도 제공하고 있으니까 상주를 원하시는분들도 문의해보시면 좋은 결과를 기대하실 수 있을듯 합니다. 아르바이트 형태로 지원해도 상관이 없는데요, 고수익 알바로는 이만한게 없죠^^


일도 많이 힘들지 않고, 진상 손님들은 샵 자체에서 다 관리를 하기 때문에 안전하게 일해보실 수 있고, 초보자분들의 경우 무료로 테라피 교육을 실시해드리고 있어요. 그러니 부담없이 일 천천히 배우면서 돈도 벌어가실 수 있습니다!




안중읍 마사지 구인구직 엔테라피 관리실
안중읍 마사지 구인구직 엔테라피 관리실

안중읍 마사지 구인구직 엔테라피에 대한 정보를 소개해드려보았는데요, 종합적으로 다시 말씀드리자면 한국인 여성분들, 주간 및 야간, 상주, 초보 및 알바 가능한곳입니다. 페이는 당일 지급으로 이루어지니 안심하시구요. 평택에서 마사지 샵 알바를 알아보고 있거나 혹은 꾸준히 일할 수 있는 직장을 알아보고 있는분들이라면 참고하셔요.


앞서 말씀드린바와 같이 일자리는 많지만 나와 맞는곳, 그리고 마음잡고 일할 수 있으면서 조건도 어느정도 내 생각과 비슷하게 맞아떨어지는 곳을 선택하는게 중요합니다. 생각있으신분들을 편하게 문의주세요!




평택 안중읍 엔테라피에서 일하고싶다면 위 이미지를 클릭해서 더 많은 정보를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더 많은 마사지 구인구직 정보 바로가기 ▼
조회수 124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