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상현역 마사지 구인구직 일에 집중할 수 있는곳!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찐망고입니다. 오늘은 상현역 마사지 구인구직 소식을 전달해드리기 위해서 이렇게 찾아왔는데요, 상호는 퀸테라피라는 곳이랍니다. 이름부터가 멋스럽지 않나요? 이곳에서 새롭게 같이 일해나갈 신규 식구를 모집하고 있다는 내용인데요, 스웨디시 및 아로마 전문점이라서 해당 종목이 가능한 여관리사 선생님들을 우선적으로 모집한다고해요.


충분히 고수익을 낼 수 있는 곳이기 때문에 제대로 된 직장자리를 찾고싶다고 하시는분들에게 더욱 추천해드리고 싶은 자리입니다. 20 ~ 30대 사이의 여성분들이라면 누구나 특별한 제한없이 지원하실 수 있으며, 고수익을 위해서라면 쉬는시간도 아깝다고 생각하시는분들 환영입니다. 그만큼 갯수 많이 가져가실 수 있어요.




상현역 마사지 구인구직 퀸테라피
상현역 마사지 구인구직 퀸테라피

퀸테라피의 위치 먼저 설명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여기는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광교중앙로295번길 21입니다. 상현동이구요 지도로 보시는바와 같이 상현역 바로 뒤편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손님이 없을 수 없는 자리에요! 위치적으로 장점이 있으니 출근하시는분들도 손님으로 찾아주시는분들에게도 메리트가 있습니다.


평균적인 월 급여에 대해서도 말씀드리자면 우선 600만원 이상은 가능하다라고 말씀드릴 수 있는데요, 제대로 출근만한다면 충분히 가능한 금액이며 하루에 평균적으로 40만원 이상까지도 가져가실 수 있어요. 경력자분들의 경우 일이 더 수월하시겠지만 초보자분들도 걱정말고 지원해보시기 바랍니다.




상현역 마사지 구인구직 퀸테라피 인포메이션
상현역 마사지 구인구직 퀸테라피 인포메이션

상현역 마사지 구인구직 샵 퀸테라피에서는 더 나은 미래를 함께하기 위해 초보자분들에 대한 체계적인 교육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마사지에 마자도 모르는분이여도 상관없이 열정과 의지만 있으면 가능합니다. 일은 배우면서 하면되고, 충분히 알아듣기 쉽게 알려드리고 있습니다.


하나부터 열까지 세세하게 전부다 교육해드리기 때문에 전혀 걱정할 필요가 없어요. 정직원은 물론이고 학색이나 알바, 파트타임 형식으로도 일할 수 있는데요, 경력직과 야간 타임의 경우 페이를 우대해준다고 합니다.




상현역 마사지 구인구직 퀸테라피 복도
상현역 마사지 구인구직 퀸테라피 복도

근무요일에 대해서도 설명을 드리자면 우선 주 1회 가능하구요 최대 7일 풀타임도 가능합니다. 내가 원하는 만큼만 출근할 수 있어 자유로운 곳이에요, 근무 시간도 마찬가지로 개인 스케줄에 따라서 충분히 조정이 가능합니다. 시간에 억압없이 원할때 출근하고 원할때 퇴근할 수 있어서 편하게 다닐 수 있어요.


비슷한 일 할거라면 최대한 시설도 좋고 퇴근 시간도 정해진곳에서 일하고싶지 않으신가요? 여기에 페이도 더 높게받으면 좋고말이에요. 광교 퀸테라피는 우선 주변 환경도 깨끗하고 시설적으로도 최고라고 자부할 수 있으며, 대우나 페이도 최고로 해드릴 자신이 있는 곳입니다. 속는것고 지겹다면 하루만 일해보시기 바랍니다!




상현역 마사지 구인구직 퀸테라피 실내
상현역 마사지 구인구직 퀸테라피 실내

상현역 마사지 구인구직 샵 퀸테라피는 정말 하루만 일해보면 답이 나오는 곳이에요. 직접 경험한 뒤 판단할 수 있는 기회를 드리는것으로 제일 베스트라는 답이 나오실겁니다. 우선 갯수에 대한 걱정이 없고, 자유로운 분위기로 인해 맘고생 없고, 매너 좋은 손님들 위주이고, 진상 손님 관리되고, 쾌적하고 깨끗한 환경과 더불어 제시간에 퇴근할 수 있고, 페이는 당일 지급으로 이루어진답니다.


대부분의 테라피샵에서 일은 거기서 거기라고 말하지않나요? 여기서는 기준이 좀 다른데요, 언제나 관리사분들을 위주로 생각하고 손님은 많기 때문에 절대 진상이나 만취된 분은 받지 않는다고 합니다. 언제나 웃으면서 행복하게 일할 수 있는 환경으로 거듭나기 위해 늘 노력에 노력을하는 곳이에요.




상현역 마사지 구인구직 퀸테라피 관리실
상현역 마사지 구인구직 퀸테라피 관리실

오늘 포스팅에 올라가 있는 사진은 모두 퀸테라피의 실제 사진입니다. 시설이 굉장히 깔끔하고 좋죠? 동네 자체도 좋은 곳이기 때문에 매너 가득한 손님들이 대부분입니다. 샵 자체에서 사전에 미리 손님관리에 들어가기 때문에 관리사분들은 이런 걱정없이 일에만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이며, 오로지 마사지에만 신경쓰시면됩니다.


영업은 알아서 샵 내부적으로 진행하니 관리사분들에게 은근히 압박을 주는일도 없습니다. 온라인상으로도 이미 홍보가 잘 되어 있어서 신규로 유입되는 분들도 많고, 기존 고객분들도 지속적으로 찾아주고 있어 손님에 대한 걱정이 없습니다. 특히 초보자분들이라면 알아서 교육시키고 육성을 해드리고 있으니 이번 기회에 제대로 일 배워보실 수 있습니다.




상현역 마사지 구인구직 퀸테라피 샤워실
상현역 마사지 구인구직 퀸테라피 샤워실

상현역 마사지 구인구직 샵 퀸테라피에서는 그냥 프리랜서로 일한다고 생각하시면 편한데요, 아르바이트나 파트타임으로도 충분히 일할 수 있고, 근무 요일이나 시간에 대해서도 자유롭게 스케줄을 짤 수 있으니 원하는만큼 돈을 벌 수 있습니다. 여기서 운영중인 프로그램은 스웨디시 전신 관리입니다.


단가는 40분에 8만원, 주간 7만, 60븐에 야간 11만, 주간 10만, 90분에 야간 14만, 주간 13만으로 충분한 금액으로 책정되어 있기 때문에 조금만 욕심을부려서 열심히한다면 원하는 금액을 금방 손에 쥐어보실 수 있을거랍니다^^ 1인실에 샤워실까지 개별적으로 준비된 곳이라 손님들이 좋아하는 구조에요^^!





광교 퀸테라피에 대해서 더 자세하게 알아보고 싶다면 위 배너이미지를 클릭하시고 구인구직 커뮤니티 테라피닷컴으로 접속해보시기 바랍니다~!




더 많은 마사지 구인구직 정보 바로가기 ▼
조회수 65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