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서초 남성전용 마사지 베테랑 실력자 소개!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8일



안녕하세요! 뷰티 및 마사지 정보를 제공하는 찐망고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서초 남성전용 마사지 샵을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베테랑 실력자 관리사님들이 있는 곳으로만 추려와봤습니다. 실력이 보장되어 있어 안심하고 방문해볼 수 있는 곳들이에요~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서초 남성전용 마사지 - 제니스
서초 남성전용 마사지 - 제니스
서초 남성전용 마사지 - 제니스

첫번째로 소개해드릴 베테랑 샵은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동 1327 서초타운트라팰리스에 위치해 있는 제니스 테라피입니다. 스웨디시와 왁싱 전문이며 전원 한국인 마사지 관리사분들로 구성되어 있어요. 20대와 30대 쌤들의 조화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브라운톤의 인테리어가 적용되어 있어 더욱 포근하고 아늑한 분위기의 샵입니다. 1인실과 샤워실이 완비되어 있어서 편하게 이용할 수 있어요.



서초 제니스테라피
서초 제니스테라피

제니스테라피의 영업시간은 낮 12시부터 ~ 새벽 3시까지이며 연중무휴로 운영되고 있어요. 강남역 6번 출구에서 도보 2분거리라 지하철로 방문하기에도 좋고 건물에 무료로 주차할 수 있어 차를 가져오셔도 문제 없습니다. 프로그램은 스웨디시 전신관리와 왁싱관리, 왁싱 패키지 관리로 나누어져 있는데요, 가격대는 6만원 ~ 18만원까지 형성되어 있습니다. 마사지 받으면서 청결 관리까지 할 수 있으니 서초 왁싱 샵 찾으시는분들 꼭 참고하시기 바랄게요~!




서초 남성전용 마사지 - 마일드
서초 남성전용 마사지 - 마일드
서초 남성전용 마사지 - 마일드

다음으로는 서초구 양재동 인근에 위치하고 있는 마일드를 소개하겠습니다! 양재시민의숲역 3번출구 인근에 있는 샵으로 스웨디시, 아로마 마사지, 감성테라피를 전문으로 취급하고 있습니다. 프리미엄 매장으로 고객 한분한분 정성스러운 케어를 받아볼 수 있어요~ 힐링타임 갖기에 충분한 곳이랍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12시 ~ 새벽 4시까지로 여유있으며 매주 일요일은 휴무일이니 알아두셔야합니다^^~!




서초 마일드
서초 마일드

서초 마일드에는 전원 한국인 관리사님들이 근무중인데요, 나이대는 20, 30대고 모두 상기 종목 코스 수료하셔서 실력이 출중합니다. 프로그램은 감성 힐링 테라피로 a코스 60분 9만원, b코스 90분 12만원에 책정되어 있습니다. 현금가 기준이며 카드가 가능하지만 카드로 결제시에 할인은 제외된다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주차는 방문 전 따로 문의가 필요해요~




서초 남성전용 마사지 - 케렌시아
서초 남성전용 마사지 - 케렌시아
서초 남성전용 마사지 - 케렌시아

마지막으로 추천드릴 곳은 케렌시아로 서초구 강남대로 321 디오 프라임 지하 1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조용하고 안락한 샵이며 오랜 테라피 노하우와 경력을 통해서 맞춤형 스웨디시 마사지, 건식, 경락 등 최상의 테라피를 받아볼 수 있어요. 프로그램은 스웨디시 A코스 60분 8만원, B코스 90분 11만원, C코스 60분 16만원인데요, C코스의 경우 두명의 매니저가 동시에 관리해드리는 포핸드 코스랍니다!




서초 케렌시아
서초 케렌시아

그리고 스페셜 특별 건식관리가 있는데요, 단일코스 50분 9만원에 준비되어 있습니다! 전원 2,30대 한국인 여 테라피스트님들로 구성되어 있고 역시 전원 상기 종목 코스 수료하셔서 실력 걱정은 안하셔도 됩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11시 ~ 새벽 4시까지고 주차는 부분 유료이니 사전에 문의해보시는 것이 좋을 듯 합니다!


오늘 소개해드린 모든 샵들은 아래 마사지 커뮤니티 건마에반하다에 접속해서 예약할 시 더욱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으니 참고해주시기 바라며, 다양한 마사지 할인 이벤트도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더 많은 마사지 정보 바로가기 ▼

조회수 239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