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서초 방배동 투썸에스테틱 비쥬얼 장난없어요!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정보 공유하는 찐망고입니다. 금일은 서초 방배동 투썸에스테틱에 대한 소개를 해볼까하는데요, 여기는 스웨디시 및 로미로미 마사지를 전문적으로 취급하는 곳으로 이수역 근처에 있어 찾아가기에도 어렵지 않은 테라피 샵입니다. 이름이 아주 정감가는데요, 많이 들어봐서 그런지 괜시리 더 익숙한 느낌이네요^^


투썸에스테틱은 부드러우면서 시원한 감성 힐링 테라피를 받아볼 수 있는 곳으로 감성을 제대로 자극할 수 있는 부드러운 마사지를 통해서 피로회복은 물론이고 스트레스까지 모두 풀어버려보세요! 마사지를 받아보고 싶었다거나 새로운 업체를 찾고있었던분들에게 최고의 솔루션을 안겨줄 곳이니 오늘 알려드리는 정보를 참고하여 마음에 드시면 실제 방문해보시기 바랍니다!




서초 방배동 투썸에스테틱 실내
서초 방배동 투썸에스테틱 실내

서초 방배동 투썸에스테틱의 상세한 주소는 업체 특성상 알려드리기가 힘들기 때문에 오늘 소개해드리는 정보를 충분히 살펴보시고 그래도 마음에든다 하신다면 전화문의를 통해 가능한 시간 및 상세 주소를 안내받으실 수 있습니다. 대략적으로 이수역 5번출구 인근에 있기 때문에 지하철로 방문하기에도 정말 괜찮은 곳입니다.


요즘 주차난이 심각한데, 특히나 여기는 역근처이기 때문에 주변에 주차를할만한 곳이 별로 없어서 더 걱정입니다. 하지만 여기 투썸에서는 무료 주차를 지원하기 때문에 한두시간짜리 코스를 이용해도 부담이 없습니다 2시간까지만 지원을하는것 같으니 자가용으로 방문하시는분들은 예약할때 미리 주차에 대해서도 상세하게 물어보시기 바랍니다!




서초 방배동 투썸에스테틱 카운터
서초 방배동 투썸에스테틱 카운터

서초 방배동 투썸에스테틱의 실내 모습도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내부는 따뜻한 조명과 감성적인 인테리어로 꾸며져 있는데요, 카운터에도 투썸에스테틱이라고 쓰여있으며, 그 옆으로는 전신 거울이 있어서 오고가며 내 모습을 확인할 수 있어요. 처음에 입장하면 카운터를 통해 예약 확인을 받아야 수월한 이용을 할 수 있습니다.


이름 및 전화번호를 말하면 알아서 안내를 해주시는데요, 여기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그 다음날 새벽 5시까지로 정말 넉넉하게 운영되는 곳이랍니다. 그렇기 때문에 스케줄 맞추기가 어렵지 않습니다. 점심이나 오후 혹은 퇴근 시간이나 새벽 시간 등 언제든지 예약만 미리하면 자유롭게 드나들 수 있는 곳이기 때문에 내시간에 맞춰 방문해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여느곳은 늦어야 밤 9시까지하는곳들도 많은데 사실 야근하다보면 혹은 원래 퇴근 시간이 늦는 업종이라면 9시까지 방문하기가 무리가 있는데 여기는 넉넉한 영업시간 덕분에 여유있게, 여유로운 마사지를 받아보실 수 있으십니다!




서초 방배동 투썸에스테틱 간판
서초 방배동 투썸에스테틱 간판

서초 방배동 투썸에스테틱은 전체적으로 골드와 블랙의 조합으로 이루어져 있는데요, 사슴이 시그니처와 같은 느낌으로 로고에 꼭 이렇게 사슴이 붙어있네요~ 아무튼 실내 공간을 정말 잘 꾸며둔 곳이라서 이용에 있어 불편함이 없으실텐데요, 만얀 무언가 거슬리는게 있다하시면 바로 사장님께 말씀해보세요 고객의 컴플레인을 적극 받아들여 만족할 수 있는 피드백을 내놓으실겁니다.


내부 분위기가 잘 갖추어져있는만큼 더 릴렉스한 상태로 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데요, 부드럽게 온몸을 감싸는 테라피이니 만큼 긴장을 풀고 몸의 힘을 푼 상태에서 받아주는게 더욱 효과적입니다. 그런 의미에서 여기는 고객에게 사랑받을 수 밖에 없는 분위기가 형성되어 있는 것 같네요.


직원분들은 전원 20대 한국인 여성 테라피스트분들인데요, 언제나 친절한 미소로 맞이하고 응대해주는 힐링샵이 될 수 있도록 노력도하고, 체계적인 교육도 받는 곳입니다. 네이버 블로그를 통해서 관리사 선생님들의 프로필도 확인해보실 수 있어요.


프로필에는 관리사 선생님들의 이미지와 전반적인 소개가 함께 올라와 있으며, 언제 누가 출근하는지 출근부까지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관리사가 여러명이기 때문에 어떤 선생님이 가장 마음에 드는지 직접 골라보시기 바랍니다^^





서초 방배동 투썸에스테틱 내부
서초 방배동 투썸에스테틱 내부

투썸에스테틱에서 받아볼 수 있는 프로그램은 스웨로미로 준비되어 있는데요, A코스의 경우 총 한시간동안 진행되고, 구성은 전신 스웨디시 및 로미로미 마사지 그리고 림프순환과 오일입니다. 기본가는 12만원, 회원가 11만원이고 야간에는 12만원이니 참고하시 바랍니다. 그리고 두번째 B코스는 총 한시간 반동안 이루어지며 구성은 전신 스웨디시 및 로미로미, 림프순환과 오일로 구성은 동일합니다.


지금 설명해드린 금액은 현금가 기준이며, 고급 천연 오일을 사용하기 때문에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현재 회원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주간에는 AM 11시 ~ PM 7시까지 2만원 할인 그리고 야간은 오후 7시까지 마감하는 시간까지 -1만원 할인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위 설명 가격이 이벤트가 적용된 금액입니다.




서초 방배동 투썸에스테틱 관리실
서초 방배동 투썸에스테틱 관리실

관리실도 한 번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밖에서 보았던 전신 거울이 관리실에도 똑같이 적용되어 있고, 간단하게 선반과 수납장으로만 구성되어 있어서 실내가 더 깔끔해보이는 효과가 있는데요, 스웨디시 관리를 받을 수 있는 베드의 경우 방수포가 깔려있고, 얼굴 부분에는 구멍도 뚫려있어서 편하게 이용해보실 수 있습니다,





서초 방배동 투썸에스티텍 마사지 샵에 대해서 더 다양한 정보를 원한다거나 회원가 혜택을 받고 이용해보고싶으시다면 위 배너 이미지를 클릭해보시기 바랍니다!^^




더 많은 마사지 샵 정보 바로가기 ▼
조회수 513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