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안양 평촌역 룰루스웨디시 역세권 힐링스팟!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반갑습니다. 찐망고에요! 이번 시간에는 안양 평촌역 룰루스웨디시 샵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스웨디시와 아로마 마사지를 전문으로 취급하는 곳으로 고퀄리티 케어를 통한 힐링을 할수 있는 평촌 역세권 힐링스팟으로도 유명한 곳이랍니다. 요즘에는 연인들이나 친구들끼리도 마사지 받으러 많이들가는 추세인데요,


그러한 트렌드에 맞게 여기 룰루스웨디시는 남녀노소 누구나 이용할 수 있는 업체입니다. 게다가 커플실까지 마련되어 있으니 연인분들은 커플실을 이용해서 오붓하게 두분만의 시간을 보내보실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부터 가격정보, 그리고 관리사 정보와 시설 사진까지 모든걸 알려드리겠습니다!




안양 평촌역 룰루스웨디시 실내
안양 평촌역 룰루스웨디시 실내

우선 주소에 대해서 설명을 드리려고합니다. 여긴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관양동 1604-4에 위치해 있습니다. 평촌역 1번출구로 나오면 정말 바로앞에 있는데요, 100미터도 채 안되는 거리이기 때문에 1분만에 도착할 수 있는 초역세권 자리입니다. 그래서 지하철로 출퇴근하시는분들에게 정말 유리한 위치가 아닐 수 없습니다.


집에가는길에 들리기에도 좋고, 1번출구로 나와 토너따라 돌고 보이는 바로 앞 건물이에요. 1층에는 다보참치가 있고 같은 건물에 임종윤 내과의원, 세븐노래바 등이 있으니 어렵지 않게 찾아오실 수 있습니다. 역바로 앞이니까 식당이나 술집, 카페 등이 굉장히 많은데 저녁약속 후 들리기에도 그만인 곳이랍니다.




안양 평촌역 룰루스웨디시 내부
안양 평촌역 룰루스웨디시 내부

안영 평촌역 룰루스웨디시를 오실때 버스로 이동할 계획이셨던분들을 위해서 버스 길안내도 간략하게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중앙공원 방면으로 향하는 버스를 탑승하셨을 경우에는 하차해야하는 정거장 이름이 한림대병원입니다. 여기서 내리면 바로 파리바게트가 보이는데요, 이 건물 오른쪽 끝 세븐일레븐이 있는 방향으로 가신다음 그 앞에서 횡단보도를 건너시고 왼쪽 방향으로 쭉 올라와서 다보참치가 보이는 건물로 들어가면 됩니다.


반대편도 같이 안내를해드릴게요. 평촌역 방면으로 향하는 버스인데요, 내리셔야하는 정거장 이름은 한림대병원 정문으로 여기서 내린다음 한림대병원 반대방향으로 보이는 횡단보도를 건너갑니다. 미니스톱을 지나쳐서 쭉 직진하면 세븐일레븐이 보이는데요, 거기서 우측으로 조금만가면 세븐노래바 건물이 보입니다. 거기가 도착지점이고 3분정도 걸리는 거리입니다!




안양 평촌역 룰루스웨디시 복도
안양 평촌역 룰루스웨디시 복도

자차 이용하시는분들은 역근처에 아무데나 주차할곳이 있으면 그렇게하셔도 되고, 건물내 주차장을 이용하셔도 되는데 자리가 협소하기 때문에 사람이 너무 몰리는 시간에는 대중교통이 더 나으실거에요. 우선 건물내 주차는 무료 주차가 지원되기는 합니다! 사전에 문의주시고 찾아온다면 더 수월하게 이용할 수 있지 않을까 싶네요.


룰루스웨디시 마사지 샵의 장점 중 하나는 바로 24시간 운영이라는 것인데요, 게다가 364일 하루도 빠짐없이 오픈되어 있는 연중무휴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당연히 주말에도 영업하고, 공휴일같은날도 쉬지 않으니 시간내서 방문하기 수월한 곳이에요. 24시니까 일이 아무리 늦게 끝나도 시간과 상관없이 방문할 수 있는 장점은 정말 최고입니다! 나만의 안식처를 만들 수 있는 느낌이 들거같아요^^




안양 평촌역 룰루스웨디시 복도
안양 평촌역 룰루스웨디시 복도

안영 평촌역 룰루스웨디시 마사지 샵에서 일하시는 관리사 선생님들은 전원 한국인 여성 관리사분들로만 이루어져 있고, 관련업무 경력이 평균 6년이상되는 고경력 및 베테랑분들이시기 때문에 실력에 대한 걱정은 전혀 안하셔도 무방한 곳이랍니다! 고객분들마다 다르게 맞춤 케어가 진행되니 더 개운하고 시원한 테라피를 받아보실 수 있어요.


준비되어 있는 프로그램은 명품 스포츠&아로마, 그리고 감성&스웨디시인데요, 첫번째 프로그램부터 설명해드리자면 40분에 5만원, 60분에 8만원, 90분에 10만원으로 금액대가 형성되어 있어요. 두번째 프로그램은 한시간에 십만원이고 한시간 이십분에 십이만원으로 이용해보실 수 있답니다.




안양 평촌역 룰루스웨디시 2인실
안양 평촌역 룰루스웨디시 2인실

현재 감성&스웨디시 프로그램의 경우 주간할인 이벤트도 같이 진행하고 있는데요, 오전 9시부터 오후 6사이에 방문할시 1만원이 할인된 금액으로 각각 9만원, 11만원에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을 적용받게되니 주간 시간대에 이용할 수 있는분들이라면 꼭 할인가를 적용받아보시기 바랍니다.


관리실은 보시는바와 같이 커플실도 마련되어 있어서 연인이나 친구, 지인, 가족 등 다양하게 함께 관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중간에 커튼도 있으니 더 조용하게 집중해서 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 분위기도 만들 수 있어요. 베드는 푹신해서 오래 누워있어도 불편하지 않고 얼굴 부분에 구멍이 있어 숨쉬는데도 문제가 없습니다!




안양 평촌역 룰루스웨디시 1인실
안양 평촌역 룰루스웨디시 1인실

그리고 이렇게 프라이빗한 1인실도 마련되어 있는데요, 혼자서 조용하게 마사지 받고싶으신분들에게 강추드립니다! 룰루에는 샤워실, 수면실 완비되어 있어 샤워도 가능하고 수면도 가능하니 참고해주시구요. 시간은 관쌤 입실부터 카운트가 이루어지며, 설명드린 금액은 모두 현금가 기준이고 카드 결제도 가능하십니다!


평촌역에서 괜찮은 마사지 샵을 찾고 있었다면 룰루로 선택해보세요. 시설도 깔끔하고 무엇보다 관리사선생님들의 실력이 최고입니다!





안양 평촌역 룰루스웨디시 마사지 샵에 대한 더 많은 정보 및 후기, 예약 번호를 원하신다면 위 이미지를 클릭해 바로 확인하시기 바랄게요^^



더 많은 마사지 정보 바로가기 ▼
조회수 108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