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성정동 스웨디시 마사지, 감성 힐링 미인테라피!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찐망고 입니다! 오늘 하루도 잘 보내셨나요? 날씨가 좋았다 나빴다 해서 기분도 같이 업&다운 하는 것 같은데요. 그래서 오늘은 감성과 힐링을 제대로 즐길 수 있는 마사지샵 천안 미인테라피를 소개 해드릴려고 이렇게 찾아왔습니다.



천안 미인테라피 카운터
천안 미인테라피 카운터

매장 입구를 통해 들어오시면 탁 트여있는 카운터가 바로 보입니다. 전체적으로 트여있어 시원한 느낌을 주지만 포인트로 노란톤의 조명과 인테리어를 통해 따뜻한 느낌을 주어 2가지의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카운터 바로 뒤에 미인테라피 액자가 보이는데 보면서 미인이 될 수 있을 것 같은 느낌을 주어 더욱 기분이 좋아지는 장점이 있네요^^


코로나 시기이기에 천안 미인테라피도 열체크 및 손소독을 통해 위생을 철저하게 준수하고 있습니다.



천안 미인테라피 로비
천안 미인테라피 로비

들어오시자마자 고객분들 기다리지 마시라고 카운터 바로 옆에 긴 소파를 놓아 대기석을 만들어 놓았습니다. 몸이 찌뿌둥하거나 지쳐 마사지 받으러 왔는데 의자도 없이 기다리면 기분도 안좋아지고 몸도 지치는데요. 그래서 성정동 스웨디시 마사지 샵은 고객분들을 다시 한번 생각했습니다.


천안 미인테라피 위치는 충청남도 천안시 서북구 성정동 1518 에 위치해 있고 찾아오시는 길은 롯데마트 성정점에서 도보 3분 입니다. 롯데마트에서 도보 3분이면 헤매이지 않고 쉽고 빠르게 찾으실 수 있겠네요!



천안 미인테라피 복도
천안 미인테라피 복도

카운터에서 직원분의 안내에 따라 복도로 들어오시면 한쪽 면만 알록달록하게 디자인한 타일의 인테리어를 볼 수 있습니다. 관리실로 들어가는 길에도 눈길을 끄는 미인 액자 인테리어에 많이 신경쓰신게 보이네요.


성정동 스웨디시 마사지 샵은 자차를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주차장도 따로 구비 되어 있으며 또 주차장이 무료이기에 부담 없이 이용하실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영업시간은 오전11시부터 새벽4시까지이니 직장인 분들도 걱정 없이 편안하게 오실 수 있겠네요. 하지만 예약제로 진행하는 샵이기 때문에 오실때 미리 연락 하시고 오시길 바랍니다.

천안 미인테라피 관리실
천안 미인테라피 관리실

위 사진은 관리실의 모습인데요 안에 샤워실도 따로 구비 되어 있어 너무 편하할 것 같네요. 샤워실 안에는 바디케어 제품도 따로 준비되어 있기에 깨끗하고 청결함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성정동 스웨디시 마사지샵의 프로그램은 전체적으로 VIP코스 스웨디시 코스로 나눠져 있고 왁싱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VIP 코스는 70분에 15만 , 스웨디시는 A코스 60분에 10만 B코스 90분에 13만원 입니다.


왁싱은 부분마다 가격을 다르게 진행하는데요. a코스(브라질리언 고급)12만, b코스(팔 전체)11만, c코스(다리 전체)11만, d코스(브라질리언+가슴+배랫나루+겨드랑이)25만, e코스(브라질리언+팔전체+다리전체)30만, 마지막으로 모든걸 포함시켜 미백, 진정, 팩, 알로에젤 vip패키지는 40만원으로 진행됩니다.



천안 미인테라피 개인실
천안 미인테라피 개인실

천안 스웨디시는 개인실이 따로 구비 되어 있어 프라이빗하고 편하게 마사지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개인 사생활을 중요시 하는 분들이라면 최고의 편의시설 같네요. 그리고 요즘 같이 위생과 소독을 철처히 해야하는 코로나 시기에 딱 좋은 것 같습니다.


관리사분들은 전원 20대초반의 한국인이여서 마사지 받으시면서 의사소통은 따로 문제가 없어 편안하게 마사지를 받으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지금 매장에서는 마사지 구인구직을 통해 실력 좋고 친절하신 소중한 관리사님을 모집하고 있다고 합니다.



위 배너를 통해 전국 마사지 샵의 할인 정보를 확인할 수 있으니 꼭 참고부탁드립니다. 더욱더 많은 뷰티 정보를 알고싶다면 마캉스를 참고해주세요^^





조회수 661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