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수원시청역 스웨디시 마사지, 특별한 관리 맥심테라피!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찐망고 입니다! 오늘 하루는 어떻게 보내시고 계신가요? 어제는 비바람이 몰아쳐 기분도 꿀꿀하고 몸도 축 쳐지는 날이였는데요, 오늘은 그래도 오후부터는 날씨가 점점 풀려 다시 컨디션도 돌아오는 것 같더라고요.


컨디션을 회복시키는데에는 역시 마사지가 최고죠! 그래서 오늘도 여러분들에게 소개시켜드리고 싶은 샵이 있어 이렇게 오게되었습니다.


오늘은 수원시청역 스웨디시 수원 맥심테라피에 대해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수원시청역 맥심테라피 카운터
수원시청역 맥심테라피 카운터

먼저 매장 입구로 들어오면 넓은 맥심테라피의 카운터가 보이는데요. 카운터가 넓어 예약 확인이 빠르게 진행이 될 것 같습니다. 또한 검은색과 하얀 색상을 써 모던하고 깔끔한 인테리어가 눈에 띄는 것 같습니다. 조명은 샹들리에를 써 고급스러운 분위기도 느껴지는 것 같습니다.


특별한 관리를 자랑하는 수원시청역 스웨디시 관리사님은 전원 모두 20대의 한국 국적을 가진 여성 관리사님들 입니다. 주간과 야간 관리사님이 다르기에 예약하시기 전에 미리 확인해 보시면 더 좋을 것 같습니다.



수원시청역 맥심테라피 로비
수원시청역 맥심테라피 로비

예약을 마친 후 대기를 하는 로비 공간입니다. 로비에는 푹신하고 넓은 소파가 있어 대기 하기 편하실 것 같습니다. 또 앞쪽에는 정수기와 냉장고가 있어 무료하지 않게 기다릴 수 있어 좋은 것 같습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입니다. 아침에 여유롭고 준비하고 가셔도 좋은 시간대 인 것 같습니다. 마감은 직장인 분들을 생각해 다음날 새벽 5시까지 입니다. 고객분들을 배려한 모습이 많이 보이는 것 같습니다. 연락이 안될시에는 마감 또는 랜덤 휴무이니 확인해 주시길 바랍니다.



수원시청역 맥심테라피 복도
수원시청역 맥심테라피 복도

수원 스웨디시의 복도 모습입니다. 복도가 공간이 넓어 이동에 동선 겹침이 없는게 가장 좋은 것 같습니다. 각 문마다 번호가 써져 있어 관리실을 쉽게 찾을 수도 있을 것 같네요. 복도도 카운터와 마찬가지로 모던하고 깔끔한 인테리어가 눈에 띄는 것 같습니다.


주소는 경기도 수원시 경수대로 384번길 45 2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주소가 자세하게 나와 있어 찾으시는데 문제가 없을 것 같습니다. 또한 수원시청역 인근에 자리하고 있어 대중교통을 이용하시는 분들에게도 쉽게 접근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수원시청역 맥심테라피 내부
수원시청역 맥심테라피 내부

자차를 이용하시는 분들은 주차가 가능하나 먼저 문의를 주셔야 합니다. 그러니 사전에 미리 확인하시고 이용해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또한 100% 예약제로 진행되기에 미리 예약을 하고 가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또한 수원시청역 스웨디시는 밴드가 따로 있어 밴드로 들어가 가입시 다양한 이벤트와 정보를 더 확인해 볼 수 있고 첫 방문시 혜택을 받을 수 있으니 꼭 확인해 주세요.



수원시청역 맥심테라피 관리실
수원시청역 맥심테라피 관리실

마지막으로 가장 중요한 관리실 모습인데요. 관리실은 심플하게 깔끔한 모습입니다. 또 개인실로 구성되어 있어 혼자 프라이빗하게 관리를 즐길 수 있습니다. 관리실 안에는 샤워실도 따로 구비 되어 있어 민망하지 않게 혼자 씻을 수 있는 장점을 볼 수 있습니다.


샤워실 안에는 향긋한 바디 용품이 있어 깨끗하고 청결하게 씻을 수 있습니다. 깨끗하게 씻고 나와 깨끗한 가운을 입고 베드에 누워 관리사님을 기다리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가장 중요한 프로그램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스웨디시 코스로 a코스 50분에 9만원, b코스 70분에 11만원, c코스 90분에 15만원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코스는 본인이 결정하셔도 좋지만 상담시 결정하시면 더 좋은 결과를 가지고 올 수 있습니다.





위 배너를 클릭하면 전국 마사지 샵 할인 정보가 나와있으니 놓치지말고 확인해 주시길 바랍니다. 또한 마캉스 어플을 이용하시면 다른 뷰티 정보를 확인할 수 있고 테라피 닷컴을 이용하시면 마시지 구인구직에 대한 정보를 많이 볼 수 있으니 확인해 주시길 바랍니다!



조회수 108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