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수원 매탄동 골든테라피 블링블링 샵에서 피로회복!


안녕하세요~ 찐망고입니다! 금일은 수원 매탄동 골든테라피라는 마사지샵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할텐데요, 혹시 여러분들은 스트레스 케어를 해주고있으신가요? 평소에 해주고 있다면 어떤 방법으로 하시나요? 함께 공유해봐도 좋을거같은데요, 저는 주로 마사지를 받으며 몸과 마음의 안정을 찾는 편이에요. 한두시간 나만의 시간을 가져보면서 릴렉스하는 시간이 정말 좋고 스트레스에도 확실이 도움이 되더라고요.


그래서 여러분들에게 골든테라피를 추천하는것인데요, 수원에 마사지샵이 정말 많지만 실력과 서비스, 시설까지 모두 갖추고 운영하는 곳은 솔직히 찾아보기가 쉽지 않습니다. 하지만 여기는 만족할 수 있는 실력과 시설, 그리고 서비스를 제공하는 곳이기 때문에 충분히 괜찮다고 생각하실것 같아 준비했답니다^^




수원 매탄동 골든테라피 카운터
수원 매탄동 골든테라피 카운터

골든테라피는 자체적으로도 최상의 퉐리티를 자랑하는데요, 스웨디시 및 로미로미 마사지 전문이고 지친 심신의 피로를 풀어주며 쌓인 스트레스 케어도 해주는 곳이에요. 고객 한분 한분에게 맞는 관리를 해드리며 이 과정에서 감동을 선사합니다. VIP가 된 기분을 느끼고 싶다면 방문해보세요^^


위치는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시원로 247번길 20압나더, 지번으로는 매탄동 409-24이고 원진빌딩 202호로 올라오시면 바로 입구가 보이실거에요. 매탄동에 삼성전자 잇는거아시죠? 거기에서 걸어서 딱 1분! 1분이면 도착한답니다. 무료 주차도 지원하고 있으니까 안심하고 자가용 끌고 오세요~




수원 매탄동 골든테라피 로비
수원 매탄동 골든테라피 로비

매장이 운영되는 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익일 새벽 5시까지입니다. 그래서 점심시간대나 저녁시간, 새벽까지도 편하게 이용할 수 있어요. 게다가 공휴일, 주말까지 쉬지 않고 영업하는 연중무휴 샵이라서 원할때 방문이 가능합니다.




수원 매탄동 골든테라피 복도
수원 매탄동 골든테라피 복도

내부는 엄청 화사하고 예쁘게 또 이용하기 좋게끔 꾸며져있고, 시설관리도 잘 되어가고 있는 모습인데요, 확실한 공간 분리를 통해서 방문해주시는 손님분들의 프라이버시도 존중이 됩니다. 로비와 대기하는 공간도 나누어져 있어서 눈치보이는거, 신경쓰이는거 없이 편하게 시설을 이용할 수 있어요.


예약하신분들 중 생각보다 일찍 도착하신분들은 어쩔 수 없이 대기하는 시간이 발생할 수 밖에 없는데 여기서는 확실히 쉴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어 이용에 대한 편리함이 대박이랍니다.




수원 매탄동 골든테라피 관리실
수원 매탄동 골든테라피 관리실

수원 매탄동 골든테라피 샵에는 전원 한국인 여성 힐러님들이 근무하고 계시는데요, 테라피 코스와 피부미용 교육과정을 수료한 선생님들이라서 실력에도 문제가 없습니다. 평균적으로 7명 정도 근무를 하시는데 원하는 관리사 선생님이 있다면 문의해보셔도 좋습니다.


관리실의 경우에는 1인실과 커플실 그리고 개인 수면실까지 모두 완비되어 있습니다. 개인 수면실이 있다는 것은 당연히 수면이 가능하다는것이겠죠? 꿀잠이 뭔지 느껴보고싶으신분들은 잠시 눈붙이고 가는것도 고려해보세요~!




수원 매탄동 골든테라피 관리실
수원 매탄동 골든테라피 관리실

받아볼 수 있는 프로그램은 스웨디시+로미로미 마사지 40분 7만. 60분 9만, 90분 11만, 120분 17만원으로 형성되어 있습니다. 스페셜 코스도 있는데요, 구성은 스웨디시 및 로미로미 중 택1과 풋케어, 페이스, 두피 마사지로 되어 있으며 이용 금액은 21만원입니다.


게다가 두리코스까지 받아보실 수 있는데 두리코스의 경우 두분이서 2:1 관리가 들어가는것이 이용 금액은 80분에 18만원입니다. 그리고 시간은 입퇴실은 포함되지 않는 순수 관리시간이라는 점 참고해주세요!




수원 매탄동 골든테라피 샤워실
수원 매탄동 골든테라피 샤워실

샤워실도 이렇게 깔끔하고 고급지게 마련되어 있으니 관리 후 개운하게 싹 씻고 나가실 수 있답니다^^




수원 매탄동 골든테라피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 및 할인 혜택은 위 이미지를 클릭 후 확인해보실 수 잇습니다,





더 많은 마사지 정보 바로가기 ▼
조회수 669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