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평택 고덕면 라마테라피 높은 만족감은 여기!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찐망고입니다! 오늘은 평택 고덕면 라마테라피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방문해주시는분들 모두에게 정성을 다하는 테라피로 보답하는 곳이라서 높은 만족감을 느끼시는 손님들이 대부분인 라마테라피는 피로풀고 기분전환하기에 좋은 마사지 샵이랍니다.


그리고 코로나19 바이러스에 대한 방역도 수시로 이루어지고 있는데요, 살균 세정제를 사용하고 피톤티드 산임욕기를 사용해서 가게 내부의 공기를 정화하는것은 물론이고 천연 세정제로 바이러스균 살균, 향균, 탈취까지 진행되기 때문에 방문해주시는 손님 여러분들이 조금은 더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는 공간입니다.




평택 고덕면 라마테라피 실내
평택 고덕면 라마테라피 실내

라마테라피 내부는 고즈넉한 분위기로 꾸며져 있는데요, 별장에 와있는듯한 기분을 주기도 하네요. 부담스럽지 않은 인테리어를 통해 처음 방문하시는분들에게도 친근감을 주는 느낌입니다. 그래서 긴장감이 더 빨리 풀리지않을까 예상해봉 수 있는데요, 직원분들도 친절하고 내부도 깨끗하니 시설도 잘 갖추어져 있는 편이라고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매장으로 들어섬과 동시에 신발장을 마주보게 되는데, 입구에서 바로 신발을 갈아신는 구조이기 때문에 실내가 더 깨끗하게 유지될 수 있는 곳이고 편한 슬리퍼까지 제공하기 때문에 발의 피로도 조금이나마 풀어줄 수 있어요.




평택 고덕면 라마테라피 카운터
평택 고덕면 라마테라피 카운터

라마테라피가 위치하고 있는 곳은 경기도 평택시 고덕면 서동대로 2752인데요, 동고2리 마을회관 인근에 위치해있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주변에 역은 없지만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어 자차로 방문하시는분들도 주차에 대한 스트레스 없이 찾아와보실 수 있겠습니다.


매장을 운영하는 시간은 오후 1시부터 시작해서 그다음날 새벽 5시까지입니다. 평균대비 살짝 늦은 오픈이기는하지만 그만큼 새벽에 더 오래 장사를 하기 때문에 밤이나 새벽에 찾아주시기 편한 곳이네요. 핸드폰이 꺼져있는 경우에는 마감이 되었거나 랜덤으로 정해지는 쉬는날이니 다음날 다시 연락해보시기 바랍니다.



평택 고덕면 라마테라피 복도
평택 고덕면 라마테라피 복도

새벽 늦은시간까지 운영되는 평택 고덕면 라마테라피이기 때문에 주간 및 야간 이용시간이 다른데요, 주간시간은 오후 1시 ~ 오후 8시까지이고 야간 시간은 오후 8시 ~ 다음날 새벽 5시까지입니다. 관리사분들에 대한 차이도 있고, 금액적인 부분에 대한 차이도 있는데요, 주간 금액은 1만원 더 저렴합니다.




평택 고덕면 라마테라피 관리실
평택 고덕면 라마테라피 관리실

만나보실 수 있는 테라피스트분들은 한국인분들도 있고, 태국인분들도 있는데요, 이렇게 다국적으로 운영되는 샵이기 때문에 원하는 국적의 테라피스트님에게 바디 케어를 받아보실 수 있답니다.


관리실 역시 아주 깔끔한 구성인데요, 쉴 수 있는 쇼파와 관리받을 수 있는 베드로만 간결하게 꾸며져 있는 모습입니다.




평택 고덕면 라마테라피 관리실
평택 고덕면 라마테라피 관리실

그리고 관리실 안에 이렇게 샤워실도 딸려있는 구조라서 더 편하게 이용해보실 수 있어요. 준비된 바디 테라피는 아로마+스웨디시 한국버전 40분 6만, 60분 7만, 80분 10만이고, 슈크림 + 스웨디시 한국버전 40분 7만, 60분 8만, 80분 10만원입니다. 상기 금액은 주간시간대 기준이에요^^


그다음 태국버전 아로마 크림테라피 60분 4만, 90분 5만이며, 라마 스페셜 테라피라고 후면 타이와 밀크 로션 스웨디시가 합쳐진 S코스는 100분에 7만원입니다.




평택 고덕면 라마테라피 샤워실
평택 고덕면 라마테라피 샤워실

샤워장에는 여러가지 샤워용품들이 준비되어 있으니 원하시는 물품 아무거나 마음껏 사용하시면 됩니다!





평택 고덕면 라마테라피에 대한 예약 문의를 하고싶다면 위 이미지를 클릭해주시기 바랍니다^^~!




더 많은 정보 바로가기 ▼

조회수 449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