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수원 영통 라온스웨디시 꼼꼼하고 정성가득한 테라피!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찐망고 인사드립니다! 금일은 수원 영통 라온스웨디시라는 마사지 샵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리려고 합니다! 이곳은 영통역 1번출구 인근에 위치한 스웨디시 감성 마사지 전문 샵으로 고품격 감성 스타일 기반의 바디 테라피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근육을 부드럽게 자극시키면서 육체적이 피로는 물론이고 정신적인 스트레스 케어까지 가능한 곳인데요, 세스코와 함께하는 곳이기 때문에 쾌적한 실내 공간에서 마사지를 받을 수 있습니다. 각 방마다 바이러스퇴치기가 설치되어 있고, 손소독제도 기본으로 배치되어 있답니다.




수원 영통 라온스웨디시 복도
수원 영통 라온스웨디시 복도

그리고 정기적으로 세스코를 통해 코로나 방역 소독을 진행하고 있어서 안심하고 이용해보실 수 잇는데요, 살균소독 목적의 순할수로 하루에 3번 아침 점심 저녁으로 소독을 실시하고 있어 그 어느곳보다 코로나에 대한 방역을 철저하게 하고 있는 곳이니 안심하고 편하게 관리받아보시기 바랍니다.


위치는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영통동 청명남로 32 월드프라자이고 이 건물 4층으로 올라오시면 됩니다. 영통역 1번출구에서 도보 5분안에 접근이 가능한곳이다보니 지하철로 방문하기에도 굉장히 용이한 위치이고, 무료 주차까지 지원하고 있기 때문에 자차 이용하시는분들도 주차걱정없이 방문해보실 수 있답니다.




수원 영통 라온스웨디시 관리실
수원 영통 라온스웨디시 관리실

수원 영통 라온스웨디시 마사지 샵의 관리시설도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여기는 1인 1실 기준으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혼자서 여유있는 시간을 보내기에 딱 좋고 프라이버시도 존중되는 곳이라 그야말로 힐링에 제격이랍니다.


운영시간은 요일에 따라 차이가 있는데요, 월요일부터 토요일까지는 낮 11시 ~ 새벽 3시까지 운영되도, 일요일의 경우에는 낮 12시부터 새벽 1시까지만 운영된다고하니 이용에 참고하셔야겠습니다. 주말에도 영업하는 연중무휴 샵이기 때문에 스케줄 조정이 자유롭다는 장점도 갖추고 있습니다!




수원 영통 라온스웨디시 관리실
수원 영통 라온스웨디시 관리실

여기서 받아볼 수 있는 프로그램은 아로마+스웨디시 마사지인데요. A코스의 경우 부드러운 스웨디시와 후면위주, 감성테라피로 총 한시간동안 진행되며 이용 금액은 8만원입니다. B코스의 경우 부드러운 스웨디시와 전신관리 감성테라피 구성이고 총 90분동안 진행되며 이용 가능한 금액은 10만원, 주간 9만원으로 형성되어 있습니다.


C코스는 총 두시간동안 진행되고 구성은 B코스와 동일한데요, 금액은 14만원, 주간에는 13만원으로 이용해보실 수 있답니다. 현금 특가로 진행되는 금액이기 때문에 카드 결제의 경우 할인대상에서 제외된다는 부분 참고하셔야하고, 특가 할인중에는 주간할인이 포함되지 않는다는 것도 알고 계셔야합니다! 계좌이체는 가능하셔요^^




수원 영통 라온스웨디시 샤워실
수원 영통 라온스웨디시 샤워실

라온스웨디시 마사지 샵에 마련된 샤워 및 파우더룸입니다. 엄청 깔끔하죠? 화장대에는 가글부터 시작해서 1회용 칫솔과 솜, 면봉 등 각종 소모품들이 넉넉하게 준비되어 있고 수건도 넉넉하니 쓸만큼 사용하시면됩니다. 게다가 헤어 드라이기까지 잘 갖추어져 있네요.


관리사분들의 경우 전원 실력파 여 힐러님들로 구성되어 있고 상기 종목 코스를 수료하신분들로만 총12분 정도 근무하고 계십니다!





수원 영통 라온스웨디시 마사지 샵이 마음에 들었다면 위 이미지를 통해 할인 받고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더 많은 마사지 샵 정보 바로가기 ▼

조회수 91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