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시장역 스웨디시 마사지, 영등포 디자인 최고예요!


안녕하세요 찐망고 입니다! 오늘은 영등포 시장역 스웨디시 마사지샵에 대해 이야기를 해보도록 할게요~ 업체명은 바로 디자인 스웨디시 라는 곳인데요, 이름처럼 샵 내부 디자인이 정말 잘 꾸며져 있어서 독특한 느낌의 매장이라고 합니다.


영등포 마사지샵들 중에서도 꽤 큰 건물 안에 위치하고 있으며 쾌적하고 넓은 개인 관리실이 구비되어 있어서 오시는 손님들이 정말 만족을 하신다고 합니다.


또한 힘들게 샵까지 찾아와주시는 손님들에게 언제나 다과 및 음료를 무한 서비스로 제공하고 있다고 하니 언제든지 편안하게 이용해보시면 된다고 합니다~ 그럼 이제 본격적으로 사진을 보며 샵에 대해 설명을 드려보는 시간을 가져볼게요!

시장역 스웨디시 카운터

영등포 스웨디시를 가장 먼저 들어오시게 되면 매장이 꽉 차 있는 모습을 보실 수 있으시며 바로 앞 카운터에서는 예약 확인을 해주시는 사장님을 발견하실 수 있으실 거예요!


사전 예약제로 이루어져 있는 매장이기 때문에 미리 전화나 문자를 통해 문의를 해주시고 가시면 수월하게 케어를 받고 오실 수 있습니다.


또한 샵을 다녀오신 후 후기를 작성하시면 대박 사은품을 지급해드리며 첫 타임 낮 12시에 방문 예약을 해주시는 손님들 중에서 90분 코스를 선택하시면 -1만원 할인된 가격으로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고 하니 참고해서 가주시면 가성비 좋으실 것입니다.


시장역 스웨디시 로비

이곳은 시장역 스웨디시의 로비의 모습인데요, 로비에는 굉장히 푹신한 쇼파가 준비 되어 있으며 손님들이 쾌적한 환경에서 케어를 받을 수 있도록 공기청정기까지 마련이 되어 있습니다.


또한 이곳에서는 손님들이 쉼터처럼 이용이 가능하시거나 사장님께서 프로그램에 대해 안내를 해주시고 선택을 할 수 있는 공간이라고도 하는데요,


샵에서는 어떤 코스가 주어져 있는지 한번 설명을 드려보겠습니다. 디자인 스웨디시 마사지로 a코스 60분 십일만원, b코스는 90분 십사만원, 그리고 c코스는 120분 이십육만원 이라고 합니다.


좀 전에 말씀드린 것처럼 90분 코스는 주간 할인이 가능하니 십삼만원에 더 가성비스러운 가격으로 만나보실 수 있다고 하니 꼭 확인해서 가시길 바래요!


시장역 스웨디시 복도

영등포 디자인스웨디시는 다른 마사지샵이랑 조금 다르게 복도가 계단형으로 되어 있었는데요, 계단을 올라가게 되면 복도를 가로질러 쭉 관리실이 나타나게 됩니다.


관리실 안에는 개인 샤워실 및 화장실 그리고 쇼파, TV 등 다양하게 준비가 되어 있으며 지인과 함께 오셔도 동시간대 케어가 가능하다고 하니 언제든지 예약문의를 해주시면 된다고 해요!


시장역 스웨디시 관리실

이제는 드디어 제일 궁금해 하실 관리실 안으로 들어와 보도록 할게요! 관리실 안으로 들어오게 되면 뽀송하게 걸려져 있는 가운으로 환복을 하신 다음 테라피를 받을 준비를 하시면 되시는데요,


여기 마사지샵에서 관리를 맡아주시는 분들은 전부 전문 자격증을 소유하고 계시는 한국인 분들이라서 소통이 잘 이루어지기 때문에 편안한 마음으로 관리에 임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시장역 스웨디시 케어룸

스웨디시 마사지를 다 받고 나서는 개인 샤워실까지 깔끔하게 이용을 갈 수 있으며 언제든지 필요하신 부분은 사장님께 요청을 해주시면 된다고 하니 언제나 문의를 해주시길 바랍니다.


시장역 스웨디시는 오전 11시에서 새벽 4시까지 영업을 하고 있으며 영등포동 5가 43-5에 위치하고 있으니 참고해서 찾아와 주시면 됩니다.


하단 배너는 오늘 설명해드린 마사지샵 이외 다양한 정보들을 확인해보실 수 있으니 언제든지 궁금하시다면 클릭해보시길 바래요~


* 마사지구인 > 테라피닷컴

* 마사지사이트 > 마캉스


다른 마사지 샵 둘러보기 ▼▼



조회수 135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