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시흥 감성마사지 완벽한 힐링을 자랑하는 곳!


안녕하세요! 찐망고입니다~ 즐거운 메리크리스마스입니다^^ 이번에는 시흥 감성마사지 샵을 소개해드릴까하는데요, 크리스마스날 계획이 다들 어떻게 되시나요?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해 모임은 금지되어 있고, 홈파티를 하려고해도 불안해서 쉽게 진행하기가 쉽지 않은데 혼자 쉬면서 마사지 받고 오시는 것도 크리스마스를 의미있게 보내는 좋은 방법 중 하나인거 같아요. 그동안 쌓였던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고 건강관리에도 도움이되니까 말이에요^^




시흥 감성마사지 - 엣지테라피
시흥 감성마사지 - 엣지테라피
시흥 감성마사지 - 엣지테라피

시흥에 있는 감성마사지 샵 중 가장 첫번째로 소개해드릴곳은 바로 시흥시 서울대학로278번길 19-14 배곧프라자에 위치해 있는 엣지테라피입니다. 배곧 아브뉴프랑 근처에 있어서 쉽게 찾아갈 수 있는데요, 청결함은 물론이고 아늑하게 꾸며진 공간을 통해 부담없이 힐링 마사지를 받아볼 수 있습니다. 감성과 분위기가 그렇게 좋을 수 없어요! 시흥 스웨디시 마사지 샵으로 정말 유명한 곳이랍니다!




시흥 엣지테라피
시흥 엣지테라피

엣지테라피에 근무하시는 쌤들은 전원 한국인 관리사님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연령대는 전부 20, 30대이십니다. 무료주차도 가능하고 영업시간은 오전 11시 ~ 새벽 3시까지로 정말 넉넉하답니다. 프로그램은 베이직코스와 스페셜코스로 분류되어 있고 종목은 스웨디시 / 로미로미 마사지에요 베이직코스의 경우 10만 ~ 13만원대, 스페셜코스의 경우 12만원 ~ 15만원대로 형성되어 있으니 가격 참고하세요!




시흥 감성마사지 - 허니테라피
시흥 감성마사지 - 허니테라피
시흥 감성마사지 - 허니테라피

두번째로 추천드리고 싶은 곳은 바로 허니테라피라는 곳인데요, 시흥 배곧3로 80 센터프라자 1차 605호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배곧중심상가 1차 인근이며 건물내 지하 주차장을 이용하실 수 있어서 주차 걱정도 없습니다. 영업시간은 낮 12시부터 ~ 새벽 4시까지고 휴무는 폰이 꺼져있는 날이라고 하네요^^




시흥 허니테라피
시흥 허니테라피

시흥 한국인 마사지 샵을 찾으셨다면 여기로 오셔야할듯요! 전원 20대 한국인 여성분들이 테라피스트로 근무하고 있는 샵입니다. 프로그램은 감성 스웨디시 아로마 마사지로 70분에 11만원, 90분에 13만원으로 형성되어 있어요. 코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전화로 문의해보시는것이 좋을 듯 합니다!




시흥 감성마사지 - 늘푸른
시흥 감성마사지 - 늘푸른
시흥 감성마사지 - 늘푸른

다음은 시흥시 월곶동 월곶역 1번출구에서 도보 5분거리에 위치해 있는 시흥 1인샵 늘푸른입니다. 주차 가능하고 월곶 해안로 근처라서 찾기에 어려움도 없는 곳인데요, 영업시간은 낮 12시부터 밤 12시까지고 원장님은 한국인 여성분이세요! 피부 국가 자격증을 보유하고 있는 실력자 쌤인데요, 테라피와 왁싱이 전문이랍니다!




시흥 1인샵 늘푸른
시흥 1인샵 늘푸른

프로그램은 테라피코스와 브라질리언 왁싱으로 준비되어 있어요. 아로마 60분 10만원, 아로마 + 전신스크럽 + 페이스 90분 12만원, 아로마 + 왁싱리터치 + 전신스크럽 + 페이스 120분 15만원으로 테리피코스가 이루어져있고, 청결왁싱 7만원, 중급/고급왁싱 10만원으로 브라질리언왁싱 코스가 이루어져있습니다. 그외 부분 왁싱도 진행하는데 이부분에 대해서는 따로 문의를 하셔야합니다!


오늘 소개해드린 시흥의 감성 마사지 샵들은 모두 아래 마사지 커뮤니티 건마에 반하다를 통해서 예약하면 더욱 저렴한 금액대로 이용하실 수 있다는 점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더 많은 마사지 정보 알아보기 ▼

조회수 141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