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시흥 남성전용 마사지 베스트 골라보세요!


안녕하세요! 뷰티 및 마사지 정보를 제공하는 찐망고입니다. 오늘은 시흥 남성전용 마사지 샵을 소개해드리려고하는데요, 개인적인 의견이기는 하지만 제가 실제 방문해본 곳들을 바탕으로 해여 순위를 매겨보았을때 가장 괜찮았었던 곳 3군데를 골라봤으니 참고하시고 본문 읽어주셨으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럼 바로 소개 시작할게요^^


엣지테라피
엣지테라피

시흥 남성전용 마사지 - 엣지테라피

첫번째로 소개해드릴 베스트 마사지 업소는 시흥 스웨디시 마사지 샵으로 유명한 엣지테라피인데요, 배곧 아브뉴프랑 근처에 있어서 찾아가기도 쉬운 곳이에요. 아늑하고 따스한 느낌이 많이 들었던 실내는 무엇보다 청결상태가 매우 마음에 들었습니다! 그리고 아로마와 라벤더 향이 곳곳에 은은하게 퍼져 있어서 심신의 안정에도 도움을 받았어요~!



시흥 스웨디시
시흥 스웨디시

엣지테라피에 근무하시는 관리사분들은 전원 한국인이고 20, 30대 여성 쌤들이시랍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새벽 3시까지고 경기도 시흥시 서울대학로 278번길 19-14 배곧프라자에 위치해 있어요~ 무료 주차까지 가능하답니다! 프로그램은 스웨디시 로미로미 전문으로 베이직과 스페셜 코스로 나뉘어져 있으며 금액대는 시간에 따라 10 ~ 15만 사이입니다^^


허니테라피
허니테라피

시흥 남성전용 마사지 - 허니테라피

두번째로 소개해드리는 업체는 허니테라피라는 곳인데요, 여기는 경기도 시흥시 배곧3로 80 센터프라자 1차 605호에 위치해 있는데요, 배곧중심상가 1차 인근이라고 생각하시면 아마 쉽게 떠오르실겁니다! 전원 한국인 20대 쌤들이 근무하고 있어서 시흥 한국인 마사지 샵 찾으시는분들에게도 강추하는 곳이에요. 피로도 확실하게 풀어줄 수 있는 샵이랍니다~!



시흥허니테라피
시흥허니테라피

영업시간은 낮 12시부터 새벽 4시까지이며 폰이 꺼져있는 경우에는 랜덤 휴무나 마감이라고 하네요! 감성 스웨디시 아로마 마사지 전문으로 코스는 A와 B로 나뉘어져 있는데요, A코스의 경우 70분이 소요되고 금액은 11만입니다. B코스의 경우 90분이 소요되고 금액은 13만원에 측정되어 있습니다. 코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업소에 직접 문의해보시기 바랍니다! 맨위 혹은 맨 아래 이미지를 통해 접속하실 수 있어요^^


시흥 남성전용 마사지 - 버블테라피
시흥 남성전용 마사지 - 버블테라피

시흥 남성전용 마사지 - 버블테라피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곳은 100평 이상의 규모를 자랑하는 로드샵 버블테라피입니다. 몸과 마을을 충분하게 힐링할 수 있게끔 소중하게 케어해주는 곳인데요, 감성 스웨디시가 전문이며 100평 이상의 카페같은 분위기로 편안하게 방문할 수 있습니다. 휴식 공간까지 완비되어 있어서 이용하는데 전혀 불편함이 없는 곳이에요!



버블테라피
버블테라피

게다가 관리사분들이 정말 많은데요, 모두 한국인 여성분들로 나이대는 이십대, 삼십대라고 하십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11시 부터 새벽 4시까지고 연중무휴로 운영중인 곳이에요! 오시는길은 경기도 시흥시 배곧3로 80 센터프라자 1차 501호입니다! 배곧 메가박스 바로 근처에 있는 곳이에요!


오늘 추천해드린 모든 샵은 마사지 커뮤니티 건마에반하다를 통해 더욱 자세한 내용을 확인해보실 수 있으며, 할인 및 이벤트도 확인할 수 있으니 방문해주셔서 다양한 정보와 혜택을 제공받아보시기 바랍니다^^~!


더 많은 마사지 샵 정보 알아보러가기! ▼



조회수 1,689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