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신림동 스웨디시 마사지, 신세계 관악 샤테라피!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오늘은 찐망고에서 신림동 스웨디시 마사지 샵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여러분은 얼마나 자주 테라피 관리를 받고 계신가요? 저도 일주일에서 이주일에 한번씩은 관리를 받곤 하는데요~ 확실히 몸이 개운해지고 있는 것을 느끼고 있는 것 같아요.


마사지는 한번 경험하게 되면 정말 끊을 수 없을 만큼 계속 중독이 되는 것 같은데요, 그만큼 혈액순환이 잘 되서 몸이 건강해지기 때문이라고 생각이 들어요. 모두 다 몸과 마음이 다 건강해질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 정말 괜찮은 샵 이라고 알려져 있는 곳을 알려 드려볼게요!



신림동 스웨디시 카운터

문을 열고 들어오면 카운터가 보이네요, 카운터 앞쪽에는 고객님들의 안전을 위해서 손소독을 할 수 있고 체온까지 측정할 수 있는 기계를 설치해 두셨네요. 코로나 방역에 무척이나 신경을 쓰고 계시는 모습이 느껴집니다.


카운터에서는 사장님께서 예약 확인을 해주시고 계시는데요, 신림동 스웨디시는 사전에 예약을 하고 방문을 해야 하기 때문에 미리 전화로 예약을 하시고 오셔야 하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문자는 수신이 되지 않기 때문에 꼭 전화를 주셔서 예약을 하시면 수월하게 매장 이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신림동 스웨디시 로비

이제는 매장 안을 좀 더 둘러볼텐데요, 로비로 오게 되면 굉장히 넓고 깔끔한 모습을 만나보실 수 있는ㄷ요, 한쪽에 꽃을 배치해둬서 향기도 나면서 쾌적한 환경에서 관리를 받을 수 있는 점이 너무 좋을 것 같습니다.



신림동 스웨디시 복도

관악 스웨디시는 복도가 넓게 되어 있어서 여러 고객님들이 이동하시는데 크게 불편함이 없을 것 같은데요, 여기 샵에서는 어떤 프로그램으로 관리가 진행 되고 있는지 한번 알려드릴게요!


스웨디시 마사지 관리로 a코스 60분에 11만원, b코스 90분에 14만원 이렇게 두가지 코스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원하시는 시간대만 선택해서 취향에 맞게 관리를 받아보시면 될 것 같아요.



신림동 스웨디시 관리실

이제는 관악 샤테라피 관리실로 한번 들어와보겠습니다. 관리실은 시원하고 쾌적하게 관리를 받을 수 있게 에어컨 시스템이 설치가 되어 있고, 관리사님과 대화를 나누거나 잠깐 대기를 하면서 쉬실 수 있게 테이블과 의자도 함께 있네요.


그리고 관리실마다 샤워실이 구비 되어 있는데 샤워를 하고 마무리를 할 수 있도록 파우더룸 같은 공간도 따로 마련이 되어 있어서 관리를 받고 나서도 기분 좋게 귀가를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이곳에서 근무를 하고 계시는 관리사님들은 모든 분들이 한국인 분들이시고, 모두 테라피에 관한 경험이 굉장히 많아서 관리하는 부분에서는 에이스급이라고 소문이 자자하다고 합니다.



신림동 스웨디시 샤워실

마지막으로 신림동 스웨디시에 편의시설로 있는 샤워실을 보여드릴텐데요, 샤워실 안에는 샤워용품들이 충분하게 마련이 되어 있고 언제나 청결하게 되어 있기 때문에 편하게 이용을 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샵의 영업시간은 오후 1시에서 새벽 4시 연중무휴로 쉬는 날 없이 운영을 하고 있습니다. 휴무나 공휴일에는 예약이 금방 차기 때문에 미리 예약을 잡고 오시면 수월하다고 합니다. 이곳에서 관리를 받고 싶으신 분들은 신림동 10-631 3층으로 와주시면 되는데요,


봉천역 3번출구에서 걸어서 5분이면 도착하는 위치에 자리 잡고 있어서 쉽게 찾아오실 수 있을 것 같아요.차를 타고 오시는 분들도 건물 뒤로 주차가 가능하기 때문에 주차 걱정 없이 방문하시면 됩니다.


아래 배너를 클릭하시면 전국 마사지 샵, 오늘 소개해드린 샵 뿐만 말고 다른 타샵들의 정보도 함께 만나보실 수 있으니 궁금하시다면 눌러서 구경해보세요!



그리고 테라피닷컴을 통해서 마사지 구인구직 정보를 확인해보실 수 있으니 원하시는 분들은 참고해서 봐주시고, 뷰티, 왁싱, 에스테틱은 마캉스 사이트를 들어가 보세요!



전국 마사지 샵 둘러보기 ▼







조회수 497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