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영통 감성마사지 대박 샵 소개!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8일



안녕하세요! 뷰티 및 마사지 정보를 알려드리는 찐망고입니다. 이번시간에는 영통 감성마사지 대박 샵들을 추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요즘 마사지를 받아보고 하시는 신규 고객분들이 엄청 늘어나고 있는거 같아요. 한 번 매력에 빠지면 쉽게 빠져나오기가 힘든데 이유는 그만큼 힐링이 가능하기 때문입니다.


스트레스도 풀고 몸도 가뿐하게 만들어주니 마사지를 받은 후 며칠은 컨디션이 정말 좋아요! 그래서 꾸준하게 다니는분들도 많아졌는데 아무데나 가서 실망하시지 말고 제대로 된 곳 가서 정말 힐링하시라고 추천해드립니다!




영통 감성마사지 - 더라인
영통 감성마사지 - 더라인
영통 감성마사지 - 더라인

최고의 인테리어로 압도하는 더라인을 첫번째로 추천해드릴게요. 스웨디시 전문샵으로 지친 몸과 마음을 편안해지도록 최상의 힐링을 불어 넣어주는 곳입니다. 화이트톤의 깔끔한 테마와 더불어 모던한 인테리어를 통해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상케하는 곳인데요, 각종 간식거리와 음료도 제공됩니다! 핀란드 사우나도 경험해보실 수 있어요~! 영통 수면가능 마사지 샵이기도 합니다^^




영통 더라인
영통 더라인

영통 더라인은 수원시 영통구 신원로 인근에 위치해 있는데요, 수원 삼성전자 정문에서 도보 5분안에 접근이 가능합니다! 그래서 주변 직원분들이 많이 방문하셔요. 영업시간은 오전 10시 ~ 새벽 6시까지이며 365일 연중무휴입니다! 건물내 무료 주차도 가능하며, 관리사분들은 전원 한국인 여 힐러님들로 구성되어 있어요. 프로그램은 스웨디시+핀란드사우나+풋스파 코스로 60분 9만원, 90분 11만원에 형성되어 있네요^^




영통 감성마사지 - 체린
영통 감성마사지 - 체린
영통 감성마사지 - 체린

편하게 피로를 풀어주는 영통 1인샵 체린을 추천하는데요, 정성스러운 손길과 더불어 따듯한 감성을 느낄 수 있는 공간이고 스웨디시와 아로마 마사지 전문이에요. 주소는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영통동으로 무료주차가 가능하고 영통역에서는 도보 5분, 영통 초등학교에서는 도보 1분 안으로 도착이 가능하답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11시 ~ 새벽 3시까지에요.




영통 1인샵 체린
영통 1인샵 체린

영통 1인샵 체린 원장님은 관련학과를 전공하시고 테라피 경력을 다수 보유하고 있어 실력도 정말 좋은데요, 이 실력을 바탕으로 환상의 케어를 진행해줍니다. 후면 스웨디시 60분 10만원, 전신 스웨디시와 아로마 90분 14만원, 전신스웨디시 + 아로마 120분 18만원으로 이용해보실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영통 감성마사지 - 나비
영통 감성마사지 - 나비
영통 감성마사지 - 나비

다음으로 추천해드릴곳은 나비처럼 가벼운 몸짓을 가능하게 해줄거라는 기대가되는 1인샵 나비입니다! 최상급 퀄리티를 바탕으로 한 케어를 통해 방문해주시는분들에게 안락함과 편안함을 선물해주신다고 하는데요, 마사지 종목은 스웨디시와 로미로미 입니다! 위치는 수원시 영통구 영통동으로 아쉽지만 주차는 불가하여 주변에 주차하고 오셔야합니다! 참고로 영통중학교에서 걸어서 5분 거리에요~!




영통 남성전용 마사지 1인샵 나비의 원장님은 한국인 실력파 여성 원장님으로 역시 경력이 많으셔서 베테랑 급의 솜씨를 발휘해주신답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11시 ~ 새벽 3시까지에요. A코스 60분 10만원, B코스 90분 14만원, C코스 120분 18만원에 형성되어 있으니 가격도 알아가시기 바랍니다^^





더 많은 마사지 정보 바로가기 ▼

조회수 330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