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오산 궐동 애플테라피 사과처럼 달콤하게!


안녕하세요~ 찐망고입니다! 금일은 오산 궐동 애플테라피 샵에 대해서 소개를 드려볼까 하는데요, 여기는 스웨디시와 로미로미 마사지를 전문으로 취급하는 마사지 업체이며, 애플테라피라는 상호를 갖고 운영하고 있습니다.


육체적인 부분은 물론 마음까지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곳이며, 부드러운 테라피 받으면서 긴장도 풀고, 스트레스도 풀어보실 수 있어요. 마치 선물과도 같은 시간을 경험할 수 있는 곳이니 오산에서 마사지 샵 찾고 있는분들에게 추천드리고 싶네요^^




오산 궐동 애플테라피 카운터
오산 궐동 애플테라피 카운터

실내 공간은 넓고 쾌적하게 꾸며진 공간으로 되어 있습니다. 문을 열고 들어가면 카운터가 먼저 보이는 구조이고, 손소독제 배치 완료되어 있으니 손소독부터하시고 발열체크하신 다음에 예약 현황을 체크하고 안내를 받는 순서입니다.


위치는 경기도 오산시 대호로 85 5층인데요, 오산대역과 아주 가까운 거리에 있어서 지하철로 방문하기 딱 좋은 위치입니다. 건물내 무료 주차도 가능하기 때문에 자가용을 끌고 오시는경우라도 불편없는 방문이 가능합니다.




오산 궐동 애플테라피 복도
오산 궐동 애플테라피 복도

애플테라피의 영업시간에 대해서도 설명해드리자면 우선 오픈시간은 오전 10시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회사가시는분들이 오전에 들려주시기도하고, 반차일 경우에 오시는분들도 많다고하네요. 운영 종료시간은 새벽 5시입니다.


아주 길게 운영하기 때문에 늦게 찾아주시는분들도 시간에 대한 부담이나 쫓기는 느낌없이 여유있게 이용할 수 있어요.




오산 궐동 애플테라피 대기실
오산 궐동 애플테라피 대기실

오산 궐동 애플테라피 마사지 샵에는 이렇게 손님들을 위한 공간도 마련되어 있는데요, 샵 규모가 어느정도 큰 만큼 시설도 잘 갖추어져 있즌 편입니다. 이 공간은 고객들의 휴계 공간으노 기다리거나 휴식을 취할 수 있는데요, 푹신한 쇼파와 넓직한 테이블, 그리고 한쪽에는 큰 음료 냉장고까지 준비되어 있습니다.


날도 더운데 시원한 음료한잔 마시면서 기다리면 갈증해소도 하고, 릴렉스하는데 더 좋겠죠?^^ 음료수 종류도 여러가지로 준비되어 있으니까 원하시는거, 취향에 맞는거 골라서 마시면 됩니다!




오산 궐동 애플테라피 관리실
오산 궐동 애플테라피 관리실

관리실은 1인 공간으로 꾸며져 있습니다. 그렇기에 혼자서 방문하기 최적의 장소인데요, 남 시선을 신경쓸 필요도, 눈치볼 필요도 없는 공간이랍니다. 각 룸마다 에어컨 설치되어 있으니 더운 한여름에는 시원하게 테라피를 받을 수 있어요.


그리고 간단한 담소를 나눌 수 있는 테이블과 의자도 마련되어 있구요. 환복 후 입을 가운도 옷걸이에 걸려있어서 탈의실이 따로 필요가 없는 공간입니다. 관리사분들의 경운 전원 한국인 여성분들로만 구성되어 있고, 테라피 종목 이수를 완료해 실력도 최고입니다!




오산 궐동 애플테라피 1인실
오산 궐동 애플테라피 1인실

준비되어 있는 프로그램은 스웨디시 & 로미로미로 A코스 60분에 8만원, B코스 90분에 11만원, C코스 120분에 15만원으로 형성되어 있으니 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라며, 시간은 입퇴실이 포함된 시간이랍니다. 시간에 대한 착오 없으시길 바랍니다^^!




오산 궐동 애플테라피에 대한 소개글을 작성해보았는데요, 마음에 드셨나요? 그렇다면 위 배너 이미지를 통해서 마사지 커뮤니티 사이트인 건마에반하다 접속 후 할이된 금액으로 애플테라피를 이용해보세요^^!




더 많은 마사지 정보 바로가기 ▼
조회수 119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