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용문역 스웨디시 마사지, 아늑한 대전 노을테라피!

최종 수정일: 2022년 9월 23일


안녕하세요 찐망고 입니다 :) 오늘은 용문역 스웨디시 마사지샵을 소개해보려고 하는데요, 요즘 날씨가 무척 쌀쌀해지면서 환절기에 감기에 걸리지 않도록 건강 관리에 유독 집중하셔야 하고 유의해야 하는 기간이라고 말씀을 드릴 수 있죠.


건강 관리를 하는 방법은 굉장히 다양하게 주어져 있고 여러가지가 있지만 저는 마사지샵에 가서 관리를 받는 것도 건강을 챙기는 데 도움이 된다고 생각이 들어서 여러분께도 샵 소개를 해드리면서 모든 분들이 다가오는 가을에도 건강하게 하루를 보내셨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그럼 이제 본격적으로 대전 용문역에 있는 노을테라피 마사지샵을 소개해드릴테니 다들 집중해서 읽어봐주시고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용문역 스웨디시 로비

제일 먼저 소개를 해드릴 곳은 바로 용문역 스웨디시의 로비의 모습인데요, 우선 여기 마사지샵은 다인샵이 아닌 1인샵으로 이루어져 있는 곳입니다.


관리사님과 일대일로 관리가 진행이 되기 때문에 사전에 미리 예약을 잡고 가셔야 하는데요, 100% 사전 예약제로 되어 있어서 당일에 방문하신다 하더라도 먼저 연락을 해주신 다음에 입장 하시는 것이 수월하게 매장을 이용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예약은 전화나 문자로 가능하므로 언제든지 예약을 잡고 이용해주시면 되십니다 ^^


용문역 스웨디시 사진1

다음은 이제 대전 스웨디시에서 진행을 하고 있는 프로그램에 대해서 설명을 해드리려고 하는데요, 여기 마사지샵에서는 스웨디시 단일 코스로 진행이 되고 있으며 80분에 가격은 13만원 입니다.


간혹가다 가격변동이 있을 때도 있긴 해서 사전에 예약 주실 때 사장님께 미리 문의를 해주시면 보다더 편리하게 아실 수 있으니 참고해주시면 되실 것 같습니다.


스웨디시 마사지는 따뜻한 오일을 온 몸에 도포하여 관리하는 기법으로 부드럽게 진행이 되는 형식인데요, 통증이 적기 때문에 약하게 마사지를 받고 싶으신 분들이라면 딱 적합하실 것 같아요!


용문역 스웨디시 사진2

용문역 스웨디시는 1인샵으로 되어 있어서 다른 마사지샵이랑은 다소 다른 점이 있기도 하는데요, 1인샵은 원장님이 운영을 하시는 것으로 예약은 꼭 필수이며 단독으로 프라이버시하게 자신만의 공간에서 고요하게 관리를 받을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스웨디시 마사지를 조용한 공간에서 아늑하게 힐링 받는 느낌으로 받고 싶다면 1인샵을 찾아서 가보시는 것도 좋으신데요, 제가 오늘 소개해드리는 대전 노을테라피에 계시는 원장님은 몇 년간의 경력과 노하우를 쌓아 샵을 차리셨기 때문에 어느 누구와도 비교 할 수 없는 정말 특별한 테라피를 보여주신다고 합니다.


더욱 더 기대가 되는 샵이라고 말씀을 드릴 수 있는데요, 앞서 말씀드린 것처럼 몸과 마음을 건강하게 챙기고 싶으신 분들이라면 여기 대전 마사지샵을 한번 방문해보시는 것도 좋으실 것 같은 생각입니다 :)


용문역 스웨디시 사진4

마지막은 용문역 스웨디시의 위치와 영업시간을 안내해드리면서 포스팅을 마무리해보려고 하는데요, 여기 마사지샵은 대전 서구 괴정동 52-11에 위치하고 있고 용문역 인근에 위치하고 있으니 도보를 이용해서 오시는 분들도 편리하게 찾아오실 수 있을 것 같네요.


또한 자차를 이용해서 방문해주시는 분들도 주차가 무료로 가능하니 걱정없이 오셔도 되는 편리함을 가지고 잇네요~ 샵은 오전 10시에서 저녁 11시까지 영업을 하고 있으니 원하는 시간을 정해서 개운한 스웨디시 테라피로 건강을 챙겨보시길 바랍니다.


아래 배너는 오늘 설명해드린 마사지샵 이외 다양한 정보를 확인해보실 수 있으니 참고해서 봐주시면 되겠습니다.


추가로 뷰티, 왁싱은 마사지사이트 마캉스에서 마사지 구인은 테라피닷컴을 통해 보시면 훨씬 더 많은 정보들을 만나보실 수 있으니 클릭해서 확인해보세요!


전국 마사지 샵 둘러보기 ▼



조회수 408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