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용인 남성전용 마사지 부드러운 케어를 원한다면?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8일



안녕하세요! 마사지 및 뷰티 정보를 제공하는 찐망고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용인 남성전용 마사지 샵을 알려드리려고 하는데요, 부드러운 마사지를 원하신다면 제가 이번에 추천해드리는 샵을 주목해주시기 바랍니다! 실력부터 친절함, 그리고 샵 시설까지 깔끔하고 부족함 없는 곳들로만 모아왔습니다^^




용인 남성전용 마사지 - 여우
용인 남성전용 마사지 - 여우
용인 남성전용 마사지 - 여우

용인시 역북동에 위치해 있는 여우는 정통 일본식 슈 전문샵인데요, 흔하게 접하기 어려운 일본식 바디테라피를 경험할 수 있는 용인 1인샵으로 운영되고 있으며, 머리부터 발끝까지 어디 한군데 놓치지 않고 힐링 받을 수 있습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11시 ~ 새벽 4시까지입니다. 명지대 사거리 인근이라고 생각하고 오시면 더 쉽게 아실거에요! 주차장도 마련되어 있고 무료 주차입니다.




용인마사지 여우
용인마사지 여우

용인 여우 샵에 근무하는 원장님들은 모두 한국인 여성분들이며, 프로그램은 건식 + 오일 + 서혜부관리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A코스는 60분 11만원, B코스는 90분 15만원으로 형성되어 있습니다. 매일 똑같은 관리에 약간씩 지루함을 느끼셨다면 일본 정통 슈 관리를 통해 색다른 경험도하시고 스트레스도 해소해보시기 바랄게요!




용인 남성전용 마사지 - 캠핑
용인 남성전용 마사지 - 캠핑
용인 남성전용 마사지 - 캠핑

다음은 용인 동백역 근처에 위치한 캠핑 스웨디시입니다. 검증된 용인 한국인 마사지 샵으로 전원 한국인 여 쌤들로 구성되어 있는 곳이고 가성비도 정말 좋습니다! 스웨디시 마사지를 전문으로 취급하는 샵이며, 자세한 위치는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중동 848-3번지랍니다. 아쉽게도 주차는 부분 유료에요~!




용인 캠핑스웨디시
용인 캠핑스웨디시

용인 캠핑스웨디시는 오전 11시 ~ 새벽 3시까지 운영되는데요, 폰이 꺼져있는 경우라면 그 날 관리예약이 마감되었거나 휴무날이니 문자로 원하는 코스와 시간을 넣어 문의하시면 됩니다. 프로그램은 스웨디시 A코스와 B코스로 나뉘어져 있는데요, A코스의 경우 60분이 소요되며, 금액은 8만원, 주간 이용시 7만원이고 B코스는 90분이 소요되며 금액은 11만원, 주간 이용시 10만원이니 참고하세요!




용인 남성전용 마사지 - 청담힐링
용인 남성전용 마사지 - 청담힐링
용인 남성전용 마사지 - 청담힐링

이어서 소개해드리는 곳은 용인시 수지구 죽전동 465-1 양지프라자 2층에 위치하고 있는 청담힐링이라는곳인데요.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이 힐링 전문 샵입니다! 죽전역 인근이라 대중교통으로 이동하기에도 좋은데요, 고급스럽게 꾸며진 샵이라그런지 대접받는 느낌 제대로 즐길 수 있습니다! 마사지 종류는 스웨디시, 아로마, 스포츠 이렇게 있어요^^




용인 청담힐링
용인 청담힐링

청담힐링은 용인 24시 마사지 샵으로 언제든지 방문할 수 있는 장점을 갖고 있으며, 주차도 무료로 지원됩니다! 전원 한국인 여 관리사님들로 구성되어 있고, 스웨디시 코스는 8만 ~ 15만원, 아로마 코스는 8만 ~ 10만, 스포츠 코스는 7만 ~ 11만원의 가격대로 형성되어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랄게요!


오늘 소개해드린 모든 샵들은 마사지 커뮤니티 건마에반하다를 통해 이용 시 더욱 저렴한 금액으로 이용할 수 있으니 아래 배너를 통해 접속해보시기 바랄게요. 다양한 마사지 혜택과 정보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더 많은 마사지 정보 바로가기 ▼

조회수 2,989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