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용인 동백역 필스웨디시 개운하게 힐링!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찐망고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용인 동백역 필스웨디시 마사지 샵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요즘 기분 전환용으로 어떤게 좋을지 찾아보시는분들이 정말 많은거같은데요, 제 주변에서 꽤 있더라고요. 그중에서 집에 마사지기를 들이시는분들이 있었는데 저도 한 번 놀러가서 해보니까 비싼 브랜드여서 그런지 좋긴 좋더라고요. 그래서 실제 사람의 손 맛은 못따라오는거같아요.


오늘 소개해드리는 필스웨디시 샵은 정말 손맛이 기가막힌 샵인데요, 다양한 스웨디시 관리를 통해서 새로운 경험까지도 해볼 수 있답니다. 그래서 인기가 많은곳이기도한데 예약제라 이용에 무리는 없을거에요^^




용인 동백역 필스웨디시 카운터
용인 동백역 필스웨디시 카운터

우선 필스웨디시가 어떻게 생긴곳인지부터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입구를 열고 들어가면 이렇게 인포메이션부터 확인할 수 있는데요, 직원분이 친절한 미소와 함께 이용 안내를 해주신답니다. 예약하고 오신분들은 우선 예약확인부터 받아볼 수 있는데요, 예약없이 찾아와주신분들은 상황에 따라 아예 관리를 못받고 되돌아갈 수 있으니 사전에 꼭 예약부터하고 오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샵은 보시는바와 같이 전반적으로 아주 깔끔하고 노란 조명으로 인해서 친숙하고 친근한 분위기를 형성중이에요. 그래서 만약 긴장한 상태라면 긴장도 빨리 풀어보실 수 있습니다!




용인 동백역 필스웨디시 대기실
용인 동백역 필스웨디시 대기실

용인 동백역 필스웩디시 인포메이션 맞은편으로는 이렇게 대기 공간도 마련되어 있으세요 한두시간 미리와서 기다리시는분들도 종종 있다고 들었는데요, 푹신한 쇼파가 있으니 힘들지 않게 기다려볼 수 있을듯 합니다.


위치는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동백중앙로 267 3층입니다. 동백역이 인근에 있는데요, 도보로는 약 16분 정도로 약간 멀지만 차로는 금방 도착하실 수 있으니까 자차로 오시는거 추천드릴게요. 주차 때문에 걱정되신다구요? 걱정하실필요 없습니다. 여기는 무료 주차를 지원하니까요. 하지만 주의할점이 있는데요. 지하 1,2층에 주차하셔야 무료라는 점입니다!




용인 동백역 필스웨디시 복도
용인 동백역 필스웨디시 복도

영업시간은 낮 12시부터 그다음날 새벽 5시까지인데요, 연중무휴라서 공휴일이나 주말이나 상관없이 내가 원하는 날짜에 방문하실 수 있습니다, 물론 예약은 미리 해야겠지요^^ 관리실도 넉넉하게 준비되어 있고, 청결적인 부분에서도 문제될 부분이 없으니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으며, 전원 한국인 여성 관리사분들로만 구성되어 있어 의사소통에 전혀 문제가 없습니다,


나이대는 20대인데요 전부 나이가 어리다고해서 실력이 나쁜게 아니랍니다. 모두들 테라피 종목 코스를 수료하셔서 기본 이상은 하시는분들이에요^^




용인 동백역 필스웨디시 관리실
용인 동백역 필스웨디시 관리실

준비되어 있는 프로그램은 스웨로미관리와 필스웨디시관리 그리고 슈크림 스웨디시 관리인데요, 모두 전면, 후면 전신관리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먼저 스웨로미 관리는 60분에 5만원, 90분에 7만원에 이용할 수 있고, 필스웨디시관리는 60분에 8만원, 90분에 11만원에 이용해보실 수 있습니다.


슈크림 스웨디시 관리의 경우 한시간에 구만원, 한시간 삼십분에 십이만원으로 이용해보실 수 있으니 가격적인 부분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용인 역북동 필스웨디시에 문의해보고 싶으시거나 더 많은, 상세한 정보를 원하신다면 위 배어 이미지를 클릭해보시기 바랄게요~!





더 많은 마사지 정보 바로가기 ▼
조회수 635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