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청주 산남동 이룸테라피 최고의 손길을 맛보다!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찐망고입니다~ 오늘은 청주 산남동 이룸테라피에 대한 정보를 소개해드리려고합니다. 이제 7월이 다가와서 그런지 주변에서는 슬슬 휴가 계획도 세우고 벌써 바다나 호캉스 등등 물놀이를 다녀오시는분들도 많더라고요. 하지만 그럴러면 하루 이틀 시간을 비워야하는데 그게 불가능하신분들은 너무 아쉬우실거에요. 그런분들에게 마캉스를 추천해드리고 싶습니다!


마캉스란? 말그대로 마사지 + 바캉스입니다! 한시간 ~ 두시간만 투자하면 나만의 힐링 타임을 즐기실 수 있으니까 가성비가 좋다고 떠오르고 있는 분야에요! 저도 마사지 받는걸 좋아하는데 한 번 받으면 기분도 전환되고 뭔가 환기를 시키는 듯한 느낌이 들더라고요. 게다가 몸속 노폐물까지 빠지니까 일석 몇조인지 모릅니다^^




청주 산남동 이룸테라피 실내
청주 산남동 이룸테라피 실내

오늘 소개해드리는 이룸테라피는 감성테라피,. 스웨디시, 로미로미, 아로마 전문으로 청주에서도 이미 실력 좋기로 소문나있는 곳이랍니다. 잠깐 운영했다가 접는곳이 아니라 이전부터 꾸준하게 운영되고 있는 곳이에요!


청주 이룸테라피는 친절한 미소와 정성이 가득한 테라피를 선사해드리고 있는데요, 이를 통해서 재충전되는 힐링타임을 경험해보실 수 있습니다. 요즘 힐링을 원하시는분들이 많은데 멀리서 찾지 마시고 이렇게 주변. 근처에서 찾아보셔도 충분히 있습니다!




청주 산남동 이룸테라피 내부
청주 산남동 이룸테라피 내부

내부는 친근감있는 인테리어가 적용되어 있는데요, 카운터를 통해서 예약 및 현황을 안내받아보실 수 있고, 그 다음에 주변을 둘러보면 이렇게 대기 공간도 있어요. 시간이 좀 걸리는 상황이 발생한다고 하더라도 폭신한 쇼파에 앉아서 기다리면 되기 때문에 걱정이 없습니다.


그래도 난 기다리는건 딱 질색이다 싶으신분들은 사전에 미리 예약을 꼭 하시고 예약 시간에 맞게끔 방문해주신다면 됩니다! 요즘에는 다 예약제이기 때문에 미리미리 원하는 시간을 예약하시는게 가장 수월하게 이용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청주 산남동 이룸테라피 관리실
청주 산남동 이룸테라피 관리실

청주 산남동 이룸테라피 마사지 샵은 청주시 서원구 산남동에 위치해있습니다. 상세 주소는 예약하시는분들에 한해서만 안내를 해드리고 있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건물 지하에는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어서 차를 가져오시는분들도 주차에 대한 걱정없이 비용에 대한 부담없이 이용해보실 수 있는 업소입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9시 ~ 새벽 4시까지인데요, 운영 시간도 이렇게 넉넉한데 공휴일이나 주말에도 영업을 하는 연중무휴이기 때문에 언제든지 방문해보실 수 있어요!




청주 산남동 이룸테라피 관리실
청주 산남동 이룸테라피 관리실

관리사분들의 경우 전원 한국인 여성 힐러분들로만 구성이 되어 있는데요, 모두 엄격한 기준을 통과하신분들이라 외적으로도, 실력으로도 만족하실 수 있고 당연히 코스에 대한 수료를 마치신분들입니다!




청주 산남동 이룸테라피 관리실
청주 산남동 이룸테라피 관리실

받아보실 수 있는 프로그램은 베이직과 스페셜입니다. 베이직의 경우 스웨디시와 로미로미로 구성되어 있고 한시간에 팔만원, 한시간 십오분에 구만원, 한시간 반에 십만원으로 이용해보실 수 있어요,


그리고 스페셜은 스웨디시와 로미로미, 림프관리로 구성되어 있으며 한시간에 십일만원, 한시간십오분에 십이만원, 한시간 반에 십삼만원으로 이용해보실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청주 산남동 이룸테라피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 및 예약문의는 위 이미지 클릭으로 가능하니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더 많은 마사지 정보 바로가기 ▼
조회수 543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