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용인 처인구 레인테라피 취향저격 케어를 받아보세요!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찐망고 입니다! 오늘은 용인 처인구 레인테라피 마사지 샵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요즘 같은 시국에 위생이나 청결에 모두 민감하게 반응하기 쉬운 때인데요, 깨끗한 시설과 편안한 공간의 레인테라피는 철저한 방역과 위생 관리로 안심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해주고 있다고 해요!


시원한 테라피로 친절함은 물론 정성 가득한 마사지로 찾으시는 고객들에게 행복과 미소를 전달 한다고 하니, 지친 일상속에서 소소한 힐링을 챙겨 가시기에 더 없이 좋은 경험이 되리라 믿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소개 시작해보도록 할게요~!



용인 처인구 레인테라피 카운터
용인 처인구 레인테라피 카운터

레인테라피는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유방동 499-1번지 3층에 위치해 있어요. 고진역에서 도보로 10분이면 도착하는 위치라서 자동차를 놓고 대중교통을 이용하시더라도 접근성이 매우 좋아서 언제라도 찾기에 최적의 장소라고 볼 수 있겠네요!


샵은 오전 11시부터 새벽 4시 까지 운영하고 있는데 왠만한 시간때에는 영업을 하고 있다고 보면 되겠네요! 또 따로 휴무를 지정하지 않았기 때문에 기본적으로는 연중무휴 이지만, 그래도 스케줄이 꽉 차서 마감되거나 사정상 랜덤하게 휴무가 급하게 정해지기도 한다고 합니다! 때문에 원하시는 일시에 맞추기 보다 조금 더 미리 예약을 하시는게 좋겠습니다!



용인 처인구 레인테라피 복도
용인 처인구 레인테라피 복도

용인 처인구 레인테라피는 마사지 실력 뿐만 아니라 인테리어에 대해서도 굉장히 호평을 받고 있는 샵이에요. 직접 방문했던 후기들에 따르면 고요하고 감성있는 샵이라고 하니 호기심이 생기지 않을 수가 없겠네요^^ 샵의 관리사님들은 전원이 한국인 여성분들로 계신다고 해요. 관련 종목에 대해서 철저히 교육을 수료하셔서 그런지 실력에 전혀 부족함이 없다고 합니다!


종종 인테리어와 다양한 프로그램, 청결 등등 모든 것이 마음에 들어도 실력적인 부분이 부족하다면 전체적으로 아쉽다는 느낌을 받을 수도 있지만 레인테라피의 경우에는 이미 관련 교육을 완벽하게 받았기 때문에 더더욱 믿을 수 있는 서비스를 기대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용인 처인구 레인테라피 통로
용인 처인구 레인테라피 통로

레인테라피의 프로그램에 대해서도 소개를 해드릴게요! 감성 아로마 A 코스가 70분에 11만원에 이용 하실 수 있고, B 코스는 70분에 13만원에 이용하실 수 있다고 합니다! 레인테라피는 여느 샵들과는 다르게 후기가 상당히 많은 편이면서 좋은 후기들로 가득한데요, 관리사님들의 실력을 가장 높게 평가하는 후기가 가장 많은 것 같습니다!


레인테라피 샵은 사진으로만 봐도 청결에 상당히 많은 신경을 써주고 있음을 느낄 수가 있는데요, 눈을 씻고 찾아봐도 바닥에는 흔한 먼지나 머리카락 등이 떨어져 있지 않은 걸로 봐서 제 생각이 틀리지 않았다고 느껴지게 됩니다 ^^



용인 처인구 레인테라피 룸
용인 처인구 레인테라피 룸

레인테라피는 대중교통을 이용하시더라도 굉장히 접근성이 좋다고 말씀드렸었는데요, 대중교통을 이용하지 않고 자차를 이용하시는 고객분들도 굉장히 만족한다고 말씀하시는 장점이 또 한가지가 있어요! 바로 무료 주자창이 마련되어 있다는 것입니다.


레인테라피 뿐만 아니라 마사지샵의 특성상 번화가 쪽에 위치해서 혼잡한 교통과 주차 문제로 늘 골머리르 썩게 되는데요, 레인테라피는 이미 준비된 무료 주차장이 있기 때문에 주차로 인한 스트레스를 걱정 할 필요가 전혀 없을 것 같습니다!



용인 처인구 레인테라피 샤워실
용인 처인구 레인테라피 샤워실

레인테라피의 장점 중 철저한 청결 관리도 꼽을 수 있다고 말씀 드렸었죠? 레인테라피의 샤워실을 이용해보셨던 고객님들이라면 모두가 입을 모아 칭찬했던 부분도 바로 그 부분이었습니다. 레인테라피의 샤워실의 거울만 보더라도 손자국이나 물자국을 전혀 찾아볼 수 없는것이, 그 소문을 증명하고 있는 듯 합니다!


마사지를 받고 나면 필수로 샤워를 해야 하는데 마지막 순서라고 할 수 있는 샤워 시간이 불편하거나 마음에 들지 않으면 안되겠죠? 그런 마음을 이해 해주는듯한 배려심이 돋보이는 철저한 위생관리라서 더 믿을 수 있는 레인테라피로 좋은 이미지를 구축해 나가고 있는 것 같습니다!




이렇게 용인 처인구 레인테라피의 소개를 끝마치도록 하겠습니다. 프로그램과 가격 등 더 자세한 내용은 위의 배너를 통해 들어가시면 확인하실 수 있으니 꼭 참고해주세요!



더 많은 마사지 정보 바로가기 ▼
조회수 373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