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울산 마사지 1인샵 궁금하시죠?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8일



녕하세요! 뷰티 및 마사지 정보를 제공해드리고 있는 찐망고랍니다! 오늘은 울산 마사지 1인샵을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요즘같이 외출이 쉽지 않을때 사람이 많이 다니는 곳은 절대 금물이신거 아시죠? 마사지 1인샵을 통해 안전하게 피로회복도하고 스트레스도 풀어보시기 바랍니다!




울산 마사지 1인샵 - 나빌레라
울산 마사지 1인샵 - 나빌레라
울산 마사지 1인샵 - 나빌레라

첫번째로 소개해드릴 곳은 울산 광역시 남구 삼산로 303 대성스카이렉스 인근에 위치해 있는 나빌레라라는 샵인데요. 스웨디시와 서혜부, 건식 마사지를 전문적으로 취급하고 있으며, 1인 체제로 운영하고 있어서 언제든지 예약 문의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게다가 울산에서는 처음으로 요가 스웨디시를 선보이고 있어 핫한 곳인데요, 경력도 오래 되셔서 내상없는 마사지를 받을 수 있어요! 울산 마사지 할인 정보를 찾고 있었다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 나빌레라를 추천드릴게요~



울산 나빌레라
울산 나빌레라

그리고 5번 방문하면 6번째 방문에서는 50% 할인을 해주고 있는데 한군데 꾸준히 다니는걸 좋아하시는분들에게는 확실한 메리트가 아닌가 싶습니다! 원장님은 혜원 26세 경력 4년에 한국인 여성분이랍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10시 ~ 밤 12시까지이며 폰이 꺼져있는 경우는 랜덤 휴무일이에요! 프로그램은 스웨디시 A코스 70분 10만원, B코스 90분 13만원, 요가스웨디시 70분 12만원에 형성되어 있습니다! 3만원 추가시 바디코스 변경이 가능하다구 합니다!




울산 마사지 1인샵 - 에스라인
울산 마사지 1인샵 - 에스라인
울산 마사지 1인샵 - 에스라인

두번째로 소개해드릴 곳은 울산광역시 남구 달동 24시등뼈해장국 근처에 있는 에스라인이라는 곳으로 울산 왁싱 샵 찾는다면 여기 추천해드리고 싶어요! 최고의 감성 힐링 테라피에 왁싱까지 한큐에 해결할 수 있는 샵이기 때문입니다^^ 지친 하루의 고단함을 한순간에 풀어줄 수 있는 부드럽고 섬세한 손길이 특징인데요, 명품 힐링 서비스란 이런거다라고 느낄 수 있는 매력적인 샵이에요!




울산 에스라인
울산 에스라인

에스라인 원장님은 경력 5년 이상의 한국인 여 원장님이며, 영업시간은 낮 12시 ~ 새벽 2시까지고 매주 일요일이 휴무날로 지정되어 있어요. 무료 주차가 가능한 샵이고 프로그램은 아로마 감성마사지 + 전립선코스, 건식 + 아로마 감성 + 발 + 전립선 코스 , 왁싱 + 감성 아로마 코스 등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고, 브라질리언 왁싱만 따로 받을 수 있으며 패키지로 Y존 림프관리까지 받아볼 수 있으며 왁싱하시는 모든 분들에게는 스크럽을 따로 증정한다구 하네요^^~!




울산 마사지 1인샵 - 별
울산 마사지 1인샵 - 별
울산 마사지 1인샵 - 별

다음은 울산광역시 남구 달도 현대해상 부근에 위치해 있는 별입니다. 아로마와 감성마사지 전문인 곳으로 깔끔하고 아늑하게 꾸며진 공간에서 정성스러운 손길을 받아볼 수 있는 울산 1인샵입니다. 20대 한국인 여 원장님이 운영하는 곳으로 테라피/스포츠 자격증도 보유하고 있다고 하십니다!




울산 1인샵 별
울산 1인샵 별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밤 11시까지고 365일 연중무휴로 운영되고 있답니다. 주차도 가능하구요, 프로그램은 아로마 + 감성마사지 위주인데요, 에이코스는 60분 10만원, 비코스는 90분 16만원, 씨코스는 120분 22만원, 별코스는 100분 20만원으로 형성되어 있으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더 많은 마사지 정보 알아보기 ▼

조회수 4,370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