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수원 남성전용 마사지 할인 정보 대방출!


안녕하세요! 마사지 및 뷰티 정보를 알려드리고 있는 찐망고 입니다! 요즘 어떻게 지내고 계신가요? 저는 마사지 받으러다니면서 피로도 풀고 스트래스도 해소하고 있는데요, 시국이 시국이니만큼 사람 많은데는 꺼려져서 예약제인 곳들로만 다니고 있어요~ 방역 사항을 준수하는 곳들로만 다니고 있어 걱정없이 피로회복하고 있는 중입니다! 저와 같은 피로회복을 원하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고자 오늘은 수원 남성전용 마사지 샵을 알려드릴까 합니다!!




수원 남성전용 마사지 - 다온테라피
수원 남성전용 마사지 - 다온테라피
수원 남성전용 마사지 - 다온테라피

수원에 있는 남성전용 마사지 샵 가운데 가장 먼저 소개해드리는 곳은 팔달구 인계로 63 2층에 위치하고 있는 다온테라피라는 곳입니다! 여기는 수원시청역에서 나와 도보로 5분 정도 걸리는 곳인데요, 전원 한국인 마사지 관리사분들이 근무하고 있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시원한 테라피를 통해서 힐링할 수 있어요. 입실하면서 퇴실하면서까지 미소가 사라지지 않는 매력적인 곳이랍니다^^




수원 다온테라피
수원 다온테라피

게다가 한국인 관리사분들이 모두 20대인데요, 마사지&테라피 수료, 자격증을 보유하고 있어 어리지만 실력파 선생님들이십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새벽 5시까지로 아주 넉넉하고 주차까지 무료로 되는 착한 업체입니다~ 프로그램은 스웨디시 단일 종목으로 준비되어 있는데요, A코스 60분 8만원, B코스 90분 10만원, C코스 120분 14만원으로 가격대가 형성되어 있는데 회원가 기준이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수원 남성전용 마사지 - 망고테라피
수원 남성전용 마사지 - 망고테라피
수원 남성전용 마사지 - 망고테라피

두번째로 소개해드리느느 곳은 수원시 팔달구 효원로 291번길에 위치하고 있는 망고테라피입니다. 이름이 너무 귀엽죠? 인계동 수원시청역 9번출구 인근에 있어 지하철로 오기에도 괜찮은 샵이에요. 남다른 스웨디시 케어 실력을 보유하고 있어 기분좋게 스트레스도 풀고 피로도 회복할 수 있답니다! 게다가 왁싱까지 취급해서 수원 왁싱샵 찾으신다면 여기 정말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수원 망고테라피
수원 망고테라피

테라피스트님들은 전원 한국인 여성분들로 구성되어 있고 총 6분 정도 근무하시는 듯 합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새벽 5시까지고 휴무일은 랜덤으로 지정되어 핸드폰이 꺼져있는날이라고 생각하시면 좋을듯합니다! 스웨디시 마사지 전문이라 해당 코스로 준비되어 있으며, 왁싱은 브라질리언이 가능하세요! 트린트먼트는 옵션으로 3만원 추가입니다! 왁싱과 스웨디시를 한 번에 받아볼 수 있는 코스도 준비되어 있으니 참고하세요!




수원 남성전용 마사지 - 올리브
수원 남성전용 마사지 - 올리브
수원 남성전용 마사지 - 올리브

세번째로 추천해드리는 곳은 권선구 세류동 862번지 제로마트 인근에 위치해 있는 올리브 스웨디시 샵입니다. 블랙과 딥한 그레이 톤으로 모던한 인테리어가 연출되어 있는데요, 방에 샤워실이 딸려 있어서 편의성이 정말 좋은 곳이에요. 다양한 마사지 할인 이벤트와 함께 저렴하게 코스를 이용할 수 있는 곳이라서 가성비가 진짜 좋습니다! 현재는 주간, 군인, 생일, 후기 할인이 진행중이라고 하네요~!




수원 올리브 스웨디시
수원 올리브 스웨디시

관리사분들은 전원 한국인 여성분들이고 마사지 및 테라피 수료하여 실력 의심할 필요가 없습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11시 ~ 새벽 2시까이지고 주차도 가능하답니다! 코스는 스웨디시로 준비되어 있는데 60분, 90분, 120분 등 시간에 따라 가격이 달라지니 참고해주세요~


오늘 소개해드린 곳 모두 마사지 커뮤니티 건마에반하다를 통해 방문할시 더욱 저렴한 금액으로 이용하실 수 있답니다^^


더 많은 마사지 정보 바로가기 ▼




조회수 295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