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사당 감성마사지 잊을 수 없는 전율!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마사지 및 뷰티 정보를 제공하는 찐망고 인사드릴게요^^ 이번 시간에는 사당 감성마사지 샵 소개가 있겠습니다! 감성마사지를 받아보고 싶기는한데, 혹은 전용 샵이라고해서 찾아갔는데 충분히 만족할 수 없었다면 오늘 알려드리는 샵들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제대로 된 감성 샵들만 골라왔으니까 말이에요^^




사당 감성마사지 - 골드문테라피
사당 감성마사지 - 골드문테라피
사당 감성마사지 - 골드문테라피

첫번째는 서울특별시 동작구 동작대로 7길 5에 위치하고 있는 골드문테라피입니다. 사당역 10번출구 인근이구요, 차별화된 하와이안 스웨디시와 토탈 바디 케어를 전문으로 취급하고 있으며, 유렂식 귀족 마사지를 받을 수 있습니다. 최고는 아닐지 몰라도 늘 최선을 다하는 곳이에요! 골드문은 마사지 할인 이벤트를 시행하고 있는데 주간에 방문할 시 코스 가격에서 -1만원을 빼드리고 있네요~^^




사당 골드문테라피
사당 골드문테라피

게다가 여기는 왁싱도 함께 취급하고 있어서 서울 왁싱 샵 찾으시는 분들에게도 좋을 듯 한데요, 프로그램은 힐링 스웨디시와 프리미엄 스웨디시, 스웨디시 왁싱 코스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피부에서 느껴지는 마사지를 통해서 정신적으로도 육체적으로도 힐링할 수 있는 고급 마사지에요. 관리사들은 전원 2,30대 한국 여성분이고 영업시간은 오전 11시 ~ 새벽 6시까지입니다. 주차장은 사용불가이기 때문에 인근에 주차하셔야합니다!




사당 감성마사지 - 휴힐링
사당 감성마사지 - 휴힐링
사당 감성마사지 - 휴힐링

다음으로 소개해드리는 곳은 휴힐링이라는 곳으로 서울특별시 동작구 사당동 1032-29 3층에 자리하고 있는데요, 주차도 가능하고 사당역 10번 출구에서 도보 2분거리라서 지하철 타고 오기에도 좋습니다! 24시간 영업하는 곳으로 주말포함 연중무휴라 언제든지 편할때 방문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네요! 서울 24시 마사지 샵 찾는다면 여기 참고해보세요~!




사당 휴힐링
사당 휴힐링

휴힐링은 주2회 방역업체에서 샵 전체 소독을 진행하고 있으며 샵 내부도 항상 청결하게 유지중입니다. 감사 할인 이벤트도 진행되고 있는데 현금가 + 사전예약시라는 조건을 충족하셔야 할인 받으실 수 있답니다!


코스는 건식테라피와 아로마테라피, 스웨디시테라피, 로션테라피, 코코넛 오일 테라피, VIP 코스, 두리코스 등 아주 다양하게 마련되어 있으니 마음에 드시는 걸로 골라 받으시면 됩니다! 개인실과 커플실, 단체실, 개인샤워실, 개인 수면실 등 편의시설도 완비되어 있어요^^




사당 감성마사지 - 투썸에스테틱
사당 감성마사지 - 투썸에스테틱
사당 감성마사지 - 투썸에스테틱

세번째로 소개하는 곳은 투썸에스테틱인데요, 서울특별시 동작구 이수역 인근 도보 1분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스웨디시 로미로미 마사지를 전문으로 취급하는 업체이며 부드럽고 시원한 감성 힐링 테라피를 체험할 수 있어요. 회원 할인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는데요, 주간 타임과 야간 타임에 방문하면 할인 혜택이 제공된답니다!




사당 투썸에스테틱
사당 투썸에스테틱

전원 한국인 마사지 쌤들로 구성되어 있고 나이대는 전부 20대라고 하십니다! 상기 종목 코스 수료로 실력도 출중하시구요, 영업시간은 낮 11시 ~ 새벽 5시까지이며, 문의는 언제든 가능합니다! 2시간 무료 주차도 가능하네요. 프로그램은 스웨로미 코스로 전신 스웨디시와 로미로미, 림프순환, 오일 마사지가 포함되어 있으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더 많은 마사지 정보 바로가기 ▼

조회수 558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