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위례신도시 스웨디시 마사지, 고급스러운 성남 파테르!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즐거운 금요일에 위례신도시 스웨디시 마사지 샵을 소개해 드리려고 왔습니다. 상쾌한 주말도 맞이하면서 불타는 금요일을 보낼 생각에 가득 차 있으실 텐데요~ 코로나 거리두기도 풀리고, 환절기도 겹치면서 더 건강에 유의해야 한다고 생각이 들게 되는데요.


저는 그럴 때 마다 테라피 샵으로 방문해서 관리를 받곤 하는데요~ 여러분도 알차게 주말을 보내실 수 있도록 제가 알찬 정보를 드리려고 왔습니다. 지금부터 사진을 보면서 샵을 살펴보도록 합시다!



위례신도시 스웨디시 카운터

성남 스웨디시 샵 안으로 들어와서 카운터 앞으로 가보겠습니다. 다크한 느낌으로 커텐을 설치해두셔서 아늑하면서 프라이버시한 분위기를 연출해 주는 것 같습니다. 그렇다고 너무 부담이 가게 어둡진 않기 때문에 첫방문 해주시는 고객님들도 다가오시기 편하실 것 같습니다.


카운터 안쪽에는 사장님과 관리사님들이 환하게 웃으면서 고객님들을 맞이해 주시고 계시는데요. 샵은 예약제로 운영을 하고 있다보니, 방문을 원하시는 분들은 사전에 미리 전화를 주시고 찾아가 주시면 됩니다.


샵은 오전 11시에서 새벽 4시까지로 늦은 시간까지 운영이 되고 있고 , 연중무휴로 매일 영업을 하고 있어서 고객님들이 언제든 방문하실 수 있습니다. 테라피 관리가 필요하신 분들은 시간을 참고하셔서 예약을 해주시면 수월하게 이용이 가능할 것 입니다.



위례신도시 스웨디시 로비

카운터에서 예약 확인을 마치고 잠깐 대기 안내를 받고 로비로 한번 들어와 보겠습니다. 로비 공간에는 고객님들이 편하게 대기를 하거나 쉬실 수 있도록 크고 푹신한 소파를 배치해 두었습니다. 가볍게 차를 한잔 마시면서 기다리셔도 될 것 같은 카페 비슷한 분위기가 나네요~



위례신도시 스웨디시 복도

대기를 마치고, 관리사님의 안내에 따라서 관리실로 들어가 볼텐데요, 그전에 복도를 마주치게 되는 모습을 한번 확인해봅시다. 복도의 색감은 따뜻하고 차분한 느낌을 주는 것 같은데요.


이렇게 따뜻한 위례신도시 스웨디시에서는 어떤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는지 한번 알려드려볼게요! 크림 스웨디시 관리- A코스 30분 오만원, B코스 70분에 구만원 이렇게 두가지 코스로 진행을 하고 있고, 별도로 왁싱코스도 함께 진행을 하고 있는데요. 고급 중급 패키지로 10만원~15만원 하고 있습니다.


스웨디시 마사지를 받으면서 왁싱도 함께 하실 수 있는 샵이라서 1석2조로 너무 좋다고 생각이 드는데요~ 이제 여름도 다가오는데 깔끔하게 왁싱까지 받아보시는 것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위례신도시 스웨디시 관리실

프로그램 소개도 마쳤으니, 이제 관리실로 들어와 보겠습니다. 관리실에는 고객님들의 옷을 보관해둘 수 있는 큰 옷장이 배치되어 있고 좌측으로 관리할 때 사용이 되는 용품들이 나란히 정리정돈이 되어 있는 모습을 보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손님들이 나가시고 나면 베드와 주변 소독을 항상 하신다고 하니 믿음이 가게 관리를 받을 수 있겠네요.


성남 파테르에서 근무를 하고 계시는 관리사님들은 전부 한국인 분들이 계신다고 하는데요~ 다들 뛰어난 실력을 갖추고 계시고, 원활한 의사소통으로 거의 대부분의 고객님들이 만족감을 느끼고 계신다고 합니다.


위례신도시 스웨디시 샤워실

마지막으로 위례신도시 스웨디시의 편의시설 샤워실로 들어와 보겠습니다. 테라피를 받기 전에 이용하실 수 있도록 샤워실을 마련해 두었는데요. 여러가지 샤워 제품들과 수건이 넉넉하게 제공이 되고 있으니, 편리하게 사용하셔도 된다고 합니다.


하단에 배너를 클릭하시면 타 마사지 샵 정보도 알아보실 수 있으니 참고 부탁드려요!


그리고 마사지 구인구직은 테라피닷컴을, 뷰티나 왁싱 등 에스테틱은 마캉스를 한번 이용해 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전국 마사지 샵 둘러보기 ▼



조회수 508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