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잠실동 스웨디시 마사지, 남다른 송파 까먼스웨디플!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찐망고 입니다 :) 오늘은 잠실동 스웨디시 마사지 샵을 소개해드려고 찾아왔습니다. 이곳은 기존 스웨디시에서 티슈얼 관리와 베트남 마사지의 꽃인 귀청소 관리가 더해져 관리를 해주는 샵인데요, 시원함과 같이 감성을 자극하여 고객님들에게 높은 만족감을 선사해 드리고 있다고 합니다.


단체로 오시거나, 후기나 첫방문 하시는 고객님들에게는 좀 더 저렴하게 관리를 받을 수 있는 좋은 혜택도 드린다고 하니 너무 솔깃하는 것 같은데요~ 지금부터 사진을 같이 보면서 소개해보도록 할게요!



잠실동 스웨디시 카운터

제일 먼저 매장으로 들어오게 되면 화려하게 꾸며진 송파 스웨디시 카운터를 보실 수 있습니다. 마사지 샵이라고 해서 선입견 때문에 접근하기 어려워 하시는 분들도 계실텐데요, 매장 인테리어만 봐도 전혀 그럴 걱정이 없을 만큼 신선하고 깔끔한 분위기가 드는 것 같습니다.


샵은 송파구 잠실동에 있고, 잠실새내역에서 5분거리 위치에 있어서 찾기 쉽게 오실 수 있습니다. 자차를 이용해서 오시는 분들도 무료 주차가 가능하기 때문에 걱정 없이 오셔서 편하게 관리를 받고 가시면 될 것 같은데요. 자세한 주소는 예약을 하실 때 문의하시면 알려드린다고 합니다.


잠실동 스웨디시 로비

카운터를 지나서 잠실동 스웨디시 로비로 와볼게요! 네이비와 금빛의 색감이 너무 잘 어울러 지는 것 같아 조화로운 느낌이 드는 것 같습니다~ 매장으로 방문을 하시면 앞쪽에서 사장님이 빠르게 예약을 확인해 주시고 계시는데요.


샵을 방문하기 위해서는 사전에 예약을 해야 되는 시스템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그래서 전화나, 문자로 예약을 주신 다음에 방문을 해주시면 되는데요. 예약을 하실 때 상세 주소도 같이 알려주시니 참고해서 찾아와 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잠실동 스웨디시 복도

예약 확인을 마치고 관리사님의 안내에 따라서 관리실로 가볼텐데요, 관리실로 들어가는 복도를 한번 지나쳐 보겠습니다. 이곳은 벽지가 주황색이여서 따뜻하고 산뜻한 느낌이 드네요~


따뜻한 분위기 속에서 진행이 되는 프로그램을 한번 소개해 드릴게요! 스웨디플, 짭까디플 코스는 a코스 65분 6만원, b코스 95분 8만원, c코스 125분 12만원으로 동일하고, 베스트 코스로 95분에 8만원으로 오일과 진정팩이 무료로 제공됩니다.


그리고 포핸드 코스로 65분에 11만원, 95분에 15만원 이렇게 있고 아로마와 한국인 코스도 함께 있으니 여러가지 코스에 대해서 궁금하신 점은 관리사님께 여쭤보시면 친절하게 상담해 주실 거예요!



잠실동 스웨디시 관리실

이제는 송파 까먼스웨디플 관리실로 한번 들어와 보겠습니다. 관리실은 아늑하고 색감이 알록달록한 분위기로 되어 있네요. 더운 여름 시원하게 관리 받으실 수 있게 에어컨도 설치가 되어 있어서 쾌적하게 테라피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즐거운 테라피를 진행해 주시는 관리사님들은 한국인, 태국인, 라오스 분들이 계시고 전부 체계적인 교육을 이수하셔서 완벽한 관리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원하시는 관리사님으로 따로 지정을 할 수 있어서 원하시는 관리사님께 기분 좋게 관리를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잠실동 스웨디시 케어룸

마지막으로 잠실동 스웨디시에 또 다른 케어룸을 들어와 보겠습니다. 관리실은 커텐 사이로 베드가 두개 나뉘어져 있습니다. 지인분과 함께 관리 받기 원하실 땐 커텐을 치고 같은 공간에서 받을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샵은 오전 11시에서 새벽 6시까지 주말에도 영업을 하신다고 하니, 시간의 제약 없이 이용이 가능하실 것 같습니다.


하단의 배너를 클릭하시면 제가 소개해드린 샵 말고, 타지역 마사지 샵 정보를 확인해 보실 수 있으니 살펴보시고 많은 혜택도 받아가보세요!



뷰티나 왁싱, 에스테틱은 마캉스를, 마사지 구인구직은 테라피닷컴을 이용해보세요~!


전국 마사지 샵 둘러보기 ▼






조회수 239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