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서울대입구역 스웨디시 마사지, 신비로운 관악 오로라테라피!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상쾌한 금요일에 찐망고 인사드립니다 :) 오늘은 서울대입구역 스웨디시에 대해서 소개를 해드리려고 왔습니다. 어제까지 날이 쨍쨍해서 여름이 벌써 왔나 싶다가도 새벽에 비가 오고 갑자기 날씨가 추워지지 않았나요? 이렇게 날씨 변동이 오락가락 할때 건강에 더욱 유의 하셔야 하는데요~


관악구 봉천동 사람들은 이런 날 건강한 몸과 마음을 챙기러 오로라테라피로 하나 둘씩 모여든다고 하네요? 여러분도 유행에 뒤쳐질 수 없으니 저와 함께 따라와 보세요!!



서울대입구역 스웨디시 카운터

관악 스웨디시 매장 안으로 들어와보았습니다. 바로 앞 카운터에는 멋스럽게 인테리어를 해두셔서 뭔지 모를 신비한 느낌이 드는 것도 같은데요~ 벽에 걸려있는 폭포 액자를 보면 여름에 딱 알맞게 시원한 느낌을 받네요! 시작부터 너무 멋진 인테리어로 이리저리 눈이 돌아가는 것 같은데요.


카운터 앞에 계시는 사장님과 이제 대화를 나눠 봐야 할텐데요, 방문을 하시면 사장님께서 곧 바로 예약 확인을 해주시고 입장이 가능합니다. 샵에 오시는 걸 원하신다면 먼저 전화로 예약을 하시고 방문을 해주셔야 하는 시스템으로 이루어져 있어서 꼭 사전에 예약을 하시고 가셔야 수월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예약 전화를 걸다가, 가끔 폰이 꺼져있는 경우에는 일찍 마감을 했거나 랜덤으로 휴무일때 이므로 너무 놀라지 마시고 다음날 연락을 주시면 된다고 합니다!



서울대입구역 스웨디시 내부

관리 샵 안을 좀 더 살펴보자면, 오른쪽에는 관리실로 가는 방향인 것 같은데요. 카운터에서도 봤는데 벽에는 알록달록한 액자들로 고객님들의 시선을 사로 잡고 있는 것 같은데요~? 특이하고 색다르게 인테리어를 해두신게 관악 오로라테라피의 매력인 것 같습니다.



너무 멋진 매장에서 근무를 하고 계시는 관리사님을 한번 소개해 드릴게요! 관리사님들은 총 6명의 뛰어난 실력을 가지고 계신 한국인 분들이십니다. 경력도 꽤 많으시고 고객님들에게 언제나 친절함을 선사하시고 완벽한 테라피로 만족감이 굉장히 높다고 합니다.


확실히 믿음이 가는 관리사님들만 가득한 것 같아서 여기저기서 예약을 하려고 달려들 것 같은 생각이 드네요~!



서울대입구역 스웨디시 복도

이제는 관리사님의 안내에 따라서 관리실 안으로 들어가보려고 하는데요, 그전에 지나치게 되는 복도를 한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복도에는 멋지고 화려한 액자들로 가득차 있어서 슬쩍 구경을 하면서 지나가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샵은 오전 10시에서 새벽 4시까지 영업을 하고 있어서 프리랜서 분들이나 직장인 분들에게 아주 알맞은 시간대라고 말을 할 수 있을 것 같은데요, 늦은 시간까지 이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굉장히 편리하게 관리를 받을 수 있겠습니다.



서울대입구역 스웨디시 관리실

이제는 서울대입구역 스웨디시의 관리실로 한번 들어와보겠습니다. 이곳에서 진행이 되고 있는 프로그램은 스웨디시 아로마 코스로 A코스 60분에 10만원, B코스 80분에 13만원, C코스 100분에 17만원입니다.


회원이신 분들은 이만원씩 저렴하게 이용을 할 수 있는 좋은 혜택이 있는데요. 제가 이벤트 혜택까지 받는 방법을 알려드릴테니 마지막까지 집중해서 읽어주시길 바랍니다!



서울대입구역 스웨디시 샤워실

이곳은 샵에서 편의시설로 되어 있는 샤워실입니다. 고객님들이 테라피를 마치고 깨끗하게 마무리를 하고 귀가하실 수 있도록 마련해둔 편리한 공간입니다.


매장에 오시는 길은 관악구 봉천동 1601-22이고, 서울대입구역 1번 출구에서 2,3분 정도 걸어오시면 바로 보이실 것입니다. 자차를 이용하시는 분들도 주차가 가능하니 편하게 와주시면 되겠습니다.


아래 배너를 클릭하시면 서울대입구역 스웨디시보다 더 많은 마사지 샵 정보를 알 수 있으며정보와 혜택도 확인해 볼 수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마사지 구인구직은 테라피닷컴을, 뷰티나 에스테틱은 마캉스를 이용해보세요~!


전국 마사지 샵 둘러보기 ▼

조회수 971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