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이곡동 스웨디시 마사지, 짜릿한 대구 끌레르테라피!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찐망고 입니다 :-) 오늘은 이곡동 스웨디시 마사지 샵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이곳은 스웨디시와 센슈얼 테라피를 통해서 고객님들에게 짜릿함을 선사해 드리고 있다고 하는데요, 그래서 그런지 단골손님들도 엄청나다고 합니다. 대구에서 매력이 넘치는 곳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샵으로 한번 들어가 봅시다!



이곡동 스웨디시 카운터

샵 내부로 들어와 보았는데요, 바로 앞에 보이는 카운터에는 고객님들의 안전을 위해서 손소독제가 제공이 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작은 화분들로 쾌적한 환경을 주어 상쾌한 분위기를 내주고 있는 것 같습니다.


카운터 안에서는 사장님께서 빠르게 예약 확인을 도와주고 계신데요, 대구 스웨디시는 백퍼센트 사전 예약제로 운영을 하고 있다 보니 예약을 하고 오지 않는 고객님들은 대기를 하셔야 하는 어려움이 생기실 수 있다고 합니다.


샵의 방문을 원하시는 고객님들은 꼭 사전에 예약을 하시고 오시면 빠르게 입장이 가능하시니 미리 전화를 해주시고 찾아주세요!



이곡동 스웨디시 족욕 공간

예약 확인이 끝나고 나면 관리사님을 만나게 되는데요. 관리사님의 안내에 따라서 족욕 공간으로 이동하게 됩니다. 마사지를 받기 전에 부드럽게 발을 씻겨주시는데요, 우리 몸에서 발은 피로가 가장 많이 쌓여 있는 부분 이여서 관리를 받기 전에 가볍게 풀어주시게 되면 더욱 효과적인 테라피를 만나실 수 있다고 합니다.


이곡동 스웨디시에는 7명의 20대 한국인 관리사님들이 계신다고 하는데요, 모든 분들이 테라피 종목에 관해서 교육을 받으셨고 뛰어난 실력을 갖추고 계신다고 해서 단골손님들의 만족도가 굉장히 높다고 합니다. 이곡동에 계시는 분들은 다 알만큼 정말 관리를 꼼꼼하게 잘해주신다고 하니 정말 기대가 되는 샵이네요~



이곡동 스웨디시 복도

이곳은 대구 끌레르테라피의 복도입니다. 벽에 걸려 있는 액자들이 눈에 띄고 아름다운 느낌을 주게 하는데요. 관리실로 가는길에 구경을 하면서 가도 될 것 같습니다. 사장님의 인테리어 솜씨가 정말 매력적이라고 생각이 드는 공간이네요~



이곡동 스웨디시 관리실

그럼 이제 관리실로 들어와 볼텐데요, 관리실은 깔끔한 느낌으로 배치가 되어 있네요. 옷을 걸어둘 수 있는 행거와 더운 여름에 시원하게 테라피를 받을 수 있게 에어컨도 설치 되어 있습니다.


이곳에서 만나게 될 마사지 관리에 대해서 설명을 좀 해드릴게요! 스웨디시와 센슈얼 관리로 A코스 60분에 가격은 8만원, B코스 90분에 12만원, S코스 60분 11만원 이렇게 있습니다. 프로그램 코스에 관련해서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다면 관리사님께 문의를 해주세요! 그럼 친절하게 응대해주시고, 자신에게 맞는 코스로 추천도 해주실 것 입니다.


샵은 오후 12시부터 밤 12시까지 운영을 하고 있고, 아까도 말씀 드렸듯이 꼭 예약을 하시고 방문을 하시면 수월하게 이용이 가능하십니다.




이곡동 스웨디시 1인실

이곡동 스웨디시의 또 다른 관리실도 한번 들어와 볼게요. 전부 1인실로 되어 있어서 자신만의 공간에서 프라이버시 하게 관리를 받을 수 있는 장점이 있는 것 같네요~


샵을 방문하고 싶으신 분들은 성서산업단지역 4번출구로 오시면 바로 매장을 발견하실 수 있는데요. 자세한 주소는 예약을 하신 분들에게 알려드린다고 하니, 전화로 함께 문의해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제가 안내해드린 마사지 샵 이외에 다른 샵의 정보도 궁금하시다면 아래 배너를 클릭해보세요! 여러가지 이벤트 혜택도 함께 만나보실 수 있어서 도움이 되실 것 입니다!!


다가오는 여름에 왁싱을 받고 싶은 분들은 마캉스를, 마사지 구인구직은 테라피닷컴을 둘러보세요 :)



전국 마사지 샵 둘러보기 ▼


조회수 782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