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림동 스웨디시 마사지, 즐거운 관악 힐링타임테라피!

최종 수정일: 10월 17일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찐망고 인사드리네요~! 오늘은 신림동 스웨디시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점심이 지나고 나니 식곤증이 몰려오고 잠이 솔솔 오게 되는데요~ 이런 날 마사지 샵을 방문해서 관리를 받고 온다면 얼마나 행복할까 생각이 듭니다.


제가 오늘 소개해드릴 샵은 신림역에서 최초 1호 크림디시로 신규 오픈한 샵이라고 하고, 고객님들의 지쳐 있는 몸과 마음을 힐링타임에서 즐길 수 있도록 언제나 노력하신다고 하는데요. 이제부터 다양한 코스로 즐거운 마사지를 느껴보도록 할테니 여러분도 집중해서 봐주세요!



신림동 스웨디시 카운터

먼저 관악 스웨디시 안으로 들어와 보겠습니다. 카운터 앞쪽에는 손소독제로 고객님들의 안전에 유의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화려한 조명으로 인해 매장을 전체적으로 밝혀 주고 있는데요.

그 불빛 안으로 사장님과 관리사님이 환하게 웃으며 반겨주시는 모습도 함께 보이네요^^


언제나 환한 웃음으로 고객님들을 맞이해 주시기 때문에 미소가 떠나가질 않는 것 같습니다.그리고 빠르게 예약을 확인해 주시는데요, 매장에서는 언제나 사전으로 예약을 하고 방문을 해야 하는 시스템으로 이루어져 있기에 방문을 원하시는 분들은 꼭 예약 전화를 주시고 오시면 바로 입장이 가능합니다.


무턱대고 방문했다간 대기 시간이 주어지게 되는 불편한 상황이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 사전예약제를 꼭 기억하시고 이용해 주시길 바래요~!


신림동 스웨디시 로비

예약 확인을 마치고 매장 입구 주변을 슬쩍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벽 쪽에는 샵에서 진행하고 있는 프로그램들이 쓰여져 있는데요, 어떤 코스가 진행 되고 있는지 한번 알려드릴게요!


< 슈가크림 바디케어 코스 > A코스 60분에 6만원, B코스 90분에 8만원 <아로마 바디케어 코스> A코스 60분 5만원, 90분 7만원 <건식 바디케어 코스> A코스 60분 5만원, 90분에 7만원 <건식& 슈가크림 바디케어 코스> A코스 60분 6만원 90분 9만원으로 진행을 하고 있습니다.


여러가지 코스로 진행을 하고 있어서 궁금하신 점이 많으실텐데요, 문의가 있으신 부분은 신림동 스웨디시 관리사님께 여쭤보시면 친절하게 답변을 해주시니, 자신에게 알맞는 관리로 힐링을 해보시고 가세요!



신림동 스웨디시 복도

프로그램 소개도 마쳤으니, 관리사님과 함께 1인실로 향해 봅시다. 관리실로 향하는 복도는 너무나도 깔끔하고 단조롭게 인테리어가 되어 있는 모습으로 보이네요. 샵은 전부 1인실로 되어 있기 때문에 자신만의 공간에서 자유롭게 관리를 받을 수 있어서 정말 좋은 시설로 되어 있는 것 같습니다.



신림동 스웨디시 1인실

관악 힐링타임테라피의 관리실로 들어와 보겠습니다. 요새 날씨가 급 더워졌기에 에어컨은 필수인데요, 이곳에서도 고객님들이 관리를 받으면서 시원하고 쾌적함을 유지할 수 있게 에어컨이 설치 되어 있네요. 베드도 정말 아늑하게 되어 있어서 포근한 상태로 기분 좋은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 같은데요~


그럼 이제 샵에서 근무를 하고 계시는 관리사님들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관리사님들은 한국과 태국 다국적으로 여러 관리사님들이 테라피를 맡아주시고 계시는데요, 모든분들 다 경력면에서는 뛰어나셔서 신뢰감이 높고 베테랑이신 분들이라고 합니다.



신림동 스웨디시 관리실

샵의 또 다른 1인실도 한번 더 보여드릴텐데요, 이곳도 역시 아늑하고 분위기 있게 배치가 잘 되어 있는 모습이네요. 샵은 12시에서 새벽 4시까지 넉넉한 시간대에 운영을 하고 있어서 예약하실 때 포괄적으로 이용하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하단의 배너를 클릭하시면 신림동 스웨디시와 더 많은 마사지 샵 정보를 확인해 보실 수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그리고 다가오는 여름 왁싱을 하고 싶으실땐 마캉스를, 마사지 구인구직을 원하신다면 테라피닷컴을 이용해보세요 :-)



전국 마사지 샵 둘러보기 ▼

봉명동 스웨디시 마사지, 청주 세나스웨디시 힐링!

이곡동 스웨디시 마사지, 짜릿한 대구 끌레르테라피!

홍대입구역 스웨디시 마사지, 새로운 발견 더퀸!

장항동 스웨디시 마사지,돈키호테라피 상쾌하게!

조회수 159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