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인계동 마사지 구인구직 경력무관 테라피, 왁싱 관리사 급구!


안녕하세요! 찐망고입니다. 오늘은 인계동 마사지 구인구직에 대해서 소개하려고 하는데요, 요즘 마사지에 대한 수요가 많아지다보니 관리사가 떠오르는 직업이 되고 있습니다. 성실하고 꾸준하게만 잘 한다면 급여도 높고 근무환경도 잘 갖추어져 있어서 남부럽지 않은 직업이 될 수 있는데요, 그렇다고 아무 샵이나 들어간다고 다 좋은 조건에 일할 수 있는것은 아닙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인계동 마사지 구인구직 업체는 망고테라피로 쾌적한 근무환경을 자랑하는 곳인데요, 신규오픈한지 얼마 안된곳이라서 실내도 정말 깔끔합니다. 신규라서 손님들이 많지 않으면 어쩌지?하는 걱정은 안하셔도 되는것이 위치가 상권이 좋기로 유명한 인계동이기 때문입니다.



인계동 마사지 구인구직 망고테라피 로비
인계동 마사지 구인구직 망고테라피 로비

자세한 주소는 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효원로291번길 53 501호로 나혜석거리 중심부에 위치해있어요. 교통편도 좋은게 버스 정류장도 가깝고, 수원 시청역에서도 가깝기 때문에 출퇴근에도 부담이 없습니다.


수원에서도 핫한 곳에 위치해있는 만큼 갯수걱정 하지 않고 맘 편하게 일할 수 있는 환경이며 스웨디시 관리나 왁싱 분야에 호기심이 가득한 초보분들도 환영한다고 하시네요, 희망시 교육도 지원해주신다고 합니다.



인계동 마사지 구인구직 망고테라피 실내
인계동 마사지 구인구직 망고테라피 실내

출퇴근이 어려운분들을 위해서 상주도 가능한데요, 따로 문의를 해보셔얃겠지만 우선 샵 내부가 아니라 풀옵션이 준비되어 있는 오피스텔로 제공해준다고 합니다. 흡연자 및 비흡연자 대기실도 따로 준비가 되어 있기에 서로 불편한 상황이 발생할 일도 없습니다! 흡연자나 비흡연자 모두 편하게 일할 수 있는 공간이에요.


그리고 각 방마다 에어컨이 설치되어 있으니 더운 여름철에도 더위 느낄새없이 즐겁고 쾌적하게 근무하실 수 있습니다. 어찌되었든 인계동 마사지 구인구직을 보고 일자리를 구하러 오시는것이니 교육비를 절대 요구하지 않는다고 하시네요!



인계동 마사지 구인구직 망고테라피 실내
인계동 마사지 구인구직 망고테라피 실내

페이는 요약하자만 60분코스 진행시 초보자의 경우 6만원, 경력자의 경우 7만원이구요, 80분 코스를 진행할시 초보자의 경우 8만원, 경력자의 경우 9만원을 가져가실 수 있습니다. 또 여기는 스웨디시 관리 뿐만아니라 왁싱까지 같이 진행하는 샵이다보니 왁싱하시는분들도 지원 가능하십니다.


인계동 마사지 구인구직 모집부분은 카운터, 스웨디시 관리사, 왁싱 관리사 이렇게인데요, 공통적인 자격 조건은 대한민국 국적을 갖고 있는 한국 여성분이고, 나이는 스무살부터 시작해서 최대 40세까지 지원하실 수 있습니다.



인계동 마사지 구인구직 망고테라피 복도
인계동 마사지 구인구직 망고테라피 복도

우대해주는 조건으로는 다른 샵 등 동종 업계에서 일한적이 있는 경력자, 테라피 혹은 뷰티, 왁싱 관리에 대한 자격증 소지자입니다. 하지만 우대사항은 말그대로 우대일뿐 경력, 자격증이 없는 초보자분들도 편하게 지원해볼 수 있는 자리입니다.


근무요일은 주 5일제로 운영을 하고 있는제 협의는 가능합니다! 평일에 알바식으로 나오는 것도 가능하고 주말만 알바식으로 나오는 것도 가능하다고합니다. 그리고 야간에 시간이 남는분들을 위한 야간 알바도 가능한데요, 요즘에는 투잡도 많이들 하시기 때문에 자투리 시간 이용해서 알바로 돈 벌어가는것도 좋은 방법인 것 같아요.



인계동 마사지 구인구직 망고테라피 관리룸 1
인계동 마사지 구인구직 망고테라피 관리룸 1

게다가 숙소를 지원해주기 때문에 상주 근무가 가능합니다. 근무 시간같은 경우에는 주간조, 중간조, 야간조, 협의 가능하다고하니까 편하게 문의해보시는게 좋을듯해요. 최대한 원하는 조건에 맞춰주는 인계동 마사지 구인구직 업체 망고테라피입니다. 급여 같은 경우에는 월 평균적으로 600만원 이상 가능합니다.


건당지급제이기 때문에 월 600이상씩 가능한 것인데요, 앞서 알려드린 페이 요약본을 참고하셔서 조금만 계산해봐도 좋은 수익률을 낼 수 있다는걸 어느정도 가늠할 수 있는 액수입니다. 열심히 일하고 끈기있게, 열정있게 임하면 그만큼의 결과를 보상받을 수 있는 곳이기도하니 즐겁게 일하고 여유있는 생활을 하실 수 있게되는 것이죠.



인계동 마사지 구인구직 망고테라피 관리룸 2
인계동 마사지 구인구직 망고테라피 관리룸 2

근무지는 앞서 말씀드린 인계동이고 수원시청역 9번출구로 나오면 도보 3분안에 도착할 수 있는 거리에 위치해 있어요. 모집은 상시 면접으로 이루어지고 지원하는 방법은 전화 후 일정을 조율해서 잡히는 일정에 맞게 방문해주시면 된답니다.


수원 망고테라피에 대한 업체 소개도 간략하게 해드리겠습니다. 우선 운영시간은 오전 10시부터 다음날 새벽 5시까지이며, 무료주차 가능합니다. 관리사분들은 전원 한국인 여성 관리사분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텃세나 물흐리기 없으니 이점에 대해서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인계동 마사지 구인구직 망고테라피 관리룸 3
인계동 마사지 구인구직 망고테라피 관리룸 3

마사지도 다양하게 이것저것 있는게 아니라 스웨디시로만 구성되어 있어서 여러 종류를 익힐 필요도 없고 한가지 종목만 잘하면 되기 때문에 부담갖으실 필요없이 오히려 편하게 일해보실 수 있는 샵이랍니다.


인테리어 역시 신규 오픈한 샵 답게 정말 깨끗한데요, 스태프 전용 대기실도 있고, 손님들이 쓰는 공간도 따로 마련되어 있어 관리가 없는 타임에는 편하게 쉴 수 있어요. 관리실 자체도 좁고 답답한 느낌이 아니라 세련되고 쾌적한 공간이라서 관리하는 관리사도, 관리받는 손님도 불편함 없이 이용할 수 있는 공간입니다.



인계동 망고테라피에서 근무하고싶으시거나 알바 등 관심이 있다면 문의해보시기 바랍니다! 즐겁게 일하실 여성 관리사분을 급구하고 있으니 어렵지 않게 취업에 성공할 수 있으리라 예상해보는바인데요, 인계동 및 수원 지역에서 구인구직 중이시라면 테라피닷컴 사이트를 이용하여 더 많은 정보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아래 배너를 통해 바로 이동하실 수 있답니다^^!



더 많은 마사지 정보 바로가기 ▼

조회수 58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