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구리 스토리 스웨디시 베스트인곳!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8일



몸이 굉장히 뻐근하다고 생각해보신적이 있으신가요? 그런분들을 위해서 구리 스토리 스웨디시 마사지 업체를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요즘에는 몸이 나른해지는 시기라 그런지 이전보다 삶의 질까지 떨어진다는 생각이 들곤 하는것 같습니다.


일상적인 활동을 하거나 업무를 볼때도 집중이 잘 안되는가하며 컨디션도 좋지 않다보니까 그만큼 스트레스도 잘 받는것 같다고 말씀하시는분들이 실제로도 주위에 많은데요, 그런분들에게 마사지를 추천해드리고 싶습니다. 혈액순환이나 노폐물 배출에도 도움되고 확실히 기분전환을 할 수 있기 때문이에요.



구리 스토리 스웨디시 실내
구리 스토리 스웨디시 실내

마사지를 자주 접하지않는분들이라면 사실 처음에 어디를 방문해야할지 고민이 많으실텐데요, 주변에 딱히 조언을 받아볼만한분이 없다면 아마 인터넷을 통해 어디가 좋은지 정보나 후기 등을 살펴보실거에요. 오늘 소개해드릴 구리 스토리 스웨디시는 실력도 서비스도 좋은 곳이라 한 번 방문해보시면 후회하지 않으실겁니다!


스토리 스웨디시 마사지 샵의 위치는 경기도 구리시 갈매동 604-1 리첸타워 3층인데요, 갈매역에서 1번출구로 나오면 걸어서 7분안에 도착할 수 있어요. 걸음이 빠르신분 기준이라면 5분안에도 충분히 가능한 위치합니다. 건물도 깔끔해서 거부감 들지 않으실거에요.



구리 스토리 스웨디시 복도
구리 스토리 스웨디시 복도

주변에 카페도 많고, 식사할곳도 많아서 갈매역 근처에 약속 잡으셨거나 집가기전 들리기에도 정말 좋은 위치랍니다. 그래서 술 한잔하고 들리시는분들도 많은데요, 과음의 경우 입장이 거부될 수 있으니 꼭 참고하시기 바랄게요.


대중교통으로 오시기에도 편리한 위치이지만 건물내에 주차가 가능해서 차를 갖고 오시는분들도 주차에 대한 걱정을 전혀 하지않으셔도 될 듯 합니다. 게다가 유료가 아닌 무료로 지원을 해주기 때문에 마사지를 받아보는 동안에도 주차비가 많이 나오면 어쩌나하는 걱정 넣어두셔도됩니다!



구리 스토리 스웨디시 내부2
구리 스토리 스웨디시 내부2

영업시간은 낮 12시부터 새벽 3시까지로 연중무휴이기 때문에 주말에도 공휴일에도 언제나 원하는 날에 방문할 수 있다는 메리트를 갖고 있어요. 하지만 빨간날에는 그만큼 사람이 많이 몰리기 때문에 원하시는 시간대가 있다면 미리 예약하시고 해당 시간을 선점하시기 바랍니다!


구리 스토리 스웨디시 마사지 샵의 인테리어는 정말 깔끔 그자체인데요, 로비에는 푹신한 쇼파가 준비되어 있어서 대기하는 시간이 발생한다하더라도 편하게 기다릴 수 있어요 그리고 관리실안에는 각룸마다 샤워실이 따로 배치되어 있어 정말 편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관리룸은 블랙톤의 인테리어로 차분하게 연출되어 있어서 부담없이 케어를 받기에 딱 좋은 분위기입니다. 샤워실 역시 깔끔하고 군더더기 없이 관리가 잘 되어 있어 위생에 대해서도 걱정하지 않고 이용하시면 된답니다.



구리 스토리 스웨디시 관리실
구리 스토리 스웨디시 관리실

요즘 테라피 업소들 촌스럽고 부담스러운 인테리어나 제대로 청소가 안되어 있어 개운함이 아닌 오히려 찝찝함이 생길 수 시는데 여기 구로 스토리 스웨디시 샵은 청결적인 부분에서 철저하게 관리하고 있다니 안심할 수 있답니다.


구리 스토리 스웨디시 마사지 샵에서 취급하고 있는 프로그램은 스웨디시인데요, A코스와 B코스로 나누어서 준비되어 있습니다. 진행되는부분은 거의 흡사하지만 시간에서 차이가 있는 만큼 더 달라지기는 하겠죠?^^


A코스의 경우 60분동안 바디 케어가 진행되는데 금액은 11만원에 형성되어 있어요. 그리고 B코스는 한시간 30분동안 진행이 이루어지고 금액은 14만원이랍니다. 하지만 회원가를 적용받으면 2만원씩 저렴한 금액인 9만원, 12만원에 이용이 가능하니 참고하시기 바랄게요.



구리 스토리 스웨디시 마사지 베드
구리 스토리 스웨디시 마사지 베드

여기서 스웨디시 마사지가 무엇인지 궁금해하시는분들도 있으실거 같은데요, 몸에 오일을 도포한 뒤 부드러운 압으로 관리가 들어가는 마사지 종류에요. 아로마를 사용하시는분들도 있고 수용성 오일을 사용하시는 샵도 있는데 아로마는 보습, 오일은 노폐물 배출에 도움을 주는 제품들도 있답니다.


스토리 샵이 좋은 이유 중 하나는 바로 수면이 가능하다는 부분입니다. 추가금액 2만원만 지불한다면 수면까지 하고 갈 수가 있는데요, 바디 테라피를 받고 나면 바로 움직이지 않고 계속 누워있고 싶은데 집까지 가기가 귀찮고 힘드신분들은 수면 옵션을 통해 한 숨 푹자고 일어나시는것도 추천드리고 싶네요.


여기 근무하시는 관리사분들은 전부 한국인 여성 관리사 선생님분들이십니다. 오픈한지 얼마 안된 곳이라서 전부 이번에 캐스팅된 실력자분들이신데요, 꼼꼼하고 개운하게 관리를 잘해주시고 중간중간에 재미난 대화까지~ 한국인 관리사분들만의 매력 포인트가 아닐까 싶은데요,



구리 스토리 스웨디시 샤워실
구리 스토리 스웨디시 샤워실

룸크기도 좋고 컨디션도 좋은데 관리사분들 실력까지 좋으니 만족도가 상당히 높게 평가되고 있는 샵이랍니다^^


다시한 번 스토리 스웨디시 샵의 장점을 요약해드리자면 신규샵이라 엄청나게 깨끗하고, 룸 컨디션 최고, 개인 샤워실, 수면가능, 실력자쌤들, 역세권 이정도입니다! 게다가 할인된 금액으로 이용할 수 있으니 가성비까지 넘쳐나는 곳이 아닐 수 없네요.



구리 스토리 스웨디시 마사지 샵에 대해서 더 궁금한 내용이 있으시거나 위에서 언급한 할인된 금액으로 이용해보고싶으시다면 위 이미지를 통해서 마사지 커뮤니티 사이트인 건마에 반하다를 통해 업체 페이지를 상세하게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금액, 전화번호, 주의사항 후기까지 여러가지 정보를 더 얻으실 수 있답니다.



더 많은 마사지 정보 바로가기 ▼

조회수 802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