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청주 홀릭테라피 가성비 높은 최상급 바디케어!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8일



청주 홀릭테라피 업체에 대해서 소개해보겠습니다! 요즘 다양한 마사지를 많이 받아보고 있는데요, 그중에서 스웨디시나 로미로미와 같은 부드러운 마사지에 빠져버려 여러 업체들을 많이 돌아다니고, 또 후기를 보고 있습니다. 그러던중 괜찮은 곳을 찾아 청주에 거주하시거나 일을 다니시는분들에게 추천해드리기 위해 정보를 가져왔습니다.


타이나 아로마와는 다르게 스웨디시 및 로미로미의 경우 금액대가 살짝 높은편에 속하기 때문에 제대로된곳에 방문하지 않으면 손해가 더욱 크게 느껴지는데요, 그런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사전에 충분한 정보를 습득해두시는것이 좋습니다. 한두푼하는것이 아니니 제대로 된 소비를 해야지요^^!




청주 홀릭테라피 실내
청주 홀릭테라피 실내

청주 홀릭테라피는 피로와 스트레스가 쌓인 심신을 달래주기 딱 좋은 공간으로 홀릭만의 노하우가 담겨있는 완벽한 테라피를 통해 확실하게 피로와 스트레스를 풀어준다고 합니다. 소개문구부터가 자신감이 넘치니 기대가 더 많이 될수밖에 없는데요,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내부 분위기도 조용해서 프라이빗하게 즐기기에 딱 좋다고 하네요.


유동인구가 많은 상권에 위치해 있는 곳이기 때문에 접근성에 대한 걱정은 없습니다. 밖은 시끌벅적해도 이 공간에 들어오는 순간 마법처럼 편안해짐을 느낄 수 있을 것만같은 기대감이 커지는 곳입니다.




청주 홀릭테라피 관리실
청주 홀릭테라피 관리실

홀릭테라피의 위치는 충청북도 청주시 흥덕구 복대동으로 지웰시티 먹자골목 상권 내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주차가 어려운 관계로 대중교통으로 이용하시는 것을 추천드리고 싶은데요, 자가용을 통해 방문하시는 경우라면 근처의 솔밭중학교 주차장에 주차가 가능하다고하니 이점 알아두시기 바랍니다.


요즘에는 주차가 하도 문제이기 때문에 건물내 주차를 할 수 있는 곳이 사전점수를 먹고 들어가는 경우가 많은데요, 그래도 여긴 아예 불가한게 아니기 때문에 차를 끌고와야하는 경우라도 마음놓고 방문해보시기 바랄게요.




청주 홀릭테라피 족욕실
청주 홀릭테라피 족욕실

영업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새벽 5시까지입니다. 아침에 출근이 늦으신분들 같은 경우에는 오전 시간을 이용해서 방문하는것도 좋을듯하고, 퇴근이 늦으신분들도 지친 심신을 달래러 밤이나 새벽 시간대에 방문하기 좋을 듯 합니다.


간혹가다가 핸드폰이 꺼져있는 경우가 있을 수 있다고 하는데요, 이 경우에는 그 날 잡아야할 예약이 모두 꽉 차서 마감되었거나, 개인 사정 등으로 인해 정해지는 랜덤 휴무날이라고하니 이점도 역시 참고하셔야할 것 같습니다.




청주 홀릭테라피 1인실
청주 홀릭테라피 1인실

청주 홀릭테라피에 근무하시는분들은 전원 한국인 여성관리사분들이라고 하는데요, 연령대는 모두 20대에서 30대라고합니다. 테라피 수료도 전원 완료하여 실력있는분들로만 구성되어 있다고하니 실력에 대해서는 걱정하지 않아도될듯하네요.




청주 홀릭테라피 샤워실
청주 홀릭테라피 샤워실

준비된 프로그램은 스웨디시와 로미로미가 들어간 베이직코스와 스웨디시, 로미로미, 림프, 감성이 들어간 스페셜코스, 아로마코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베이직의 경우 8만원 ~ 11만원대로 형성되어 있고, 스페셜코스는 8만원 ~ 15만원, 그리고 아로마의 경우 8만원 ~ 12만원대 금액으로 형성되어 있으니 가격 참고하세요!




홀릭테라피를 실제 방문해보고 싶다면 위 이미지를 통해 업체 상세 페이지를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그밖에 다양한 마사지 업소 정보까지 확인하실 수 있답니다^^



더 많은 마사지 정보 바로가기 ▼

조회수 159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