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인천 1인샵 해인 즐거움 가득한곳!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8일



인천 1인샵 해인을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스웨디시와 아로마 마사지로 최고의 힐링을 만끽할 수 있는 일상 속 아늑한 휴식처와 같은 곳인데요, 따뜻한 봄바람이 불어오면서 나른해지는 몸을 감당할 수 없는 분들이라면 바디 케어를 통해 활력도 얻고 컨디션도 회복해보시기 바라겠습니다.


마사지는 일반적으로 타이와 아로마가 가장 대중적이고 친근한데요, 요즘에는 스웨디시까지도 인기가 좋기 때문에 한번 쯤 받아보시는것도 좋을 것 같아요. 부드럽게 오일 마사지를 하면서 심신 안정도 돕고 몸속의 노폐물 배출에도 효과적이라고 합니다!




인천 1인샵 해인 실내
인천 1인샵 해인 실내

인천 1인샵 해인은 송도달빛축제공원역 근처에 위치해 있는데요, 주소는 인천 광역시 연수구 송도동으로 송도달빛축제공원역에서 4번출구로 나오면 도보 약 8분 거리에 있답니다. 10분 ~ 15분까지는 역세권으로 들어가는데요, 여기는 완전 역세권이라서 편하게 방문해보실 수 있어요!


자세한 위치는 따로 문의를 해야하지만 건물 내 무료로 주차는 가능하다고 하니까 자가용으로 이동하시는분들도 편하게 찾아오시면 될 것 같습니다. 역하고도 가까운 거리이니까 걸어오시는분들도 접근성이 좋아요.




인천 1인샵 해인 실내 마사지 베드
인천 1인샵 해인 실내 마사지 베드

인천 1인샵 해인 샤워실
인천 1인샵 해인 샤워실

피곤한 일상속이 지친다면 해인 테라피 샵을 방문하여 심신을 달래보시기 바랄게요. 바디케어가 아주 정성스럽게 진행되며, 좋은 기운을 얻을 수 있도록 배려와 정성을 깃들여주신답니다. 기분이 안좋을때 방문해도 기분전환할 수 있는 곳인데요, 스트레스도 풀고 몸 건강까지 챙길 수 있으니 그야말로 1석 2조가 따로 없는 공간입니다.



인천 1인샵 해인 족욕
인천 1인샵 해인 족욕

해인 원장님은 29세 한국인 여성분으로 테라피 교육을 이수하여 실력도 깔끔한데요, 무엇보다 친절한 마인드와 정성스러운 손길로 오시는분들에게 높은 만족감을 선사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오고가는 대화를 통해 기분도 좋게 해주시는 능력이 있는데요, 이런 소소한 행복을 찾는 분들이 더욱 많아져서 언제난 인기가 좋은 샵이랍니다.


영업시간은 낮 12시 ~ 밤 12시까지이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간혹 핸드폰이 꺼져있는 경우가 있는데 그 날의 예약이 모두 끝났거나 랜덤으로 정해지는 휴가날이라 꺼져있는것이니 다음에 다시 걸어주시거나 문자로 원한는 시간과 날짜, 그리고 코스를 남겨주시면 된답니다.




인천 1인샵 해인 마사지룸
인천 1인샵 해인 마사지룸

인천 1인샵 해인에서 받아볼 수 있는 코스는 감성+스웨디시+아로마 마사지 인데요, A코스는 70분이 소요되며 금액은 13만원, B코스는 90분 소요 15만원, C코스는 120분 소요 20만원으로 형성되어 있어요!


그리고 여기는 왁싱도 가능한데요, 왁싱의 경우 따로 프로그램 소개가 나와있지는 않아서 받아보고 싶으신분들은 별도로 문의를 해주셔야한답니다!




인천 1인샵 해인에 방문하고 싶으신분들 혹은 더 다양한 정보를 얻고 싶으신분들은 위 배너 이미지를 통해서 마사지 커뮤니티 사이트인 건마에 반하다를 접속해보시기 바랍니다. 해인에 대한 정보는 물론 기타 인천 1인샵에 대한 정보까지 모두 확인해보실 수 있어요! 그리고 건마에반하다를 통해서 예약한다면 회원가를 적용받아 더욱 저렴하게 이용해보실 수 있으니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더 많은 마사지 정보 바로가기 ▼

조회수 64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