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대구 탑아로마 상쾌한 기적의 테라피!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8일



대구 탑아로마에 대한 소개를 시작해보도록하겠습니다. 봄이 성큼 다가오는 이맘때쯤 다들 기력도 떨어지는것같고 나른해지는게 축축처지는 느낌을 많이 받으실거같아요. 따듯한 봄바람이 다가와 기분은 좋아도 막상 몸이 따라주질 않으니 이마저도 스트레스로 바뀔 수 있는데요, 그런분들에게 한가지 건강관리 방법으로 마사지를 추천드리고 싶은 마음입니다.


마사지는 여러가지 종류가 있는데요, 그중에서 오늘 소개해드리는 곳의 주 종목은 스웨디시와 아로마입니다. 둘 다 오일을 바탕으로 부드럽게 진행되는 케어이다보니 강한 압을 원하시는분들에게는 적합하지 않습니다. 대신 부드럽고 개운한 케어를 원하시는분들에게는 안성맞춤인곳이죠^^




대구 탑아로마 실내
대구 탑아로마 실내

대구 탑아로마는 고퀄리티의 마사지를 선사하는 곳이며 가성비 있게 받아볼 수 있어 더욱 좋은데요, 은은한 조명으로 꾸며진 실내 공간도 편안하고 릴렉스하기 좋게 연출되어 있답니다. 깔끔하고 쾌적하기 때문에 이용하는데 있어서는 전혀 불편하거나 찝찝함이 없습니다. 항상 청결에 신경쓰고 운영하기 때문에 안심하고 방문하셔두 됩니다.




대구 탑아로마 관리실
대구 탑아로마 관리실

탑아로마는 대구광역시 남구 대명로 78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대명동이에요~ 그리고 대명역 3

번 출구에서 도보 2분밖에 걸리지 않기 때문에 지하철 타고 방문하시는분들도 오래걷지 않고 힘들지 않게 찾아올 수 있습니다.


자가용으로 방문하시는분들의 경우 주차가 살짝 문제인데요, 주변주차를 이용하셔야한다는 번거로움이 살짝 있네요^^ 하지만 그정도는 감수하고서라도 방문할 가치는 충분히 있답니다!




대구 탑아로마 족욕실
대구 탑아로마 족욕실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그다음날 새벽 6시까지입니다. 정말 여유있죠? 점심시간을 짬내서 방문해도 괜찮고 야근하고 늦은 시간에 들러 하루의 피로를 몽땅 풀기에도 그만입니다.


새벽까지 찾아갈 수 있는 공간이다보니 시간에 대한 제약이 없어 더 좋네요. 예약은 필수이지만 당일날 급하게 방문해보고싶으신분들은 한가한 시간대를 이용해서 문의해보시는 것도 좋을듯 합니다!




대구 탑아로마 2인실
대구 탑아로마 2인실

대구 탑아로마에서 만나볼 수 있는 관리사분들은 전원 한국인 여성분들로 테라피 종목을 모두 수료하셨기 때문에 실력은 의심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부드럽고 정성스러운 손길로 마사지를 받을 수 있기에 정말 추천드리고 싶어요!




대구 탑아로마 샤워실
대구 탑아로마 샤워실

프로그램은 스웨디시 마사지로 준비되어 있는데요, 60분 A코스는 8만원이며, 동일한 60분 VIP 코스의 경우 11만원입니다. B코스는 90분이 소요되고 금액은 12만원으로 형성되어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랄게요. 바디 케어를 통한 근육통해소, 결림 완화, 노폐물 배출 도움 등과 더불에 스트레스케어까지 하실 수 있으니 가성비가 정말 훌륭하다고 생각이 듭니다.


개인실과 샤워실이 완비되어 있는 공간이기 때문에 더욱 프라이빗하게 바디 케어를 받아보실 수 있고, 관리 후 샤워까지 개운하게 마칠 수 있는 업체랍니다.




대구 탑아로마를 방문해보고싶거나 더 많은 정보를 원한다면 위 이미지를 통해서 마사지 커뮤니티인 건마에반하다를 접속해보시기 바랍니다. 해당 업소의 페이지를 통해 더욱 다양한 정보를 얻어가실 수 있으며, 그 밖에 대구의 다양한 마사지 업체를 한눈에 비교하고 살펴보실 수 있도록 꾸며져있습니다.


더 많은 마사지 정보 바로가기 ▼

조회수 157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