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동탄 로즈아로마 최고의 마인드!


안녕하세요! 찐망고입니다. 오늘은 동탄 로즈아로마라는 마사지 업소를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마사지를 찾으시는분들이 급 많아진거같아요. 아무래도 따듯해진 날씨 때문에 몸이 나를해져서 찾는게 아닐까 싶은데요, 1~2만원 하는것도 아니고 한두시간 투자까지 하러 직접 찾아가야하기 때문에 기왕이면 사전에 다양한 정보를 알고 가면 좋을것 같아 업체의 정보를 제공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내 몸에 대한 투자이기 때문에 실력이 미흡하거나 서비스가 좋지 않은 곳에 방문한다면 기분전환은 커녕 오히려 기분만 안좋아질 수 있는데요, 이런 불상사를 방지하고자 업체 정보를 미리 확인하고 후기 등을 꼼꼼하게 확인하시고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동탄 로즈아로마 실내
동탄 로즈아로마 실내

동탄 로즈아로마는 항아리상가 11자거리 부근에 위치해 있는데요, 언제나 정성스러운 손길 및 마인드를 통해 방문해주시는 모든 고객들에게 최고의 만족감을 선사하는 것이 목표라고 합니다. 실내도 깔끔하게 인테리어되어 있으며, 부담스럽지 않아서 혼자 방문하기에도 적합한 곳이네요.


직원분들도 서비스 정신이 좋고 친절하게 맞이해주시는데요, 체계적인 교육을 통해 불편함 없이 이용할 수 있도록 도와주신답니다. 타이마사지와 아로마마사지를 전문으로 취급하는 곳이라 시원함과 부드러움 모두 경험할 수 있어요.




동탄 로즈아로마 복도
동탄 로즈아로마 복도

로즈아로마의 자세한 위치는 경기도 화성시 오산동으로 동탄신도시 반도유보라 아파트 7차 인금이고 항아리상가 11자거리에서도 가깝습니다. 접근성도 좋고 주차도 가능해서 자가용으로 방문하기에도 편한 곳이에요.


영업시간은 오전 11시 ~ 새벽 5시까지로 폰이 꺼져있는 경우가 있는데 이럴때는 예약이 모두차서 마감되었거나 랜덤으로 정해진 휴무날이라고하니 다음날 다시 예약문의를 주셔야할 것 같습니다.




동탄 로즈아로마 마사지 베드
동탄 로즈아로마 마사지 베드

동탄 로즈아로마에 근무하고 있는 테라피스트분들을 모두 태국인 여성분들로 테라피 코스 수료를 통해 실력을 키우신분들이랍니다. 태국관리사분들이 있는 곳의 장점 중 하나는 바로 금액대가 저렴하다는 편인데요, 태국 현지의 마사지를 그대로 느끼고 싶으신분들에게 적극 추천하는 마사지 업체랍니다.




동탄 로즈아로마 마사지룸
동탄 로즈아로마 마사지룸

준비되어 있는 프로그램은 타이마사지와 감성아로마, 사타구니 집중관리로 총 3가지 코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A코스의 경우 타이마사지로만 구성되어 있고 총 소요시간은 60분입니다. 금액은 4만 5천원에 형성되어 있어요.


B코스는 감성아로마 40분, 사타구니 집중관리 20분으로 총 60분이 소요되며 금액은 6만 5천원입니다. C코스는 감성아로마 60분과 사타구니 집중관리 30분으로 구성되어 있어서 총 한시간 삼십분이 소요되며 금액은 8만 오천원입니다.




동탄 로즈아로마 족욕
동탄 로즈아로마 족욕

시원하고 센 압을 원하신다면 타이마사지가 더 취향에 가까우실거고 감성적이고 부드러운 마사지를 원하신다면 B,C코스로 선택해보세요. 충분히 만족해하실 수 있습니다. 금액대도 높은편이아니기 때문에 가성비까지 챙길 수 있는 곳이에요^^




동탄 로즈아로마에 방문하고 싶으시거나 더 자세한 내용 및 문의를 원하신다면 위 이미지를 통해 건마에반하다 사이트 내 업체 페이지를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그밖에 동탄에 있는 다양한 마사지 샵도 확인할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더 많은 마사지 종류 바로가기 ▼

조회수 670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