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인계동 스웨디시 마사지, 수원 아이테라피 고정 픽!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오늘은 인계동 스웨디시 수원 아이테라피를 소개해볼까 합니다. 따뜻한 오일을 사용하고 있으며 신진대사의 촉진과 혈액순환에 도움이 되고 있는 스웨디시 코스로 두가지 형태로 이루어져있는 곳입니다. 대체적으로 신체에 도움되는 관리라고 하면 운동이나 산책을 통해 몸을 풀어보려는 분들도 많이 계시겠지만 실제로 딱딱하게 굳은 근육들은 테라피를 통해 진행하는것이 가장 바람직합니다.


오전시간부터 늦은 새벽까지 테라피의 도움을 통해 오늘 하루도 상쾌함을 선사하는 곳으로 유명한 이곳! 어떠한 관리사님을 통해 휴식을 취할수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수원 아이테라피 카운터
수원 아이테라피 카운터

매장 입구에 들어오게 되면 규모가 큰 매장 내부를 한눈에 확인할수 있습니다. 공간적인 분리가 진행되어 있어서, 깔끔하게 되어 있는 인테리어를 볼수 있으며 인포메이션을 통해 열체크 및 손소독을 진행하기 때문에 청결에 대한 부분은 최대한 신경쓰고 있는 모습입니다.


관리사님의 안내에 따라 로비에 꾸며져있는 모습을 확인할수 있습니다. 규모가 대체적으로 크게 형성되어 있어서 다른 사람과 동선이 겹치지 않을 것으로 예상되며, 볼거리 소품들을 통해 아기자기함을 엿볼수 있습니다.


현재 진행중인 프로그램을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스웨디시 아로마를 통해 우리에게 건강한 활력을 주고 있는 코스로 A코스 70분 11만원, B코스 90분 15만원 입니다. 다른 곳과 차별화 된 코스 시간을 통해 더욱 넉넉하게 집중할수 있으며 전반적으로 꽉채운 시간으로 입퇴실이 아닌 순수관리시간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수원 아이테라피 로비
수원 아이테라피 로비

인계동 스웨디시의 로비를 지나 대기할수 있는 공간으로 안내해주고 있습니다. 이곳 역시 공간적으로 넓게 형성되어 있고 푹신한 쇼파를 통해 안락함을 더하고 있습니다. 체계적인 테라피를 선사해주고 있는 관리사님을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전원 한국 국적을 가진 여성 관리사님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의사소통이나 불편함없이 관리에 집중할수 있습니다.


상기종목 코스 수료하신 분들이여서 더욱 안전하고 믿음직스러운 눈빛으로 휴식을 취할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 있는데요. 다수의 관리사님들이여서 그런지 예약하는 부분에 있어서도 부족함없이 테라피를 받을수 있습니다.




수원 아이테라피 대기실
수원 아이테라피 대기실

수원 스웨디시는 대기 공간에서 시원한 음료를 마시며 여유롭게 기다릴수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어두운 조명이 아닌 옐로우 톤으로 구성되어 있어서 한층 더 아늑함을 느낄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찾아오시는 길은 수원시청역 6번출구 도보5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홈플러스 근처이니 방문전 전화를 통해 친절하게 안내해드리고 있습니다. 자세한 주소는 수원시 팔달구 인계동 992-4 3층 입니다. 지하철 역 근처에 있어서 대부분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분들이 많이 있지만

자차 이용객들은 무료주차 이용이 가능하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수원 아이테라피 대기실
수원 아이테라피 대기실

운영되고 있는 영업시간은 오전10시부터 새벽5시까지로 늦은 새벽까지 운영하고 있으니 예약이 가능하기 때문에 개인의 스케줄에 맞게 방문하시면 됩니다. 폰 오프시 랜덤휴무이거나 휴무입니다 방문전 전화를 통해 예약하셔도 되고 문자를 통해 원하는 시간과 원하는 코스를 적어서 보내주시면 됩니다.



수원 아이테라피 관리실
수원 아이테라피 관리실

인계동 스웨디시의 1인 개인실 내부의 모습입니다. 짐을 보관할수 있는 캐비넷과 중앙에 있는 베드를 통해 더욱 안전감있는 관리에 집중할수 있습니다. 위생적인 부분을 많이 신경쓰고 있어서 베드커버와 페이스커버를 일회성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일상생활을 하다보면 나에게 효율적인 관리는 쉽게 찾을수 없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마음의 드는 곳을 선택하기까지 많은 고민들이 있을텐데요. 두가지 코스로 운영중인 관리를 경험해보고 예약을 통해 즐거운 신체의 모습을 느껴보시길 바랍니다.




마사지 구인구직을 통해 관리사님들을 초대하고 있습니다. 매력적인 관리를 선보이는 부분과 체계적인 교육을 통해 집중할수 있습니다. 위 배너를 통해 관리 대한 부분을 자세히 파악할수 있으며 마캉스 어플로는 이달의 이벤트를 통해 저렴한 가격으로 진행할수 있습니다.




조회수 71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