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인천 감성마사지 1인샵 믿고 방문할 수 있는곳


요즘은 자신의 프라이버시를 중요하게 생각하는 시대인데요, 그래서 마사지를 받으러간다고해도 남들과 같은 공간에서 여럿이서 함께 진행하는 샵 보다는 1:1로 진행되는 1인샵을 선호하는 분들이 점차 많아지고 있습니다.


이런 수요에 맞춰 공급도 많이 이루어지고 있는 상황이다보니 어떤 업체를 선택해서 방문해야지 정말 만족할 수 있는 결과를 얻을 수 있을까 고민하시는분들이 많은데요, 그런분들을 위해서 인천 감성마사지 1인샵 믿고 방문할 수 있는 곳들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인천 감성마사지 1인샵 첫번째로 소개해드리는 업소는 스웨디시 마사지와 왁싱까지 겸하고 있는 선화입니다. 남여 고객 누구나 방문할 수 있는 인천 왁싱 샵이기도 한데요, 지금 주간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서 오후 2시 ~ 6시 사이에 방문하면 1만원 할인된 금액으로 이용해보실 수 있어요.




인천 1인샵 선화 원장님은 27세 한국인 여성분이고 역시나 테라피 코스 수료를 통해 수준급의 실력을 발휘하고 계십니다. 주소는 인천광역시 남동구 간석동 (예술로) 간석오거리역 6번출구 도보 3분거리에 있습니다. 주차도 가능하며, 운영시간은 오후 2시 ~ 새벽 3시까지이며 매주 월요일은 휴뮤날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인천 감성마사지 1인샵 두번째로 소개해드리는 업소는 스웨디시, 아로마, 감성, 로미 마사지로 바디 케어를 받아볼 수 있는 이현입니다. 따뜻한 손길은 물론 최상의 테라피 실력을 갖추고 있어 온몸의 피로와 심신의 안정을 되찾을 수 있으며 그야말로 힐링이 가능한 마사지 업소입니다. 인천 스웨디시 마사지나 아로마 위주의 감성 샵을 찾고 있었다면 이현 원장님이 있는 곳으로 방문해보시기 바랍니다.




이현 원장님은 한국인 여성분으로 테라피 코스에 대한 수료를 마치셔서 실력이 상급인데요, 전문지식 없이 그저 문질거리는 수준으로 끝나는 케어와는 비교할 수 없을 정도로 전문적인 실력을 갖추고 있습니다. 프로그램은 스웨디시, 아로마, 로미, 감성, 림프를 한번에 받을 수 있는 A코스와 B코스가 마련되어 있고 금액은 각각 13만원, 15만원입니다.


인천 1인샵 이현의 위치는 인천 광역시 서구 청라동으로 청라 주안중앙교회에서 도분 5분거리랍니다. 건물 내 무료주차 지원하는 중이니 주차 걱정 없이 방문하시기 바랄게요. 영업시간은 오전 10시부터 밤 12시 까지입니다.




인천 감성마사지 1인샵 세번째로 소개해드리는 업소는 뉴화이트입니다. 스웨디시 마사지를 전문으로 취급하는 곳으로 편안하게 힐링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명품관리 샵인데요, 친절과 정성으로 무장하여 최고의 휴식 공간을 제공해드립니다. 코로나 예방을 위해 자체 소독과 환기를 수시로 진행중이며 입장 손님에 대한 발열체크도 꼼꼼하게 하고 있다고 합니다.




뉴화이트는 인천 한국인 마사지 샵 중 하나로 한국인 여성 원장님이 운영중인데요, 테라피 코스 수료하신분이라 실력도 수준급입니다. 스웨디시 베이직과 스페셜 코스가 준비되어 있는데 베이직은 60분 10만원, 90분 13만원이고 스페셜은 70분 13만원, 90분 15만원, 120분 20만원에 형성되어 있습니다.


인천 뉴화이트 위치는 인천광역시 남동구 구월동 예술회관역 도보 3분거리이며, 건물내 주차 가능합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그다음날 새벽 3시까지이니 참고하세요.

더 많은 마사지 정보 바로가기 ▼

조회수 52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