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인천 호구포역 프로2 스웨디시 특급힐링 받으러오세요~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찐망고 인사드릴게요~ 오늘은 인천 호구포역 프로2 스웨디시 마사지 샵을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베테랑 테라피스트님이 있는 곳으로 고객에게 맞춤 케어를 해줄 자신이 있다고 하는데요, 케어를 진행하는 동안 몸과 마음에 힐링을 불어넣어줄 것을 약속하는 곳이니 맞춤 케어를 통해 높은 만족감을 원하시는분들에게 더욱 추천해드리고 싶습니다.


인천 논현동에도 이미 마사지 샵이 많이 있어서 꾸준히 다니는 곳을 갖고 있는 분들도 있을테지만 새로운 경험도 나쁘지 않으니 이 곳도 한 번 방문해보셨으면하는 바램인데요, 지금은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어서 평소보다 조금 더 저렴한 금액대로 이용해볼 수 있는 기간이니 이 점도 참고해주시고 아래에서 더욱 상세하게 이벤트 내용에 대해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인천 호구포역 프로2 스웨디시 실내
인천 호구포역 프로2 스웨디시 실내

프로2 스웨디시 샵은 인천광역시 남동구 논현로46번길 22에 위치해 있습니다. 호구포역 2번출구에서 도보로 약 2~3분 걸리는 아주 가까운거리인데요, 그랜드팰리스호텔 앞 횡단보도를 건너 씨유 가기전 골목으로 들어가 쭉 조금만 직진하면 논현코아루파크가 나옵니다. 이 건물이고 건물자체가 굉장히 크고 깔끔한데요, 지하 주차장이 무려 5층까지 있습니다.


그래서 자차로 방문해주시는분들은 더 편하게 방문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갖고 있는곳이기도한데요. 지하 1층서부터 지하 5층까지 있는 주차장이 모두 무료이기 때문에 관리 시간에 대한 부담없이 천천히 즐기다가 갈 수 있습니다. 요즘처럼 주차 문제가 심할때, 그리고 역세권인데도 이렇게 주차가 편하다는건 굉장한 메리트인거 같네요!




인천 호구포역 프로2 스웨디시 내부
인천 호구포역 프로2 스웨디시 내부

버스타고 오시는분들도 많을거라고 생각되는데요, 인천남동우체국 방향으로 가는 버스의 경우 호구포역에 내리면 건물이 바로 확인되실거에요. 그 방향으로 직진한 다음 마찬가지로 씨유 골목으로 들어와 조금만 걸어가면 논현코아루파크가 보인답니다. 여기에는 스포츠팩토리 농구 교실도 크게 있어서 헷갈리시지 않을거에요.


반대편 후지테크 방향으로 향하는 버스도 역시 하차하실 정류장 이름은 호구포역인데요, 내려서 신마포갈매기 방면의 횡단보도를 건너신 후 고래감자탕과 씨유 사이에 있는 골목으로 들어가 논현코아루파크 건물로 들어가면 바로 도착입니다! 걸어서 2분정도밖에 걸리지 않으니까 헤매는 일 없이 바로 도착하실 수 있을겁니다!




인천 호구포역 프로2 스웨디시 관리실
인천 호구포역 프로2 스웨디시 관리실

인천 호구포역 프로2 스웨디시 마사지 샵의 내부는 따뜻하고 아늑한 분위기의 조명과 인테리어가 적용되어 있는데요, 영업시간은 오전 10시부터 그 다음날 새벽 5시까집니다. 다른 샵들의 비해 1~ 2시간 빨리 오픈하는 수준인데요, 아침에 열기 때문에 출근전 잠시 시간을 내서 방문하는것도 좋은 방법일거같고, 하루의 시작이 상쾌할듯 합니다.


그리고 마감이 새벽 5시 까지이니 마음놓고 여유있게 관리를 받아보실 수 있을거같은데요, 늦은시간까지 운영을 하다보니까 늦게 끝나신분들 혹은 회식이나 친구, 지인분들과 모임을 갖고 집에들어가는길 등 사정에 따라 다르겠지만 밤 늦은 시간에 방문해도 시간에 대한 별다른 제한없이 개운한 케어를 받아보실 수 있는 곳입니다.




인천 호구포역 프로2 스웨디시 관리실
인천 호구포역 프로2 스웨디시 관리실

프로2 스웨디시 마사지에서 진행하는 이벤트는 감사할인 이벤트로 평일 오후 6시 이전에 방문하는 손님분들에 한해서 주간할인으로 1만원 할인 혜택을 진행하고 이습니다. 그리고 첫방문하시는분들에게는 할인쿠폰을 드리고 있는데요, 해당 쿠폰을 갖고 재방문해주시면 5천원이 즉시 할인됩니다! 이 쿠폰의 경우에는 본인만 사용할 수 있으며, 관리사를 지정할시에는 사용할 수 없다는 점 참고해주셔야합니다.


아직 남은 이벤트가 더 있는데요, SNS 등 해당 샵을 다녀왔다는 내요으이 후기를 정성스렇게 작성한 후 다음 방문할때 이를 인증해주시면 역시 5천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생일 당일 예약시에는 1만원을 디씨해드리고 있는데요, 신분증 날짜 기준으로 적용되니까 할인을 원하시는분들은 꼭 신분증을 필참하셔야합니다.




인천 호구포역 프로2 스웨디시 관리실
인천 호구포역 프로2 스웨디시 관리실

여기 인천 호구포역 프로2 스웨디시 마사지 샵에서 준비한 프로그램은 스웨디시 단일 종목인데요, 40분으로 짧은 코스도 마련되어 있으니까 시간 없으신분들은 이렇게 숏코스를 이용해보시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 아닐가 생각합니다.


A코스가 바로 40분간의 러닝타임을 갖고 있는 숏코스인데요, 이용 금액은 9만원, 주간 시간대에는 8만원으로 형성되어 있습니다. B코스는 70분짜리인데요, 해당 샵의 추천 코스로 11만원에 이용해보실 수 있고 주간에는 10만원입니다.


마지막 3번째 C코스는 90분짜리로 14만원에 금액대가 책정되어 있는데 주간 할인 시간에 맞춰 오시면 13만원에 이용할 수 있는 코스입니다. 계좌이체는 물론 카드 결제도 가능한 곳이라는 사실!^^




인천 호구포역 프로2 스웨디시 관리실
인천 호구포역 프로2 스웨디시 관리실

관리사분들의 경우 전원 한국인 여성 힐러분들로만 구성이 되어 있는데요, 다들 평균적으로 보통 1년이상의 경력을 갖추신분들이랍니다. 때문에 기본기와 자신만의 스킬이 더해져서 더욱 높은 만족도를 느낄 수 있는 곳이랍다^^





인천 호구포역 프로2 스웨디시 마사지 샵에 대한 소개가 마음에 드셨다면 위 배너 이미지를 통해 해당 샵의 상세 페이지로 넘어가보시기 바랍니다. 각종 후기는 물론이며, 연락 가능한 정화번호까지 모두 상세하게 나와있습니다~!




더 많은 마사지 정보 바로가기 ▼
조회수 859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