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일산 정발산역 스테이스파 항상 열려있는 곳!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찐망고입니다. 오늘은 일산 정발산역 스테이스파 샵에 대한 소개 포스팅을 올려보려고 하는데요, 최고의 관리 실력과 더불어 깔끔한 시설까지 항상 열려있는 스테이 스파는 지쳐있는 몸과 마음에 활력을 불어넣어주기 충분한 곳입니다.


누구나 여러모로 지치고 힘든 상황이 다 있으리라 예상되는데요, 그럴때 혼자 끙끙거리면서 참지 마시고 바디 테라피를 받으면서 혼자만의 시간도 갖고, 기분 전환도 하며 건강까지 챙겨보시는게 어떠신지요?^^



일산 정발산역 스테이스파 로비
일산 정발산역 스테이스파 로비

스테이스파는 깔끔한 시설을 갖추고 있는 샵인데요, 입구를 열고 들어가면 빨간색 강렬한 쇼파가 먼저 눈에 띕니다. 그리고 테이블에는 파란색과 그린 색상이 함께 조화를 이루고 있는 테이블보가 놓여져 있는데요, 다채로운 색상을 사용하여 그런지 실내가 훨씬 화사해 보이는 효과가 있는 것 같네요. 이밖에도 액자나 쿠션 등을 비롯한 다양한 인테리어 소품들을 갖추고 있는 곳이에요.


주소는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무궁화로37 (장항동 734-1) 노블리제 건물 6층인데요, 정발산역에서 도보로 10분안에 도착할 수 있으니 접근성까지 정말 좋은 샵이라는 사실을 알려드리고 싶네요~ 그리고 무료 주차까지 가능하니 자차를 이용하시는 고객분들에게 희소식이 아닐 수 없네요^^



일산 정발산역 스테이스파 휴게실
일산 정발산역 스테이스파 휴게실

스테이스파에는 이렇게 따로 휴게실까지 마련되어 있어요. 네이비 색상의 큼지막한 쇼파가 두개나 준비되어 있는데요, 가운데에는 티비까지 있어 기다리거나 쉴때도 지루함을 느끼지 않고 대기가 가능하답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새벽 5시까지로 아주 넉넉하게 운영되는 곳이에요. 그리고 쉬는날이 없는 연중무휴 샵이기 때문에 내 스케쥴에 맞춰 주말이나 공휴일에도 자유롭게 방문을 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갖고 있답니다!



일산 정발산역 스테이스파 복도
일산 정발산역 스테이스파 복도

일산 정발산역 스테이스파 샵의 복도 모습입니다. 보라색의 오묘한 조명을 더해 실내 분위기가 더욱 고급스러워 보이는데요, 각관리실마다 1인실로 준비되어 있어 프라이빗한 시간을 보내기에 충분하답니다.


관리사분들은 전원 한국인 여성분들로만 근무를 하고 있기 때문에 의사 소통에 어려움이 없고, 즐겁고 유쾌한 대화를 나누면서 힐링할 수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일산 정발산역 스테이스파 관리실
일산 정발산역 스테이스파 관리실

관리실 모습도 보여드리겠습니다. 1인실이기 때문에 아담한 공간이긴하지만 혼자서 이용하기에는 충분합니다.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인테리어가 적용되어 있으며, 침구 역시 늘 깔끔하게 유지되는 곳이에요.


준비되어 있는 프로그램은 총 5가지 코스인데요, 건식과 아로마, 호텔식테라피, 힐링테라피로 나누어져 있고, 주간과 야간 금액이 다른데요, 주간 오전 11시 ~ 오후 8시 사이에 이용하면 1만원 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으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일산 정발산역 스테이스파 샤워실
일산 정발산역 스테이스파 샤워실

샤워시설도 완비되어 있으니 관리 후 씻는데에 있어 걱정하실 필요가 전혀 없습니다. 탈의실 안쪽에 마련되어 있고, 개별적인 파티션으로 나누어져 있기 때문에 부담없이 이용할 수 있어요. 그리고 에어컨 풀 가동으로 언제나 쾌적하게 옷을 갈아입을 수 있고, 수건도 아주 넉넉하게 준비되어 있으니 원하는 만큼 사용하셔도 된답니다!




오늘은 이렇게 일산 정발산역 스테이스파에 대한 정보를 소개하는 시간을 가져봤는데요, 이보다 더 자세한 내용 및 상세 코스 설명과 금액을 알고싶으시다면 위 이미지를 클릭해주시기 바랍니다. 할인 혜택까지 바로 받아보실 수 있답니다^^~!



더 많은 마사지 정보 바로가기 ▼

조회수 543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