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잠실 감성마사지 부드러운 힐링 테라피!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8일



안녕하세요~! 뷰티 및 마사지 정보를 제공하는 찐망고입니다! 오늘은 잠실 감성마사지 샵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예전에는 타이나 건식 마사지 종류가 인기가 많았는데 요즘에드는 대부분 부드러운 마사지를 선호하는 쪽으로 바뀌는거 같아요. 그중에서도 아로마나 스웨디시가 대표적인데요, 여기에 감성까지 더해진곳을 찾는 분들이 많아 저 찐망고가 잠실 지역 쪽으로 준비해 보았습니다^^




잠실 감성마사지 - 더샵
잠실 감성마사지 - 더샵
잠실 감성마사지 - 더샵

첫번째로 소개해드리는 마사지 업소는 서울특별시 송파구 신청동 11-8에 위치해 있는 더샵입니다. 2,8호선 잠실역 2호선 잠실나루역에서도 도보로 3분거리에 위치하고 있어 지하철로 움직이시는 분들에게 특히나 좋은 위치입니다. 하루동안 이리치이고 저리치이고 몸과 마음에 힐링이 필요하신분, 여기에 피로까지 확실하게 풀어보길 원하시는 분들에게 적극 추천하는 곳인데요, 정성은 기본! 부드러운 손길로 최상의 케어로 보답받아보실 수 있어요.




잠실 - 더샵
잠실 - 더샵

잠실 마사지 할인정보도 알려드릴게요. 더샵레서는 첫방문, 정성스러운 후기작성, 주간타임 방문, 동반 방문시 -1만원의 혜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항목이 있지만 중복은 안된다는거 알아두시기 바랄게요!


잠실 더샵의 운영시간은 낮 11시 ~ 새벽 4시까지고 주차는 따로 문의하셔야해요! 전원 한국인 여성 20대 관리사 쌤들이 근무하고 있으며, 스웨디시 로미로미 코스로 운영중이십니다. 60분 10만원, 90분 13만원, 120분 17만원에 가격대가 정해져있으니 참고하세요~!




잠실 감성마사지 - 포레스트
잠실 감성마사지 - 포레스트
잠실 감성마사지 - 포레스트

다음으로 소개해드리는 마사지 업소는 스웨디시 전문인 포레스트입니다. 잠실 최저가 마사지 찾으시는분들은 특히 주목하셔야할겁니다! 가장 저렴한 코스가 3만원이기 때문이죠^^ 여기는 언제나 고객 입장에서 생각하고 꼼꼼하고 만족할 수 있는 관리를 제공한답니다. 한국인 쌤들은 아니고 전원 태국인 여 힐러님들이 근무하고 있어요~




잠실 포레스트
잠실 포레스트

잠실 24시 마사지 샵이라서 언제든지 방문이 가능한데요, 종합운동장역 9번출구라 지하철 타고 오셔도 좋습니다. 위치는 송파구 잠실동 192 3층인데 부분 유료주차이니 참고하셔야해요. 프로그램은 타이, 아로마, 비타민크림, 스웨디시 등 알차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저렴한 가격대이니 부담없이 즐길 수 있어요^^




잠실 감성마사지 - 김희주
잠실 감성마사지 - 김희주
잠실 감성마사지 - 김희주

다음 소개해드리는 마사지 업소는 잠실 1인샵 김희주입니다. 잠실역 3번출구 인근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체계적이고 섬세한 릴렉싱 관리를 통해 심신의 스트레스를 효과적으로 풀어줄 수 있는 곳이에요! 김희주 원장님은 한국인 여성분이고 상기 종목 코스 수료로 인해 출중한 실력을 자랑하십니다!




영업시간은 오후 2시부터 밤 12시까지인데요, 1인샵이라는 특성상 예약이 필수이기 때문에 미리 문의해보시고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프로그램은 감성 로미로 준비되어 있는데요, 금액대는 60분 10만원, 90분 13만원으로 정해져있습니다!


오늘 추천해드린 마사지 업소는 아래 건마에반하다 배너로 접속해 회원가입 후 예약하시면 더욱 저렴한 회원가에 이용할 수 있다는 부분 참고해주시기바랍니다!





더 많은 마사지 정보 바로가기 ▼

조회수 85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