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정발산역 스웨디시 마사지, 일산 제이제이테라피 원더풀!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오늘은 정발산역 스웨디시 일산 제이제이테라피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항상 나에게 주어진 휴식은 그리 많은 시간이 주어져 있지 않습니다. 점점 고단함을 더욱 느낄수 밖에 없으며, 관리를 통해 딱딱하게 굳어있는 근육들을 섬세한 관리를 통해 부드럽고 개운하게 풀어주는게 이곳만의 특징입니다.


두가지 코스로 운영중이며 시간에 맞게 합리적은 가격으로 진행할수 있는곳, 경기도권에서 많은 인지도를 자랑하고 있어서 더욱이 소중함을 경험할수 있습니다. 지금부터 어떠한 공간으로 우리에게 감동을 선사해주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일산 제이제이테라피 복도
일산 제이제이테라피 복도

매장 입구로 들어오게 되면 환하게 이루어져있는 로비의 모습을 볼수 있습니다. 카운터를 통해 빠르게 예약확인이 가능하며, 건강함을 상징하는 인테리어를 통해 더욱 관리를 집중할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100% 예약제로 운영되고 있다보니 대기 할수 있는 공간이 한정적으로 마련되어 있습니다. 입구를 통해 열체크와 손소독을 진행할수 있기때문에 위생에 대한 수칙을

철저하게 준수하고 있습니다.


관리사님의 안내에 따라 개인실로 향하는 복도를 만나볼수 있습니다. 매력적인 골드 포인트로 구성되어 있으며 벽면을 통해 볼거리가 제공되어 있다보니 더욱 심심하지 않고 지루하지 않도록 구성되어 있습니다.



일산 제이제이테라피 관리실
일산 제이제이테라피 관리실

정발산역 스웨디시만의 프라이빗한 관리실의 내부 모습입니다. 로비와는 또다른 포인트를 주어 강렬한 레드로 집중할수 있도록 마련되어 있습니다. 관리를 받을때 집중을 돕기 위해 조명은 직접 조명이 아닌 간접 조명을 사용하여 더욱 나른함을 더하고 있습니다.


현재 운영중인 프로그램을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스웨디시 관리 코스로 운영중에 있으며 두가지 코스로 진행할수 있습니다. A코스 60분 8만원, B코스 90분 11만원으로 개인의 취향과 원하는 코스를 선택하여 받으셔도 되며 관리사님의 섬세한 상담을 통해 선택하셔도 됩니다.



일산 제이제이테라피 관리실
일산 제이제이테라피 관리실

정발산역 스웨디시 관리실을 더욱 자세히 보게 되면 편의 시설인 샤워실이 설치되어 있습니다. 관리를 받고 난 후 바로 샤워실로 이동하여 더욱 나른함 기분을 만끽할수 있도록 배치되어 있습니다. 매장 내부에 테크닉을 중심으로 구성되어 있는 관리사님을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전원 한국 국적을 가진 여성 관리사님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많은 분들을 수용하기 위해 총 6명으로 배치되어 있습니다. 전문적인 지식과 테크닉을 겸비하고 있어서 더욱 관리의 중요성을 경험할수 있습니다.


중간중간 부족한 부분이나 더욱 필요로 하는 부분은 관리사님과. 소통을 통해서 진행할수 있기에 만족스러운 결과를 느낄수 있습니다. 운영되고 있는 영업시간을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낮12시부터 새벽4시까지로 운영되고 있으며 늦은 새벽까지 예약이 가능하기 때문에 많은 분들에세 휴식의 시간을 드리고 있습니다. 연중무휴 운영중이며, 365일 예약이 가능합니다.



일산 제이제이테라피 샤워실
일산 제이제이테라피 샤워실

일산 스웨디시는 관리가 마무리 되면 안내에 따라 편의시설인 샤워실을 갈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이것 또한 휴식을 취하는 목적으로 구성되어 있기에 바디케어제품 또한 원하는 향에 따라 선택하여 마무리할수 있습니다.


찾아오시는 길은 정발산역 1번출구 도보2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주소는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장항동으로 방문전 전화 주시면 상세한 주소를 친절하게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자차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무료주차 이용 가능합니다.


언제나 밝은 미소와 친절한 마인드를 장착하고 있는 관리사님들을 통해 빠르게 예약이 가능합니다. 휴무날만 되면 방문하고 싶은 마음이 높아지기 때문에 주 1회 2주에 한번 정도는 관리받는게 가장 추천해드리고 있습니다. 매 시간마다 소독과 환기를 시키고 있으니 청결에 대한 부분은 안심하히시고 방문하셔도 됩니다.




마사지 구인구직을 통해 관리에 대해 더욱 알아가고 싶은 관리사님들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위 배너를 통해 즐거운 휴식의 개념을 새롭게 경험할수 있으며, 마캉스 어플로는 우리 집근처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성된 관리에 집중할수 있습니다.



조회수 217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