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옥정동 스웨디시 마사지, 양주 엘테라피, 깔끔한 공간!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찐망고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옥정동 스웨디시 양주 엘테라피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최고의 테라피스트분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전문성 높고 테크닉을 통해 여러분의 행복 만점 일상생활 복귀하는데에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매장 내부는 딱 나만 알고 싶은 매장으로 예약하는 부분도 굉장히 수월했고, 운영되고 있는 영업시간도 늦은 새벽까지 하고 있어서 더욱 편하게 이용할수 있습니다. 쉬는날 전에는 무조건 받는걸 추천드리며, 어떤 장점을 가지고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매장 입구에 들어오게 되면, 아늑함을 더하기 위해 옐로우 톤의 조명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혹여나 공허해보일수 있는 공간을 조명으로써 인테리어 에 대한 부분을 굉장히 신경 쓴 모습입니다. 카운터를 통해 빠른 스케줄 확인이 가능하며, 혹여나 예약을 하지 못하였더라고 너무 속상해하지마시고 스케줄 확인후 빠른 관리를 진행해주고 있습니다.



양주 스웨디시는 공간적은 분류를 굉장히 잘한 것을 볼수 있습니다. 다닐수 있는 구간도 넓어서 그런지 많은 사람들과 동선이 겹치지 않아서 좋으실텐데요. 매장 내부엔 답답할수 있는 공기를 상쾌하게 하기 위해 공기청정기는 물론 적정온도도 유지하고 있으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현재 진행되고 있는 프로그램은 스웨디시 테라피로 수용성 고급 오일 사용하는 중이며, A코스 40분 6만원, B코스 60분 9만원, C코스 80분 11만원으로 세가지 코스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매장내에 관리시간은 순수관리시간으로 입퇴실시간이 아니기 때문에 보다 더 오래도록 집중할수 있습니다.




옥정동 스웨디시는 수용성 오일을 통해 피로감을 현저히 줄어들에 만들어주며, 특히 임산부 산전, 산후 관리로 선호하시는 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병원에서만 재활치료 받으시는 분들도 스웨디시로 근육들을 일일이 관리하면서 아픔이 많이 줄었다고 합니다. 압이 거의 없는 부드러운 케어로 매우 섬세하고 감성적이며 교감을 중시하는케어라서 관리사님의 고도의 집중력이 필요합니다.


가장 인기 높은 관리사님들로 전원 한국인 여성 관리사님입니다. 피부관리자격증 보유하고 계시고, 상기종목 수료하신 분들로 경력 5년 이상인 베테랑 관리사님들로만 구성되어 있습니다.



매장내의 복도의 모습입니다. 관리실로 향하는 이 복도는 잘못하면 휑한 느낌을 줄수 있겠지만 그런 부분을 조명으로 승화시켜서 그런지 더 아늑함을 더하고 있습니다. 운영되고 있는 영업시간은 낮12시부터 새벽4시까지로 늦은 시간까지 영업하고 있습니다.


개인의 시간에 맞게 언제든 예약이 가능하기 때문에 전화를 통해 빠르게 예약하는걸 추천드립니다. 365일 연중무휴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옥정동 스웨디시의 프라이빗한 관리실의 모습입니다. 전반적으로 옐로우왕 골드 포인트를 가장 신경쓰고 있는 부분인데요. 골드가 신체적 건강에 굉장히 높은 도움을 주고 있으며, 찾오시는 길은 CGV 양주 옥정점 도보 3분 거리에, 옥정스파 24시 사우나 건물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주소는 경기도 양주시 옥정동 966-1 대길프라자 303호 입니다. 대중교통을 이용하시는 분들도 계시고, 자차 이용하시는 분들은 무료 주차 이용 가능합니다.



매장내에 속해있는 샤워할수 있는 공간은 여러분들을 위한 편의시설입니다. 관리가 끝나게 되면 개인의 취향에 맞게 이용하시면 되고 외출하는 분들이 아니면 대부분은 이용하지 않고 계십니다.


남녀노소 상관없이 충분히 즐길수 있으며, 관리 전후의 느낌이 확연히 다르기 때문에 한번 받아보신 분들은 중독된다고 하십니다. 항상 고객의 입장을 먼저 생각하게 되고, 어떠한 관리가 더욱 잘 맞는지 친절한 상담을 통해 보다 편안하고 휴식이 될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위 배너를 통해 전국 마사지 할인 내용을 확인할 수 있고, 마사지 어플인 마캉스를 통해 내주변 샵을 알아볼 수 있으니 참고바랍니다. 그리고 마사지 구인구직을 원하시는 분들이 있다면 테라피닷컴도 살펴보세요!



조회수 362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