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강남 언주역 몽스웨디시 마사지, 특별한 시간!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찐망고입니다~! 오늘은 언주역 스웨디시 강남 몽스웨디시를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지친 일상에서 벗어난 혈액순환과 신진대사의 활성을 통해 나에게 어떠한 선물을 느낄수 있는지 이번 계기로 충분한 시간을 가질수 있습니다.


가장 있기 많은 스웨디시 프로그램을 통해 두가지 코스중에 내가 원하는 시간에 따라 선택하여 프라이빗한 맞춤 관리를 정확하게 진행할수 있습니다. 네이버 카페도 운영하고 있어서 인터넷을 통해 편하게 관리사님의 정보를 파악할수 있습니다. 이곳만의 장점은 어떤것이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강남 언주역 몽스웨디시 카운터
강남 언주역 몽스웨디시 카운터

굉장히 쾌적하고 깔끔한 내부공간을 자랑하고 있는데요. 생각보다 공간적인 부분이 넓어서 다른 사람과 공간적으로 동산이 겹치지 않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카운터 또한 넓은 구조로 되어 있으며, 예약에 따른 꼬임 현상이 일어나지 않도록 빠른 안내를 해주고 있습니다.


한 켠엔 사용하고 있는 제품들의 진열을 통해 어떤 제품들로 관리를 진행할수 있는지 빠르게 파악이 가능합니다.



강남 언주역 몽스웨디시 로비
강남 언주역 몽스웨디시 로비

언주역 스웨디시는 대기 공간 또한 마련 되어 있습니다. 다만 협소한 형태로 운영되고 있지만 대부분의 고객분들은 예약을 통해 진행하고 있기에 대기 시간이 5분 남짓이여서 빠른 속도로 관리실로 향할수 있습니다.


현재 진행중인 프로그램은 두가지 코스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스웨디시를 전문적으로 운영하고 있으며, A코스 60분 9만원, B코스 80분 11만원 입니다. 개인의 취향과 성향에 맞게 선택하면 되고, 한시간 한시간 이십분 코스중에 가장 적합한 관리를 선택하시길 바랍니다.


매장에서 운영하고 있는 네이버 카페가 있습니다. 검색창에 강남 몽스웨디시 카페를 검색하여 가입시 관리사님의 출근부과 이벤트 혜택을 자세히 파악할수 있습니다.



강남 언주역 몽스웨디시 관리실
강남 언주역 몽스웨디시 관리실

매장에 구성되어 있는 관리사님을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전원 한국 국적을 가진 20대 여성 관리사님들 입니다. 상기 테라피 전문 수료증 취득하신 분들이여서 퀄리티 높고 확실한 압을 통해 관리를 증명받을수 있는데요.


다년간의 노하우와 테크닉이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더욱 메리트 높은 공간이라고 생각이 됩니다. 1인 관리실은 베드와 샤워실이 배치되어 있어 정말 완벽한 곳이라고 말할수 있습니다.



강남 언주역 몽스웨디시 관리실
강남 언주역 몽스웨디시 관리실

언주역 스웨디시 내부에 있는 1인 관리실은 모던한 분위기 속에서 관리를 받을수 있습니다. 곳곳에 있는 소품들과 액자들은 정말 심심하지 않는 분위기로 연출되어 있었고, 조명 또한 빈티지함을 엿볼수 있어서 매장 내부의 인테리어를 굉장히 신경을 많이 쓰여있다는 분위기가 물씬 풍겨집니다.


운영되고 있는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새벽5시로 늦은 시간까지 관리에 집중 하고 있습니다.365일 연중무휴로 관리사님의 로테이션으로 휴무가 이루어지다보니 보다 많은 분들의 건강을 위해 쉼없이 관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강남 언주역 몽스웨디시 관리실
강남 언주역 몽스웨디시 관리실

강남 스웨디시는 다른 관리실도 마찬가지로 액자와 베드, 꽃들로 배치되어 있음을 확인할수 있고, 정말 위생과 청결을 굉장히 중요하게 생각되는 일회성들이 많이 있는걸 볼수 있었습니다. 관리실에 들어오게 되면 코 끝을 자극하고 있는 매력적인 디퓨저를 통해 다시한번 이 곳의 존재감을 표출되고 있습니다.


찾아오시는 길은 신논현역 3번출구 도보5분,논현초등학교 도보2분, 언주역 1번출구 도보5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다방면으로 접근성이 좋아 대중교통과 자동차 이용 두가지다 가능합니다.


자세한 주소는 서울특별시 강남구 신논현 상세위치는 예약시 안내해드립니다. 오롯이 나만의 프라이빗한 공간은 우리 주변에 찾기 힘들며 이렇게 가까운 곳에 쾌적하고 모던한 분위기를 찾기 정말 힘듭니다. 이 곳만의 메리트가 놓고 관리사님의 확실한 관리를 통해 오늘도 삶의질을 바꿔보세요.




위 배너를 통해 전국의 모든 마사지 업체 할인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마사지 어플이 궁금하다면 마캉스, 마사지 구인구직이 필요하다면 테라피닷컴 아시죠~?



조회수 467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