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종각역 마사지 구인구직 휴에스테틱 직원 모집!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찐망고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종각역 마사지 구인구직 소식을 전해드리려고 합니다. 오늘의 샵은 휴에스테틱이라는 곳으로 가족과 같은 분위기에서 일하고 싶으신 관리사님들을 모집하고 있는 내용인데요, 가족같은 분위기가 두가지 버전이 있다고하죠. 정말 가족과 같은 마인드로 대하는곳, 혹은 그만큼 막대하는곳이 있다고해요. 하지만 여기는 관리사분들에 대한 배려가 존재하는 곳이니 편하게 일하실 수 있습니다.


욕심이 어느정도 있느냐에 따라서 얼마나 벌어가는지에 대한 해답도 달라지는데요, 출근을 많이하신분과 설렁설렁하신분은 당연히 수익에 있어서 차이가 납니다. 내가 정말 욕심있게 파이팅해서 돈을 많이 벌어가고싶다면 그만큼 일하는 횟수를 늘리시면 되는것이고, 나는 힘들지 않게 쉬엄쉬엄 알바형식으로만 일하고싶다하시는분들은 투잡, 아르바이트 형태로도 일할 수 있는 곳이랍니다!




종각역 마사지 구인구직 휴에스테틱
종각역 마사지 구인구직 휴에스테틱

휴에스테틱의 실내부터 보여드릴게요, 르메이에르종로타운1 A동 7층에 위치한 곳으로 깔끔한 건물에 깔끔한 실내를 자랑하는 곳입니다. 100% 건전한 샵으로 1인샵이 아니라 보시는바와 같이 다인샵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항상 청소나 위생 상태에 신경쓰는 곳이기 때문에 쾌적한 환경에서 근무해보실 수 있는 곳이고 아늑하고 편안한 분위기라 금방 적응하실 수 있으실 거에요!


관리사분들을 최대한 배려해서 최상의 서비스가 나올 수 있도록 하는 곳이기 때문에 이전 직장에서 스트레스 때문에 그만두신분들이라면 여기 한 번 경험해보시기 바랄게요. 스트레스 없는 환경이고 손님들에 대한 관리도 이루어지는 곳이라서 이런 부분에 있어서는 걱정하지 않으셔도 되는 환경을 구축하고 있습니다. 말그대로 진상없이 편하게 근무하실 수 있으실거립니다!




종각역 마사지 구인구직 휴에스테틱 샵은 지도로 보시는바와 같이 광화문역, 종각역 가운데 쯤에 위치하고 있는 더블 역세권 위치입니다. 지도에 보이는거처럼 주변에 빌딩이 정말 많은데요, 대부분은 회사입니다. 그래서 여기서 유입되는 손님분들도 정말 많은데요, 위치적으로 너무 좋은곳에 있기 때문에 소문만 잘 나면 갯수 걱정없이 꾸준하게 일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회사가 많은만큼 주변에 밥먹을 곳도, 카페나 편의시설 등도 많기로 유명한 지역입니다. 일하면서 무언가 먹고싶을때 혹은 은행이나 병원을 가야할때 등 멀리나가지 않고도 이근방에서 수월하게 해결해보실 수 있어요. 주간 시간대에 출퇴근 하시는분들은 지하철로 오기에도 굉장히 조은 위치인데요, 광화문역에서는 4번출구로 나오는게 가장 빠르고 종각역에서는 1번 출구로 나오는게 가장 빠르답니다!




종각역 마사지 구인구직 휴에스테틱 파우더룸
종각역 마사지 구인구직 휴에스테틱 파우더룸

휴에스테틱은 오전 11시 ~ 새벽 3시까지 운영되는 곳이고 아로마 테라피와 스웨디시 테라피를 전문으로 취급하는 곳입니다. 모집 대상에 대해서도 설명드리자면 별다른 조건이 없기 때문에 쉽게 지원해보실 수 있는 곳이라고 말씀드리고 싶은데요, 대한민국 여성이면서 나이는 20세 이상 ~ 35세이하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합니다!


경력이 있어도, 없어도 누구나 괜찮은데요, 경력이 있다면 일하기 더 수월한 부분은 당연히 있겠지만 초보라고 해도 상관이 없습니다. 샵 내부에서 자체적으로 진행되는 체계적인 교육을 받아보실 수 있고, 이교육을 통해서 바로 실무에 투입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렇기에 초보자라고하여 주눅들지 마시고 교육 받은 후 멋지게 일해보세요!




종각역 마사지 구인구직 휴에스테틱 관리실
종각역 마사지 구인구직 휴에스테틱 관리실

근무 시간에 대해서도 설명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여기는 운영시간이 긴 만큼 2교대로 운영됩니다. 주간반의 경우 오전 11시부터 시작해서 저녁 7시까지 근무하시면 되고, 야간반의 경우 오후 7시에 시작해서 다음날 새벽 3시까지하시면 되는데요, 일상 생활하는 패턴에 따라 주간반이 편하신분도, 야간반이 편하신분도 있을테니 본인 패턴에 맞는 시간을 선택하시는게 좋겠습니다.


주 5일 근무제가 부담스럽다면 토요일과 일요일 이렇게 주말만 아르바이트 형식으로 나오셔도 상관 없습니다. 주말에는 손님들이 더 많이 몰리기 때문에 주말 알바도 환영인 곳인데요, 평일에 다른 일 하시면서 투잡으로 주말에만 나와 보너스식으로 돈을 모으시는분들도 많더라고요. 부수익이 생기는 일이니 주말에 특별히 약속이 자주 없는 분들이라면 이렇게 주말반을 지원해보는것도 좋은 생각인거같네요.




종각역 마사지 구인구직 휴에스테틱 관리실
종각역 마사지 구인구직 휴에스테틱 관리실

종각역 마사지 구인구직 휴에스테틱 샵은 따로 휴무일이 정해져 있지 않기 때문에 관리사분들의 스케쥴에 맞춰 휴무날짜 조정이 가능합니다. 쉬고싶은 날짜를 말하면 그날의 스케쥴을 파악하고 조정이되니 편하게 휴무를 선택하실 수 있어요. 급여는 월 350만원 정도인데 일하는 날짜와 시간에 따라 달라지는 부분이니 면접을 통해 자세하게 설명들을 수 있습니다.


다른거 신경쓰이는 부분없이 고객들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근무환경을 만들고 부수적인 것들에 있어서도 최대한 지원해드리고 있다고 하는데요, 고객들의 과한 행동이나 무리한 요구 등 비매너손님들에 대한 확실한 블랙 관리를 통해 안전하고 마음편히 일하실 수 있게끔 해주는 곳입니다.





종각역 마사지 구인구직 휴에스테틱 화장실
종각역 마사지 구인구직 휴에스테틱 화장실

관리사를 더 빨리, 더 쉽게 모집하기 위해서 과장되거나 허위된 말을 하지 않으며 샵에 있는 그대로를 말씀드렸습니다!





종각역 마사지 구인구직 휴에스테틱에 문의하고 싶다면 위 이미지를 클릭해보시기 바랍니다^^~!





더 많은 마사지 구인구직 정보 바로가기 ▼
조회수 50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