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주말일수대출 뜻과 가능한곳 알려드립니다.


주말일수대출
주말일수대출

안녕하세요~ 오늘은 주말일수대출 뜻과 가능한 곳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우리는 살아가면서 알게 모르게 꽤나 많은 대출 상품을 접하게 될 수 있는데요, 카카오 비상금 대출이나 학자금 대출도 대출의 한 종류죠. 다양하고 많은 상품이 있는데 그 중에서 일수대출의 뜻과 어떤 사람들이 주로 이용하는지, 또 주의사항은 무엇인지 대해서도 알려드릴게요.




주말일수대출 뜻

일단 주말을 제외시키고 일수대출에 대해서 말씀드리자면 돈을 빌린 후 정해진 날짜대로 나누어 갚아 나가는 방식인데요, 쉽게 말해서 매일같이 원금과 이자를 납부하는 방식이랍니다. 만약 200만원을 빌렸다면 매일 원금 4만원과 이자 2만원을 합친 6만원을 50일동안 갚아 나가는것입니다. (위 원금과 이자는 예를 든 숫자이며, 실제 거래시 적용되는 금액이 아니라는 것을 참고해주세요!) 여기에 주말이 붙은것은 말 그대로 주말에도 가능하다는 것입니다. 평일까지 기다릴 수 없는 분들이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죠.


당장에 급하게 돈이 필요한데 토요일, 일요일이 껴있으면 2일이나 손해를 보는 것이기 때문에 이를 기다릴 수 없는 상황에 쳐해있는 분들에게는 단비와도 같은 상품이 아닐 수 없는데요, 하지만 급하다고 무턱대고 받아보기보다는 여러가지 조건을 따져본 후 제대로 된 업체에서 안전하게 받아볼 수 있는 것인가 확인한 다음 대출 거래를 진행한다는 사실! 다들 알고계시죠?^^ 그렇다면 이어서 설명드려 보겠습니다~



일수대출
일수대출
주말일수대출 이용하는 사람은?

매일마다 현금이 오가는 장사를 하는 분들이 많은데요, 이자가 비쌈에도 매일 현금을 만지기에 이를 갚아나갈 능력이 충분하고 현금으로 주거래를 하기 때문에 소득 증빙이 잘 이루어지지 않아 금융권의 대출 상품을 이용하기 어려운분들이 주로 이용하고 있답니다.


주의사항 알아보기

이 대출 상품을 이용할때 주의사항은 허가받지 않고 운영하는 곳에서 대출거래를하면 안된다는 것인데요, 이자가 늘어나면 정말 눈덩이 불어나듯이 불어나기 때문에 나중에는 회생이 불가능한 상황까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때문에 급하다고 아무곳에서 받으면 안되고 법정 최고 금리인 24%를 지키는 곳에서 받으셔야합니다.


주말일수대출 가능한 곳

대부분의 금융권은 주말을 휴무이기 때문에 당장 급한불을 끄기 위해서는 월요일까지 기다려야하는데요, 기다릴 시간이 없는 분들을 위해 주말에도 가능한 곳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대출브라더스라는 대출 직거래 플랫폼인데요, 쉽고 빠르고 정확한 대부 중계업 사이트로 나에게 맞는 업체 및 상품을 바로 연결해줍니다. 때문에 힘들게 여기저기 알아볼것 없어 정말 편리한데요, 실시간 대출문의를 통해 찾고자하는 상품을 문의해두시면 바로 그에 맞는 추천 업체가 연락을 취합니다.


마치며

대출은 급한불을 끄기 좋지만 충분히 갚을 능력이 있을때 거래를 진행해야한다는 것은 기본으로 알고 있어야할 부분인데요, 아까도 말씀드렸다시피 법정 최고 금리는 24%인데, 이것 이상을 요구하는 곳은 이용하지 않으셔야합니다.





[꼭 참고해야하는 게시글]




조회수 15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