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중계동 마사지 구인구직 자이언트에스테틱에서 편하게 일해보세요!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찐망고 인사드립니다~ 금일은 중계동 마사지 구인구직에 대한 소식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자이언트 에스테틱이라는 곳인데요, 이미 자리가 잡혀있기 때문에 손님에 대한 걱정을 확실하게 줄일 수 있는 샵입니다. 일하러갔는데 손님이 없다면 벌어가는 수입도 적기 때문에 어느정도는 단골 손님도 있고, 로드 손님도 있어야되는게 현실적인 부분인데요, 신규 샵들의 경우 초기 오픈효과만 있다가 다시 훅 죽는 경우도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어느정도 이미 자리가 잡혀있고, 꾸준하게 인기도 있는 샵들이 일하기에는 더 좋은 환경입니다. 손님 없어서 눈치보지 않아도되고, 페이에 대해서 걱정하지 않아도 되기 때문이죠. 손님이 많은건 좋지만 무리하게 출근을 요구하고 하루에 감당할 수 없는 만큼 스케쥴을 잡는것 역시 불편한 상황이므로 여기서는 전혀 그런거 없이 시간을 선택해서 일할 수 있습니다.




중계동 마사지 구인구직 자이언트에스테틱
중계동 마사지 구인구직 자이언트에스테틱

중계동 마사지 구인구직 오늘의 샵 자이언트 에스테틱의 1인실 모습인데요, 관리실이 꽤나 넓게 구성되어 있어서 마사지를 받는 손님도, 케어를 해드리는 관리사분들도 답답함 없이 시간을 보낼 수 있는데요, 어느 샵은 딱 사람만 들어갈 수 있는 공간이라서 답답함이 매우 크게 느껴지는 곳도 있는데 여기는 보시는바와 같이 공간이 정말 넉넉합니다.


다른 인테리어 소품들은 준비해서 실내를 복잡해보이게 하는 것 보다는 이렇게 깔끔한 곳이 오히려 테라피에 더 집중이 잘 될거같은데요, 관리시 필요한 물건이나 용품을 두는 선반장들과 테라피가 시행되는 베드, 그리고 옷걸이 등으로만 간결하게 구성되어 있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중계동 마사지 구인구직 자이언트에스테틱 주소
중계동 마사지 구인구직 자이언트에스테틱 주소

오늘 소개하는 자이언트 에스테틱은 서울특별시 노원구 동일로203가길 29에 위치해 있는데요, 도착 후 3층으로 올라오시면 됩니다. 하계역과 중계역에서 도보 5분안에 접근이 가능한 위치이다보니 특히 주간조, 지하철을 이용해서 출근 및 퇴근을 하시는 관리사분들에게 최고의 위치가 아닐까하는 생각이 듭니다.


역세권이라 좋은건 관리사분들 뿐만이 아닙니다. 손님들도 역시 역에서 가까운 거리에 있는 곳을 선호하는데요, 대중교통의 이용성이 좋기도 하고 근처에 다른 음식점이나 카페 등 볼일 볼 수 있는 곳도 많기 때문이죠. 그래서 여기는 기존 단골 손님분들도 꾸준히 오시지만 신규 로드 손님도 굉장히 많은 곳이라고 합니다.




중계동 마사지 구인구직 자이언트에스테틱 건물
중계동 마사지 구인구직 자이언트에스테틱 건물

자이언트 에스테틱의 로드뷰를 통해서 외관 건물도 보여드리도록 할게요! 브라운스톤 중계 오피스텔이며, 깔끔한 관리로 있어 외관은 물론 실내까지 정말 깨끗합니다. 수준 높은 고객들이 이용하는 샵으로 아로마 향기요법과 휴식 및 힐링을 테마로 잡는 체계적인 샵이기 때문에 관리사분들도 체계적인 환경에서 일할 수 있습니다.


현재 티오가 얼마 남지않은 상태라고 하는데요, 기존 관리사분들의 텃세도 없고 사장 및 실장님의 갑질도 찾아볼 수 없는 샵입니다. 기존분들이 왜 장기간동안 일을 계속했는지 하루만 여기서 일해보셔도 알 수 있는 부분인데요, 전신 아로마 스웨디시 샵이니 이쪽에 대한 기본적인 지식이 있어야 일하는데 수월합니다.




중계동 마사지 구인구직 자이언트에스테틱 관리실
중계동 마사지 구인구직 자이언트에스테틱 관리실

중계동 마사지 구인구직 자이언트 에스테틱의 근무 시간은 오전과 오후로 나뉘며 시간 선택 및 요일 선택이 가능하기 때문에 본인이 원하는 방향으로 최대한 조율하면 됩니다. 그리고 알바 형태도 가능하니까 정직원이 부담스러운분들은 아르바이트 형태로해서 도전해 보시기 바랍니다.


월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샵은 항상 오픈되어 있기 때문에 관리사분들의 휴무는 개인 스케쥴이나 그때의 상황 등을 감안하여 충분히 협의하에 진행할 수 있는 부분이며, 시간은 오전 11시 ~ 그 다음날 새벽 3시입니다. 이 안에서 주간조와 야간조가 나누어지기 때문에 어떤 시간이 좋을지 고민 후 지원해보세요^^




중계동 마사지 구인구직 자이언트에스테틱 관리용품
중계동 마사지 구인구직 자이언트에스테틱 관리용품

자이언트 에스테틱 샵의 복리후생으로는 식비지원, 상주가능, 야간조 택시비지원, 만근수당, 면접비 인데요, 직원으로 되면 좋지만 그렇지 않게되는 경우도 있는데 그러면 시간이 아깝다고 생각될 수 있지만 여기서는 따로 면접 비용을 드리고 있으니 시간낭비라는 생각없이 편하게 면접을 보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조건은 마음에 드는데 집이 너무 멀어서 고민이다하시는분들은 상주를 한 번 생각해보셔도 좋을거같은데요, 숙식이 해결되니 돈을 더 빨리 모아볼 수 있는 기회이기도 합니다. 야간으로 일하시는분들은 퇴근이 골치거리인데 여기서는 택시비까지 지원이 나오기 때문에 편하게 퇴근해보실 수 있습니다^^




중계동 마사지 구인구직 자이언트에스테틱 관련사진
중계동 마사지 구인구직 자이언트에스테틱 관련사진

게다가 만근수당까지 나오는데요, 여기서 제대로 자리잡고 일한다면 따로 돈들어갈 곳이 없고 페이도 잘나오고 만근수당이나 택시비 지원까지 받을 수 있으니까 돈 아끼면서 빠르게 원하는 목표를 이루어 볼 수 있으리라 예상해봅니다. 중계동 마사지 구인구직 오늘의 자이언트 에스테틱 샵의 급여 조건은 기본 6:4로 이루어지면 인센도 있답니다.





현재 총 4분 정도의 관리사분들을 모집하고 있으니 초보자 혹은 경력자분들 상관없이 나이만 20세 ~ 40세 이하에 속한다면 지원해보시기 바랍니다! 이밖에 더 다양한 구인 및 구직 정보가 궁금하다면 위 이미지를 통해서 구인구직 플랫폼 테라피닷컴을 방문해보시기 바랍니다^^





더 많은 마사지 구인구직 정보 바로가기 ▼

조회수 53회댓글 0개
bottom of page